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49610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이슈·소식
이슈·소식
정보·기타
유머·감동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고르기·테스트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지각할 것 같으면 카톡하라는 직장상사
134
1개월 전
l
조회
90539
인스티즈앱
5
익인1
당연한 거 아니냐 개폐급이네
1개월 전
익인2
계약을 뭘로 보는 거냐 근로계약서에 출퇴근 시간 다 적혀있는데
1개월 전
익인3
미친거아냐,,,
1개월 전
익인4
미쳤나 회사가 장난이야?
1개월 전
익인5
내가 지금 뭘본거지 심지어 지각하는 직원들이 한둘이 아닌거야?저기는 팀장만 정상인인거야?
1개월 전
익인6
팀장 진짜 힘들겠다
1개월 전
익인7
뭔 이상한 글을 정성스럽게도 만든거지? 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102
ㄹㅇ ㅋㅋㅋㅋ 정성스레 만든 개똥같음
1개월 전
익인8
지능이,,,,어떻게 회사 들어갔나,,
1개월 전
익인9
자선사업하냐? 돈받고 일하면서 말이많아
1개월 전
익인10
어이가없네 이런 영양가없는 글을 왜 정성스럽게 만들었어 짜증나게
1개월 전
익인12
와..진짜 폐급이네 사회에서 절대 만나기 싫다
1개월 전
익인13
학교도 아닌데 회사에 왜 지각
1개월 전
익인14
ㅋㅋㅋㅋ남의돈벌기 개쉽네 저따위로 일해도 돈 따박따박 받아갈거 아냐
1개월 전
익인15
퇴사해 그럼.. 아 답답해 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16
저런애들도 회사를 다니네
1개월 전
익인17
와,,
1개월 전
익인18
개념이 없네 일을 다니겠다는거야 말겠다는거야
1개월 전
익인19
뭔 몽몽소리지
1개월 전
익인20
에이 주작이겠지;;
1개월 전
익인21
제정신아니네
1개월 전
익인22
짤이 너무낡았는데
1개월 전
익인23
저런것도 취업을하는데~
1개월 전
익인24
이게 몬 소리여 여기가 학교여? 지각한 놈들 봐줘가면서 데리고 있게?
1개월 전
익인25
지각을 왜하냐
1개월 전
익인26
오히려 학교는 지각해도 회사는 지각하지 말어야지 아니 그냥 인생 살면서 지각해도 되는 곳이란건 단 한개도 없음..
1개월 전
익인27
ㄹㅈㄷ 폐급
1개월 전
익인28
내 눈을 의심했네. 지각하지 말라는 걸 지적받았다고 불평하는 글이라니... 세상에 상식이란 게 정말 있는 건지 모르겠다. 저런 사람들이 자기는 잘못한 게 없다고 당당히 고개 들고 있겠지.
1개월 전
익인29
????진짜 저럼 바로 난리나지않나???
1개월 전
익인30
그런 논리면 사장님이 월급 좀 늦게줘도 니가 참아야지?
1개월 전
익인31
?부모한테 교육도 안 받았나 지각을 애초에 왜 함?
1개월 전
익인32
인가
1개월 전
익인33
…..?
1개월 전
익인34
팀장님이 너무 착하신데
1개월 전
익인35
하 진짜 제정신인가
1개월 전
익인36
아니 지각을 왜해...?
1개월 전
익인38
어질어질하다 진짜
1개월 전
익인38
마지막에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이건 왜 쓴거임… 생각하고말고 할 게 잇냐고요
1개월 전
익인39
뭐지 이 미친건.?????
1개월 전
익인39
돈내고 다니는 학교도 지각하면 혼나요 ㅋ. 돈받고 다니는 회사는 짤려요 ㅋㅋ.
1개월 전
익인40
??? 지각도 지각인데 말도 안하고 지각을 계속 하는 것도 웃기다...
1개월 전
익인41
읽으면서 계속 이해가 안가서 ?? 이상태였음 출근시간 오분 십분 지나면 꼭 팀장 카톡이 온다니 이게 현실에 있을 수 있는 문장인가
1개월 전
익인42
저희는 지각 하면 지각 품의 올려야 합니다..^^ 무슨 말같지도 않은 소리를
1개월 전
익인43
???
