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2903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506

[잡담] 버스 탈 때 캐리어 안돼? 기사님이 엄청 뭐라했어.. | 인스티즈

이건 내가 찾아본 공식사이트 안내문



버스 탈 때 캐리어 안돼..?
내가 타기 전에 찾아봤을땐 20인치까지는 가능하다고 그래서 그냥 갖고탔는데 + 타기전에  버스 문 앞에 캐리어 가능 안내문도 붙여져있었음 기사님이 손님들한테 몇번을 말해도 못 알아듣냐고 캐리어 못 갖고탄다고 뭐라했어...
대표 사진
익인2
걍 불쌍한 사람인갑다그래;; 삶이 팍팍해서 그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20인치 괜찮은데…한번도 안된다고 들은적 없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빨간버스?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뉘 나 대전사람인데 파랑버스였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잉?? 나도 들고 탔었는데...! 사람 엄청 많은거 아니면 괜찮지 않나 ㅜ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막 엄청 큰캐리어는 안되는거 같더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어라 난 더 큰것도 들고 탔는데 안되는구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기사 바이 기사...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기사님 마다 다른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20인치면 크지도않구만 기사님 이상하시네
근데 버스기사님들 중에 이상한분 꽤많아 욕나오는 또라이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진짜 저건 기사님 마음임.. 나 어제 봤는데 24인치 들고 타는데 뭐라 안하던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헉 밤공항갈때 항상 버스타고갔었는데 안될수도 있는거였구나?? 만원버스였어?? 20인치면 크지도않은데ㅠㅠㅠ속상했것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캐리어 들고 타는 사람 많이 봤는데ㅋㅋ민원 넣어버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기사님 바이 기사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버스문에 된다고 붙어있었으면 기사 잘못이지 않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안전 때문에 안된다는 기사님들 많더라... 그거 넘어지고 다른 승객들 다치고 하는거 봐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버스는 기사마음이 있는듯
나 개큰짐 들고탔다가 아차했는데 맘약해보이는 기사님이 암말안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거 노선마다 차이가 있어
오르막이나 급하게 꺾는길이 있는 노선이면 기사가 못타게 할 수 있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맨날 들고 탔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논외로 광역버스 ㅈㅂ 캐리어 안 들고 탓으면 공항버스도 아니고 컨트롤 못해서 남들 다리에 박고 자기도 얼굴 붉힐 거면 뭐하러 그러는 거임 심지어 비켜야 되는데 내릴 때 비켜주지도 않음 극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사람많을때는 안좋아하는듯. 사람없을때타면 뭐라안하고
캐리어때문에 승객 다쳐도 기사 책임아닐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 개큰 캐리어 들고 마을버스부터 일반버스 등등 다 타봤는데 아무도 뭐라 안하던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원래 규정에서 제일 큰원칙이 우려가 있는 물품은 기사가 제한가능이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출근버스에는 빠꾸당할 확률 잇슴.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군ㅠㅠ 내가 탄 버스는 사람들 많이 안 타는 버스라 괜찮을줄알았어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광역버스 아니면 상관없지않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큰 건 안 될 수도 있다는 건 봤는데 20인치 가지고 뭐라 하는 기사님은 처음 봄 난 28인치도 들고 타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광역버스는 안되는 것 같더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그냥 규정떠나서 싫다하면 어쩔수없나봐
유모차 갖고 타도 뭐라해 싫은티 엄청 내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기사들마다 뭐라하는 분들 있긴 하더라 근데 안된다는 분은 20인치 되지 않아요? 해도 막 호통치면서 안된다고해서 그냥 다른거 타는게 나음 기분만 나쁘고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무슨 이민가방 같은거 아니면 탈 수 있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도 당장 저번주에 갖고 탔는데..! 빨간버스와 그냥 파란버스 둘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에 파랑버스를 못 탔다구?????? 진짜 기사바이기사구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근데 안 될 건 뭐야..? 자기가 들고 타서 자기가 잡고 있다가 자기가 들고 내릴 건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빨간 버스 같은건 통로가 좁아서 맨 앞자리 아니면 민폐긴 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아 그런 버스? 난 걍 마을버스 말하는 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일반 버스면 기사님이 예민 갑...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글고 혹시 놓치기라도하면 움직여서 졸라위험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9
졸라 위험한건데 기사님들이 선의로 태워주시는거지;; 그거 사고나면 기사님 책임 있다고 고소하는 애들이 한둘이 아님;;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
생각보다 커보여서 그랬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걍 기사들 자기 기분에 따라서 다름 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캐리어에 누군가 걸려 넘어지는 사람 있어서 그런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나도 그래서 걍 내려서 다음 버스 탔음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진짜 사바사임… 음료같은 것도 허락해주는 분도 있더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출근시간엔 안댄다하시는 붐 잇어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
기사님 마다 다르긴 한데 보통 안 좋아하더라
잘 안 잡고 있다가 놓쳐서 막 굴러가는 경우도 있고, 사람 많은 시간엔 공간 부족하기도 해서 그런 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뭔가 나도 머리로는 이해했어!!! 고마워!!
근데 그럼 나는 어딜가든 역까지 1시간 이상걸려서 택시비가 많이 나와서.. 그냥 눈치보면서 타야겠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
기사님도 잘 모르셨던듯 근디 캐리어는 보통 택시타는게 맞긴 하징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5
요즘 진상들이 이슈가 많았나.
버스에서 거절한다고 붙은데 꽤 있더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7
대전 버스는 좀 까다로운 것 같아 그래서 택시 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8
규정상으로는 되는데 그냥 기사님들 마음대로임 다 달라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사람 VS 일 뭐 땜에 퇴사할래?
15:48 l 조회 1
현차 개줘패고 싶네 얜 오른것도 없다고
15:48 l 조회 1
포타 연예인 사주보는 분한테 사주해설보는 거 ㄱㅊ?
15:48 l 조회 1
팔고 이제샀으면
15:48 l 조회 1
본인이 체력좋고 깡있는데 할 직업없으면
15:48 l 조회 1
'음주 뺑소니' 복역 김호중, 30일 출소…가석방 심사 통과
15:48 l 조회 2
유튜버 고민 상담 영상 처음 봤는데
15:48 l 조회 3
주식 이야기 관련 필터링 단어 추천 좀
15:47 l 조회 10
공시 내년에 칠 사람들 있어?1
15:47 l 조회 8
금공 인턴 중인데 질문 받아
15:47 l 조회 5
잘생긴 남자들의 눈모양이 너무 탐나5
15:46 l 조회 17
하닉 다시 300 갈까ㅠㅠㅠ3
15:46 l 조회 37
신입 입사 고민중… 의견 필요해!!
15:46 l 조회 7
나 컴활 1급 계속 떨어지는거 개킹받아서1
15:46 l 조회 12
삼하 빼고 나머지 걍 지구 내핵 뚫고 사라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15:46 l 조회 27
웃기다 어제까지만해도 도약계좌깨고 적금깨고 한다더니1
15:46 l 조회 28
제발 같이 우리아빠 응원 좀 해주라 잘이겨낼수있게 2
15:46 l 조회 21
기타 이혼하게 된 친구한테 안부 연락하고 과일 보내주면3
15:46 l 조회 11
근데 진짜 애만안낳으면 모든게 해결되는거같네3
15:46 l 조회 26
주식 하닉 다시 300은 갈까
15:45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