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372332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일상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인기글에 주식 안떴으면 좋겠음 ㅠㅠ
69
28일 전
l
조회
1629
인스티즈앱
인티가 맨날 주식얘기야ㅠ
다른 재밌는 글들 보고싶은데 흑흑
나도 주식하지만 주식은 주식방에서만 보고싶음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필터링 몰랐어ㅠ 여러가지 단어로 달았는데도 신기한 단어들로 계속 올라오긴하네ㅋㅋㅋㅋ “장”으로 해놔야하나 아무튼 다들 알려줘서 고마워!!!
그냥 일상공유하던 시절이 그리워서 끄적여봤어
나도 주식하구 나도 시드가 큰편이라 내 주요관심사야 !! 근데 인기글에 주식만 가득한건 너무 주식 카페 같아서 ㅋㅋㅋㅋ 그냥 주식방에서만 보면 좋을텐데~ 라는 내 작은 바람인데 공감도 해주고 필터링이라는 방법도 알려줘서 고맙습니다!!
다들 성투하시고 일상글도 많이 올려주세요!
28일 전
익인1
나도........
28일 전
익인2
클릭안하면대
28일 전
글쓴이
이해가 안가나..ㅠ클릭 안해도 인기글에 떠있으니까 다른 재밌는 이슈들을 보고싶은데 너무 주식만 있으니까 주식방같음 그냥 ㅠㅠ
28일 전
익인2
재밋는이슈가아니라 너가 관심잇는 이슈겟지 ㅠ 이슈글에 떠잇다는거자체가 관심사라는건데ㅠ
28일 전
글쓴이
내말을 이해를 못하는거같은데 그냥 지나갈게ㅠㅠ
28일 전
익인24
인티 초록글 이야기하는 거 아님?
28일 전
익인32
뭔….말을 이해를 못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ㅋㅋㅋㅋ ㅋㅋㅋㅋㅋ
28일 전
익인37
나도 주식노잼 ㅜ
28일 전
익인3
물렸니?
28일 전
글쓴이
봐봐 주식글 안보고싶다하면 주식에 미친 사람들이 주식 안해서그래, 주식 물렸지? 그러는게 ㅠ 주식 카페도 아니고,,,
28일 전
익인3
? 농담인데
28일 전
글쓴이
헉 그래? 미안 ㅠ 아니 다른데서 하도 사람들이 공격적으로 굴어서 또 그런 사람들인줄 알았어ㅠㅠ
28일 전
익인4
나에겐 다소 도박장려글로 보임... 이거 위험한데...
28일 전
글쓴이
세상이 미쳐돌아간다……….
28일 전
익인5
도박이란다 ㅋㅋㅋ
28일 전
익인14
도박은 야ㅠㅠ 확률 적은 거에 들어가는 게 도박이고ㅠㅠㅋㅋㅋㅋ그 정도는 아냐
28일 전
익인15
도박은ㅋㅋ
28일 전
익인4
아후 얘들아 나한테 도박같다고 지금 오르는거만봐도ㅋㅋㅋㅋ 단어 하나에 꽂혀서는... 성투해라 다들
28일 전
글쓴이
아니 난 공감해ㅠ원금손실이 나는 주식을 안한다고 안타까워하고 계속 권하는 이 세상이,,, 신기하네 ㅋㅋㅋㅋ
28일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6
ㄴㄷ
28일 전
익인7
나 그래서 필터링 걸어둘까 싶음ㅋㅋ큐ㅠㅠ
28일 전
글쓴이
필터링 걸면 인기글도 다른글로 채워지나??? 한번해봐야겠다
28일 전
익인7
인기글은 뜨는것같애ㅠㅠ
28일 전
익인7