1개월 전
익인44
아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회사도 지각에 관대하고, 뭐라 안하긴하는데 ㅋㅋㅋ 와 쭉 내리면서 내가 지금 뭐 잘못읽고있나했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45
몽총해도 정도가 있지 상사가 근태관리하는데 그게 싫다고 뒷담 대단하다
1개월 전
익인46
정신 나갔나
1개월 전
익인47
아니 먼 업무시작 10분 일찍오냐, 1분 전 오냐 이런 논쟁도 아니고
지각을 당연시하네..ㅋㅋ
1개월 전
익인48
폐급에 인성까지 바닥이네 팀장이 불쌍… 혼자 정상인데 욕먹음 꼴에 또 퇴근시간은 개 철저하네
1개월 전
익인49
회사는...돈을 받고 일하는 곳이에요.. 근로자잖아요..
1개월 전
익인50
퇴근시간 늦어지면 엄청 싫어할거면서 왜 출근시간은 멋대로 늦으려고 하지? 시간 약속 지키기가 성인이면 기본 중에 기본이다
1개월 전
익인51
관두든가
1개월 전
익인52
아니 진짜 저능아들인가?
1개월 전
익인53
학교가 아니니까 지각하면 안되는고란다 ...
1개월 전
익인54
상식이 없네
1개월 전
익인55
이게 뭐여?
1개월 전
익인56
수능때도 지각하고 면접때도 지각하지 왜 그랬대
1개월 전
익인57
뭘어케 생각함.... ?? 걍 폐급
1개월 전
익인58
이런세상에살고있구나
1개월 전
익인59
돈빋고 일하는거아님?
1개월 전
익인60
저런것도 사회생활하네 ㅋㅋ
1개월 전
익인61
팀장은 남자양복사진, 글에는 회사언니들, 직장인이 아닌 여성 이라고 표현해서 더 성별을 부각시키는거 같아 내가 예민한건가
1개월 전
익인95
나도 그 생각함 필요 없는 표현들 쫀득하게 다 우겨 넣음
1개월 전
익인125
예민한거 아님 성별 부각시킨거 맞음
29일 전
익인62
저런것들도 사회생활을 하다니
1개월 전
익인63
진심 폐급도 이런 폐급이없넼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64
지각을 안 하면 안 보내도 됩니다만?
1개월 전
익인65
샤갈 지각을 안 하는 게 당연한 거지
1개월 전
익인66
저런 사람도 회사를 다니는데....
1개월 전
익인67
장난이제?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68
환장하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69
니말대로 학교도 아니고 지각을 밥먹듯이해? 기본이 없네
1개월 전
익인70
ㅋㅋ... 이런게 고민... 정신나간세상
1개월 전
익인71
오고있냐고 따스히 물어봐주는 멋진 사장이 어딨음ㅋㅋㅋ 바로 그담날부터 갈굼 당해봐야 정신차리지
1개월 전
익인72
저것도 해고 가능한 사유 아닌가ㅋㅋㅋ 개당당하네
1개월 전
익인73
또 개열받는거 가져왔네
1개월 전
익인74
?????????????????? 개웃기다 대체 무슨 마인드임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75
걍 회사 다니지 말고 관둬.... 괜히 취업 절실한 사람들 한자리 뺏지 말고
1개월 전
익인76
이걸 어떻게 생각하냐고 물어보는 게 더 신기하네 ㅋㅋㅋ
1개월 전
익인77
뇌가 순수하네
1개월 전
익인78
대학교 자체 휴강이랑 같은 줄 아나
돈 받고 다니면 당연히 지각 안 해야죠
그거 듣기 싫으면 돈 안 받으면 됨
1개월 전
익인80
내가 꼰대인가 학교 지각은 왜 당연히 봐주는거지,,초중고는 세금으로 운용되는건데 뭐 어릴때니까 그런 부분은 몰라도 지각하지 말라고 엄마가 가르쳐줘서 지각안해야 된다고 학습이 되야 하는 부분이라 생각하고 대학교는 부모 돈으로 대충다닐거면 왜 다님,,지각은 개인적 양심과 최소한의 노력의 문제라고 생각하는데,,회사는,,,,저거 짤라야됨. 세상에 열심히 출퇴근 지켜서 일하고 싶은 사람들이 얼마나 많은데 그 자리 하나를 차지해놓고서 월급좀도둑마냥,,
1개월 전
익인81
??? 제정신인가 학교도 아니고 회사면 더 정신차리고 지각 안해야지. 계약 시간 안지킨건데 계약 해지당하고 잘려도 할말없는 사윤데.
