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3438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81

[잡담] 수익률 500% 처음 봐 | 인스티즈 걍 천원~삼천원씩 모으다가 잠깐 멈췄는데 ㅋㅋㅋㅋㅋㅋㅋ 꾸준히 살걸 ..

대표 사진
익인1
쩐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 근데 금액이 작아서 아쉽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우 근데 5배면 언제 산거야? 코로나때인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작년 9월 ~ 올해 1월까지 샀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와 짱이다 역시 두배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월에 환율 올라서 멈췄는대 후회 쩐다 ㅎㅎ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200퍼도 잇네 ㄷㄷ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것도 뭐 모르고 산던데 야호 .. !!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테슬라 눈치없이 파랗냐.. 눈치 챙겨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 테슬라 1월에 200% 찍다가 그 뒤로 하락 오져 ... 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어플 머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22 나도 어플 궁금하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토스같은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토스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토스 ~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쩐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더 살걸 후회된다잉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테슬라 씨익씨익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테슬라 눈치챙겨 ...... 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팔았어ㅎㅎ 다른거 들어가있는게 훨씬 나아서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흑 ... ㅜㅠㅠ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진짜 속상한게.. 나도 수익률 높은거는 진짜 소액만 들어가있음ㅋㅋㅋㅠ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무것도 모르는 주린이는 웁니다 ...... 오늘부터 같이 공부하자 ㅠㅠ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국장해서! 그래도 하이닉스는... 옛날에 10주사서 지금까지 존버 중!
나름 공부해서 반도체랑 전력쪽은 오를거라고 생각해서 소량 샀었는데 그 때도 많이 올랐다고 생각해서 떨어질 때 사려고 안샀는데 지금 상황이라 ㅠㅠ
주식은 공부+심리싸움인게 맞는거 같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이닉스 대박이넹 ~~~ 👍🏻👍🏻👍🏻👍🏻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뭔가 이때까지 인티에서 본거중에 젤 현실적인 인증같음ㅜㅜ 수익률 높은거에 소액인거까지...☆.. 내어플인줄..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찐이야 ... 슬프다 ^^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속보] 이 대통령 "전세, 사라져가지 않겠나…대폭등 아닌 정상화 과정”395 06.08 15:0056199 0
일상애인이 자긴 국힘 민주 둘다 싫어하는 중도보수래206 06.08 16:4942253 0
일상 나 오늘 멸공의 상징 먹을거다...190 06.08 12:4470011 1
야구근데 아겜 한팀에서 선발2명 데려가는건 좀 너무한거아니야?65 06.08 20:4810272 0
이성 사랑방곧 결혼예정인 애인이 넌 객관적으로 인기있는 외모나 성격은 아니야 라고함..62 06.08 11:1230262 0
28살 정도에 명문대 가면 노인 취급이야?
0:08 l 조회 1
쓰까르 구독자명 권력있다
0:08 l 조회 2
너넨 언제 정신차렷어
0:08 l 조회 6
동성(女) 사랑 짝녀랑 갑자기 멀어짐
0:08 l 조회 4
나 내일 시청 기간제 신청하러 간다...
0:07 l 조회 3
짝남 근황 들었는데 내 현실에 현타왔어....ㅎ
0:07 l 조회 13
면접 답변 외우는데 지원동기가 젤 빡세다
0:07 l 조회 4
웨이브 체형인지 알려조
0:07 l 조회 3
시험기간에는 살 진짜 많이 찌는듯
0:07 l 조회 9
아 진짜 집에 28살 아들 둔 아들맘있어서 개짜증남 아 1
0:07 l 조회 11
난 몇의 여자일까3
0:07 l 조회 7
사람들이 날 보면 자꾸 동물 같다는데3
0:06 l 조회 16
백화점 1층은 화장실 없지??3
0:06 l 조회 16
와 짐미조랑 쓰까르 동일인물인 줄 알았네..1
0:06 l 조회 5
발냄새 진심 어케 없앰1
0:06 l 조회 9
난 보정하는거 얼굴 좀 하는건 그러려니하는데
0:06 l 조회 13
미용사인 사람!! 나 오늘 미용실 갔는데 샴푸할때 뽀동뽀동하다는데 이게 뭐야??
0:06 l 조회 8
다들 친구 인간관계 관리 차원에서 만나? 진짜 보고싶어서 만나? 2
0:05 l 조회 20
찐친구는 중고딩 때 아니면 사귀기 어려워?6
0:05 l 조회 12
여름에 선크림.바르고 바로 파우더 올리는익있닝3
0:05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