시간 지나니까 인기글도 필터링되네~~~~ 근데 다른걸로 채워지진 않는다뷰ㅠ 아쉬워라
28일 전
글쓴이
나도 덕분에 필터링했는데 여러 단어로 걸어야할거같아 ㅋㅋㅋㅋㅋㅋㅋ 하이닉스 삼성 뭐 이런거 다 걸어야할거같아ㅠㅠㅠㅠ 넘 고마워 ♥
28일 전
익인7
와ㅏㅏ아니다 대체된다 쓰니야 나도 글 보고 필터링 햇는데 좀 더 쾌적해짐 완전 럭키 고마워~~~
28일 전
익인8
필터링이라는 기능을 사용하세용~
28일 전
글쓴이
그래봐야겠다 필터링 있는지도 몰랐네 ㅋㅋ 땡큐
28일 전
익인9
근데 지금 흐름이 주식 얘기가 나올 수 밖에 없는 흐름이잖아
너가 싫다고해도 돈벌고 싶은 사람들이 많으니까 자연스레 나올 수 밖에 없는 얘기야 ㅠㅠ
28일 전
글쓴이
그건 완전 이해하지 근데 너무 인티가 주식카페처럼 변한느낌이라 한번 투덜대봤어 ㅋㅋㅋㅋ 나도 주식 맨날 들여다보고있는데 이제 주식 그만보고 다른 이슈 좀 봐야지~ 하고 인티 들어오면 인기글이 또 다 주식이어섴ㅋㅋㅋㅋ
28일 전
익인10
나도 주식하지만 솔직히 과해ㅋㅋㅋ 거의 자랑이 7할인데 주식방가서 해도 되는데
28일 전
익인11
솔직히 코로나때보다 더 심함 ㅋㅋㅋㅋㅋ 그때도 장 좋아도 이정도까진 아니었는데
확실히 인티가 연령층이 높아지긴했나봄
28일 전
익인12
진짜 ㅠ 규칙 생겻으면
28일 전
익인13
어젯밤은 아녔음 너가 필터를 좀 해
28일 전
글쓴이
잠깐 아니다가도 금방금방 주식장으로 변하더라고 ㅋㅋ 필터링 몰랐다 내가 할게~
28일 전
익인16
근데 요새 세상이ㅋㅋㅋㅋ 진짜 거의 온우주의 기운이 우리나라 주식에 몰려있는 유례 없었던 시대라 당연하긴함.. 카페만가도 절반이 주식얘기인데ㅋㅋㅋ
28일 전
익인17
나도 주식해서 수익보는데도 너무 하루종일 주식얘기만 인기글에 올라서 좀 그렇긴 해 ㅠㅠㅠㅠㅠ 세상 돌아가는 이슈가 만ㄹ이 묻히는 느낌
28일 전
익인18
주식글 올리는애들 싫다 올리지마라도 아니고 메인으로는 안보고싶을수도있지뭐 이해함ㅇㅅ
스포츠나 연예쪽처럼 주식방 이용규정 생기는것도 나쁘지않을듯 쓰지말라는게 아니라 그쪽방에서 이야기하면되는거니까
28일 전
익인19
ㄴㄷ 적당히 해야지
28일 전
익인20
요즘 역대급 불장이라 어짤 수 없다고 생각
28일 전
익인21
댓글 왜저럼?
나도 주식하는데 보기 싫을 때도 있는데
28일 전
익인21
말을 기분나쁘게 하네 ㅋㅋㅋㅋㅋㅋ
28일 전
글쓴이
다른 글에선 누가 이런 댓글 달았다가
더 싸하게 뭐라하더라고 ㅋㅋㅋ
지금 너무 주식으로 재미를 봐서 그런가…!
나도 주식장이 지금 좋고 즐겁긴하지만
주식을 안할땐 일상 글을 보고싶었을뿐인데 이런게 시비로 느껴지나봐 쩝..
28일 전
익인22
ㄴㄷ....일상 글 읽고 싶음ㅠㅠㅠ
28일 전
익인23
지금 불장이라ㅠㅠ 예전에 코인도 한참 오를 때 플탔고 그래서
28일 전
익인25
난 주식방 가서 떠드는데 여긴 사람들이 안 옴 글도 안 올라오고... 나와보니까 다들 여기서 떠들고있네 쩝
28일 전
익인26
필터링 걸어도 종목별로 싹 다 걸어야 할 듯... 개많겠다 지겹긴 해
28일 전
익인27
ㄹㅇ요즘 너무 주식으로 도배라서 노잼
28일 전
익인29
음 자글방 많네
28일 전
익인31
주식독방없나...
28일 전
익인33
아니 주식방이 따로 있었어?? 근데 왜.. 다들 독방에서 이야기 안 하는 거야?