1개월 전
익인82
가끔도 아니고 얼마나 상습적이면 팀장이 저렇게까지 하겠냐 어휴 몽총한 애들 데려가가 일시키려니 힘들겠다ㅠ
1개월 전
익인83
내가 뭘 잘못 읽었나 싶어서 계속 다시 읽음... 팀장이 직원들 지각 때문에 미치겠다고 글을 올려야 맞는 거 아니냐... 진짜 회사 어떻게 들어갔지
1개월 전
익인84
30분전에와도 아니고 업무시간을 늦엇는데 그걸 타이트라고 말해야함? 저런인간이 왜 취업을햇냐 ...학교가 아니니 더 지각하면안되지 ;
1개월 전
익인85
내가 뭘본거지
1개월 전
익인86
미쳤냐 진짜
1개월 전
익인87
회사다니몆서 지각할수도있다는거에 놀랍네 어떻게 살면 저런식으로 생각하짘ㅋㅋㅋㅋ학교다닐때 오지게 지각 많이 하면서 살았나보네...
1개월 전
익인88
너무 주작같은데
1개월 전
익인89
지각 안쓰고 지각하면 규정위반인데.
1개월 전
익인90
제가 ’회사‘라고 할만한 곳을 안다녀서 잘몰라서 그러는 데 탄력근무제면 늦게 오고 막 그래도 되는 건가요…?
1개월 전
익인98
늦게 온 만큼 늦게 가면 됩니다
1개월 전
익인91
주작 아니고서야 말이 안되는데 ㅋㅋ
1개월 전
익인92
당연히 늦으면 안 되지
1개월 전
익인93
엥 하물며 일반 아르바이트들도 지각하면 혼나고 일에 지장줄 수 있는데 회사 다닌다는 사람이 지각에 저렇게 안일해도 됨?ㅋㅋㅋㅋㅋ 진짜 ㄹㅈㄷ 폐급이다
1개월 전
익인94
돈 받고 회사 다니면서 지각질하는 것 자체가 회사라고 생각을 안 하니까 그런거 아님? ㅋㅋ 학교라고 생각하는 건 본인 같은데
1개월 전
익인94
관리 당하기 싫으면 지각을 하지마
1개월 전
익인96
뭐래는거야 지각을 하지마
1개월 전
익인97
우리회사는 지각 4분째부터는 전체메일 돌리는데..부럽네ㅎㅎ
1개월 전
익인98
학교가 아니고 회사니까 더더욱 지각하면 안되지..ㅋ 저게 대체 뭔 사고방식임??
1개월 전
익인99
지각을 할수도 있다는 당당한 생각ㅋㅋㅋ
1개월 전
익인100
그럼 지각을 안 하던가 또라인가
1개월 전
익인101
개폐급인데 진짜 뭔 월급 받아가면서 일하는데 지각ㅋㅋ 할 수는 있는데 저렇게 당당한 건ㅋㅋ
1개월 전
익인103
회사에 지각 잦은사람 있는데 개싫어요 폐급
1개월 전
익인104
ㅔㅇ???
1개월 전
익인105
학생도 아닌데 지각을 관리해야겠냐.. 알아서 지각하지 말아야지..
1개월 전
익인106
지각을 안 하면 될 일
1개월 전
익인108
주작이겠지............설마
1개월 전
익인109
뭔 소리여? 저거 너무 주작 같은데 학생이 아니니까 더 지각하면 안 되지 지각하고 평가 깎이고 진급 늦춰지든가~
1개월 전
익인110
똥을 참 정성스럽게도 빚어놨네.......
1개월 전
익인111
얼탱이가 없네.. 학교는 돈을 내고 회사는 돈을 받는 구조인데 ... 지금 뇌가 제대로 탑재된 인간이 말한 것 같진 않고..어디 아프신 분 같은데.. 치료 후 글을 쓰시길 바랍니다.
1개월 전
익인112
진짜 폐급이네 팀장 보살이다
1개월 전
익인113
차라리 학교 지각을 하지 회사 지각은 뭐임???
