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2905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5

게시된 카테고리 취준/이직/퇴사

21년에 졸업했는데 당시에 내 스펙이 진짜 처참했거든

근데 운좋게 첫면접에서 붙어서 지금까지 다니고 있고 

내가 휴학 1년을 했는데도 불구하고 또래에 비해 내가 취업이 빨랐던 것 같긴해 

근데 뭔가 그때 제대로 취업시장을 경험하지 못해서 그런지

재직기간 내내 취업시장에 대한 경각심이 없었고ㅠ 

지금 환승 이직 준비하는데 솔직히 나를 뽑아야할 이유를 모르겠긴함 ㅠㅠ..

차라리 인건비라도 낮춰서 신입 뽑을 것 같고 그렇다 ㅠ 

대표 사진
익인1
21년도 입사면 그땐 그나마 취업난이 진짜 손톱만큼이나 덜했으니깐..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그런가 싶어서 찾아봤는데 그때가 코로나 백신 피켓팅해서 맞고 이럴 때라 지금이랑 청년고용률 통계는 비슷하더라 ... 그래서 운좋다고 한거 ㅠ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취준이 길어지니까 그냥 모든게 다 지치고 지겹다7
11:43 l 조회 23
수습기간 퇴사 괜찮아?7
06.25 08:13 l 조회 36
30살 백수4
06.25 03:01 l 조회 108
이직 31살인디 이직으로 고민중이야..15
06.24 14:26 l 조회 65
내가 기준이 높은거야??8
06.18 16:57 l 조회 214
업무 경험 없는 신입도 뽑아줘??? 3
06.17 21:19 l 조회 181
이직 면접 연차 사유1
06.17 17:25 l 조회 178
이직할 때 기존 연봉의 몇%정도 인상해서 이직해야 잘 한 이직이야??
06.15 16:48 l 조회 78
인턴 첫 출근 복장!!!!!😭 12
06.15 16:04 l 조회 198
해외 취업 자리는 보통 중소가 많아??13
06.12 19:07 l 조회 185
영상회사 테스트4
06.04 15:52 l 조회 118
취준 자소서 제출하라는데1
06.01 10:23 l 조회 134
퇴사하고 나서 후회는 안하는데 더 힘들어짐 ㅜ1
05.30 01:23 l 조회 166
너무 일찍 퇴사하는건지 봐줘..2
05.28 21:16 l 조회 218
취준정병어케극복 2
05.28 00:27 l 조회 229
서합률
05.27 21:32 l 조회 132
취준 언어전공생들 보통 어디로 취직하니..?ㅜㅜ2
05.27 18:39 l 조회 89
회계팀에서 일하는데 이직하고 싶음 6
05.26 20:30 l 조회 276
해외 취업/워홀 공고 사이트 추천 좀 부탁해ㅠㅠ4
05.26 16:03 l 조회 67
취준 대한항공 하계인턴
05.26 12:23 l 조회 89


1234567891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13: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