1개월 전
익인114
개폐급이네
1개월 전
익인115
왜저럼
1개월 전
익인116
이게...뭐냐...학교는 돈 내고 다니는 거고 회사는 니가 돈을 받는 건데도...
1개월 전
익인117
ㅋㅋㅋㅋㅋ어지럽네
1개월 전
익인118
지각을 안하면 되잖아
1개월 전
익인119
오 저래도 안 잘리네
1개월 전
익인120
학교를 왜 다녔다고 생각함?
1개월 전
익인121
? 실화인가... 차라리 학교를 지각하는게 맞지 회사는 고용된거고 돈 받고 일하는데인데 장난인가
1개월 전
익인121
아 그렇다고 학교 지각해라는 말은 아님^^
1개월 전
익인122
두번보고... 세번보고... 도저히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123
휴 다행이다. 내 동료는 아니라서
1개월 전
익인124
이게 먼소리고.....
29일 전
익인126
인사팀이 없나
23일 전
익인127
이게.. 뭔소리...
5일 전
익인128
???????????
5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새우장 간장게장은 먹을 수 있을 때 많이 먹어두셔야 합니다...
이슈 · 1명 보는 중
AD
미국인의 다이어트 도전기.jpg
이슈 · 3명 보는 중
동물원 탈출 늑구 목격 사진들은 ai 생성 이미지.jpg
이슈 · 1명 보는 중
친구 덕에 15억 벌었어요 축의금 얼마 할까요
이슈 · 1명 보는 중
AD
gs25 옛날 이름 아시는 분들은 건강검진 받으세요
이슈
AD
남편과 여직원의 카톡 레전드
이슈 · 4명 보는 중
리뷰 이벤트로 고양이 사진 보내달라 했는데
이슈 · 4명 보는 중
AD
23만 유튜버의 당일 퇴사 브이로그
이슈 · 11명 보는 중
실시간 달러환율
이슈
2026년 국세청이 인증한 모범납세자 맛집.jpg
이슈 · 3명 보는 중
AD
운동선수들 은메달 기념 꽈추 본뜨기
이슈 · 3명 보는 중
옛날엔 유퀴즈 이런 맛에 봄.jpg
이슈 · 3명 보는 중
AD
AD
오늘 젠슨황 고깃집 여기로 바뀜
일상 · 2명 보는 중
💥"내 딸, 살아 돌아와줘"…광주 여고생 앳된 영정 앞 엄마 아빠의 절규
이슈
AD
부모님 직업 쪽팔리는사람 있냐
이슈 · 2명 보는 중
왕뚜껑 국물 라볶이 맛있음ㅋㅋㅋㅋㅋㅋㅋ
일상 · 1명 보는 중
전체
HOT
댓글없는글
이슈·소식
현재 은교여시 화보로 말나오는 공유..JPG
189
06.13 21:51
119892
2
유머·감동
미국인들이 느끼는 한국 감자튀김 불만
162
0:53
77732
1
이슈·소식
하반신 마비 남편 몰래 술집 나간 아내…"먹고살려고 그랬다”
156
06.13 21:44
71921
0
유머·감동
젠지 알바들 실화
103
06.13 22:29
61565
0
관계 중 한 개밖에 없는 콘돔이 찢어지면 무시하고 지속한다는 그 남들
101
9:47
31908
0
정보·기타
비만 브이로그에는 꼭 등장하는 음식들
86
06.13 19:08
114014
1
정보·기타
의외로 북한에서도 안먹는다는 채소
65
06.13 19:16
91802
0
이슈·소식
⚧️성전환 수술 후 공식적인 딸이 된 나오미 왓츠 아들 최근 근황.jpg
114
06.13 20:47
100010
9
이슈·소식
결정사 대표가 진행하는 압박면접..JPG
71
06.13 22:58
53525
3
유머·감동
가난이 밉다..오늘도 간장으로 끼니를 때웁니다...
65
0:22
70095
1
블라인드 보면 한국인들이 왜 불행한지 보여줌
118
7:39
35869
19
정보·기타
골드바 사서 자녀에게 몰래 증여한다면?
74
06.13 22:49
57511
1
유머·감동
친구: 너 와이프 참 귀엽다
77
2:05
59786
6
정보·기타
과거로 돌아가면 로또번호가 최약체인 이유
51
06.13 19:28
45195
3
정보·기타
서울 살아봤는데 지방보다 좋은 점 못 느꼈습니다
44
06.13 23:42
27129
1
외국인들의 한국 해산물 풀코스 후기
12:42
l
조회 987
생일이라고 발레공연 보는 유부남
12:40
l
조회 835
5계절이 뚜렷한 아름다운 대한민국
1
12:39
l
조회 539
12억 먹튀당한 도박쟁이
12:38
l
조회 391
왕뚜껑 매출이 반토막이 난 사건
12:36
l
조회 1694
백룸에 빠져버린 도로롱
12:36
l
조회 134
아는 캐릭터가 6명 이상이라면 당신은 인터넷 중독입니다
1
12:34
l
조회 457
전자레인지 못 고친 기사님이 대뜸 엄마한테 화 내는 연기 해달라 하심
12:31
l
조회 1287
취향 타는 마른 안주.jpg
12:31
l
조회 425
치킨덮밥 레전드
12:28
l
조회 654
학교에 잘생긴 인싸 부럽다
12:27
l
조회 451
서양인들이 사각턱이 되기 위해 쓰는 것
12:26
l
조회 956
요리 방식이 만능인 물고기
12:25
l
조회 294
신비의 치유력을 가진 마법 바위
12:24
l
조회 372
최립우
추가하기
더보기
최립우 아디다스 입은 거 너무 좋아함
립우 팬싸템 담요같은거 뒤집어쓸때 너무 귀여운거가툼
아기야..
1
요새 립우 때문에 라디오 볼맛난다~
1
립우따라 일본간다
5
생각보다 립우 ASMR에 재능있을지도
무리한 요구를 하는 영업직
12:23
l
조회 403
자식들에게 외면당한 아빠
12:23
l
조회 230
1일 1식 레전드.jpg
12:22
l
조회 1055
포켓몬 도넛 사왔으니 동생이랑 사이좋게 나눠 먹으렴
12:21
l
조회 587
한 고깃집 사장님이 혼밥러를 환영하는 이유
12:20
l
조회 490
배달 기사 단톡방 공지사항
12:19
l
조회 521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1:00
1
일본엄마모임에서 손절당한 한국인
10
2
운영이 ㄹㅇ 개판인 인천 영종도 카페
9
3
여동생이 서울대 학사, 석사졸인데 계속 떨어지고 있어
23
4
'나솔' 이야기좌 28기 영수, 70억 날리고 '일방 파산' 후 잠수 충격
7
5
로리타 입고 외출했는데 버스기사가 트친임
28
6
미국인들이 느끼는 한국 감자튀김 불만
122
7
관계 중 한 개밖에 없는 콘돔이 찢어지면 무시하고 지속한다는 그 남들
40
8
의외로 국내산 재료를 썼던 옛날 불량식품
1
9
리센느 24시간이 지나기전에 챙긴 이미지들
3
10
요즘 좀 귀여우면서 이쁜 배우 김규남
11
여러 이유로 햄버거 먹는 사람 많음
30
12
친구: 너 와이프 참 귀엽다
32
13
서울 살아봤는데 지방보다 좋은 점 못 느꼈습니다
24
14
가난이 밉다..오늘도 간장으로 끼니를 때웁니다...
51
15
어느 돈까스뷔페사장님의 부탁
16
블라인드 보면 한국인들이 왜 불행한지 보여줌
67
17
성시경 고막남친에서 콘서트 하고간 그룹.jpg
18
성소수자·종교계·시민 5만명 "다름을 연결로”…서울 도심서 '환대의 공간'
1
하 형부랑 가고 있는데 이건 좀 아니지 않음?
26
2
개쪽팔렼ㅋㅋ ㅠㅠ 손님이 덥대서 에어컨 틀어드릴까요?라고 하려했는데 에어컨 틀어주실 수 있나요?? 이래버..
4
3
캡나시가 가슴 잡아주는거까진 못하네
13
4
소개받은분께 냄새땜에 까였는데 질문좀…
55
5
나 01인데 모든 돈 2천임
19
6
6월 네일 이거 ㅇㄸ ?
6
7
운전 좀 하는 익들 질문있엉
32
8
창억떡 많이 맛있어?
7
9
사랑에 빠진 사람 특
1
10
부모님은 해외여행 안가봤는데 난 친구들이랑 다니는거 미안하다
5
11
너네는 혼성으로 펜션 잡는거 어떻게 생각해
12
가슴 걍 지방덩어리고 하등 쓸데없는데 누군가의 눈요기, 기싸움 소재나 되고있는 현실이 토나온다
16
13
와 너무 사랑해서 더 사랑해지기전에 지금 헤어진다<<이해가능??
3
14
애 낳는거 나이별로 장단점있는거같아
3
15
하 지ㄴ짜 팀장 인성 개씹쓰레기 같지않아?
16
5급 붙으면 세상 다 가진 기분이겠지?
4
17
대전 교도소에서 실탄 100발 없어졌다는데 기사도 몇개없고;;
18
서울은 진짜 괜히 수도가 아니구나 느낌..
2
19
그 나비 모양 그려진 트레이닝복 브랜드 뭔지 아는 사람
4
20
intj 똑똑한거 아니까 들어와줘
1
보넥도 역조공 왁뿌볼 줬대
35
2
인기가요 누가 3주동안 빠지지 운학이 3주 대타뛴대
2
3
손님 여러명이서 왔는데 그냥 나가심 ㅠㅠ
16
4
김무열 참교육으로 인스타 팔로워 70만 오름
4
5
집에서 수박주스 만들어본사람 있어?? 카페에서 맛있게 어떻게 만드는거야 도대체??
10
6
역조공 먹을 거 아니라 욕하는거 ㄹㅇ 어떤분들 같다.....
15
7
커피차는 역조공으로 안친다는거 개웃긴다
6
8
아니 외국 그 만두 말랑이가 뭐갈래 그렇게 놀라는교??
1
9
참교육 그 의학드라마 보다 성적 더 터짐?
3
10
사소한 행동이 경박하면 좀 정 떨어지는듯
3
11
참교육 나화진 역할이 원래 김남길 캐스팅이었대
8
12
정보/소식
'참교육' 홍종찬 감독 "폭력적인 게 문제? 교실의 현실을 보시라" [인터뷰]
3
13
인가 월드컵 중계때문에 일찍해?
3
14
편지 보통 다 손편지로 써??
3
15
플레이브 그래서 저 캐릭터 진짜 이름은 뭔데.....ㅋㅋㅋㅋㅋㅋㅋㅋ
11
16
목소리 좋은 걸 살릴 수 있는 직업 뭐가 있을까
19
17
괴담출근 보고잇는데 와...
9
18
정보/소식
트위터에서 알티타기 시작한 장원영 태도
49
19
콰삭킹 먹을지 신전 먹을지 고민중
2
20
팩트: 역조공 안한 적 없음 그냥 그 정도 수준에 만족을 못할뿐
1
1
이준영 연기잘하는건 알긴했는데
5
2
똑같은 초록 드레스 입은 김지원&문가영
23
3
급상승
배우 ㄱㄱㅇ 님 닮았다는 말을 3번 들었는데
7
4
올해는 디플이 ㄹㅇ 조용한듯
1
5
멋진신세계
이 드라마로 임지연 허남준을 넘 사랑하게 됨
26
6
멋진신세계
문도 결말은 불난곳에서 목숨 잃어야할 상황 아니야?
6
7
영화 디스클로즈데이에서 박명수 나온다고 했는데
4
8
멋진 신세계 12화 궁금한 점
10
9
멋진신세계
고구마인데 청률오른게 신기하다
13
10
참교육 걍 순수체급으로
1
11
멋진신세계
[유퀴즈] 허남준 붐이 왔다! 🌹✨ "탕아가 돌아왔어요~”
10
12
멋진신세계
세계 한방에 터트린다더니 진짜 다 법적 준비 해놨네
4
13
원더풀스
이운정 해명해
14
아이유 진짜 많이 컸어…ㅜ
3
15
멋진신세계
난 11-12화 허남준이 예상했던 것보다 더 멜로를 잘해서
3
16
필메에 tvn 16부작 드라마 뭘까
2
17
아 이상이 너무 좋아ㅋㅋㅋㅋㅋ
1
18
참교육이 잔잔한 분위기가 아니고 오글거리는 드라마야?
9
19
멋세계 담주 마지막이야?
3
20
원더풀스
은채니 변호사는 무슨 ㅋㅋㅋㅋㅋㅋㅋ
5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