난 또 없는 줄 알았잖아
28일 전
익인29
어차피 거기도 일상방 하위카테고리라 여기쓰든 거기쓰든 상관없음
28일 전
익인33
근데 에이블리 토스 쿠폰 달글은 여기에 올리면 길잃이라고 뭐라하지 않아?
28일 전
익인29
혜택달글은 하위카테고리가 아니라 홍보성 글이 될 수 있는걸 줅한테 일상방에도 쓸 수 있게 해달라 해서 된거라 케이스가 좀 달라.. 원래는 다 장터 가야 했었음
28일 전
익인33
고건 몰랐네
그렇게 치면 독방이 의미없는 거 아니냐고ㅜㅜ
28일 전
익인29
33에게
페이커 독방 있어도 일상 큰방에 페이커 얘기 올라올때 아무도 머라 안하자너,, 똑같은거임 ㅠㅠ 어쩔수없음......
28일 전
익인34
진짜 뭐랄까...... 퍽퍽함.....
28일 전
글쓴이
그치 난 뭔가 누가 뭐가 맛있다!
누구의 강아지 사진! 고양이 사진!
나 오늘 실수했다! 나 오늘 이거 샀다!
이런 일상글이 재밌는데ㅋㅋㅋㅋㅋ
28일 전
익인35
나도... 걍 커뮤니티인지 주식 커뮤니티인지 분간이 안 됨 걍 일상글 보고싶은데 당장 실시간 일상 인기글 순위 봐도 20위까지 한두개 빼고 다 주식얘기인데.. 나도 주식 하고 금이랑 부동산까지도 하는데 진짜 너~~무 많음.....
28일 전
익인35
오전오후엔 국장 얘기... 저녁새벽엔 미장 얘기... 나는 사람들 일상글 보고 싶은데..... ㅠㅠ
28일 전
익인36
어쩔 수 없는 시기 아닌가...
엄청난 기회가 왔는데 관심 없는 것도 안타깝긴 함
28일 전
글쓴이
나도 주식은 하지만 주식은 원금손실이 나는 투자니까 안한다고 권하거나 안타깝거나 하진 않더라고! 어쩔수없는 시기여서 더 그런가봐 ㅋㅋㅋ 그냥 일상글이 그리워서 끄적여봤어
28일 전
익인38
필터링 걸면 좀 나아
28일 전
글쓴이
거니까 훨씬 낫네!!! 고마워 ㅎㅎ
28일 전
익인39
나도 주식하지만 피로하긴해
28일 전
글쓴이
나도 딱 이 느낌! 다시 익이니들의 일상을 보고싶다 흑흑
28일 전
익인40
필터링 걸어놔 주식 하닉 삼전 요런거
28일 전
글쓴이
윗댓에서 알려줘서 하이닉스 하닉 삼전 삼성전자 이런식으로 다 달아뒀어 고마워!!!
28일 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필터링 몰랐어ㅠ 여러가지 단어로 달았는데도 신기한 단어들로 계속 올라오긴하네ㅋㅋㅋㅋ “장”으로 해놔야하나 아무튼 다들 알려줘서 고마워!!!
그냥 일상공유하던 시절이 그리워서 끄적여봤어
나도 주식하구 나도 시드가 큰편이라 내 주요관심사야 !! 근데 인기글에 주식만 가득한건 너무 주식 카페 같아서 ㅋㅋㅋㅋ 그냥 주식방에서만 보면 좋을텐데~ 라는 내 작은 바람인데 공감도 해주고 필터링이라는 방법도 알려줘서 고맙습니다!!
다들 성투하시고 일상글도 많이 올려주세요!
28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AD
한국인이 외국인이랑 '확실히' 다른 특징 말하고 가는 달글
이슈 · 3명 보는 중
사람들이 학벌 착각하는 연예인 탑티어.jpg
이슈 · 1명 보는 중
아빠가 바람펴서 낳은 애한테 다 털어놓고 싶음
이슈
어제자 생일파티한 카리나 얼굴
이슈 · 1명 보는 중
AD
의외로 취향 갈린다는 초코칩 쿠키 3종.JPG
이슈
AD
싼 맛에 먹는 '천원빵' 안전할까 검사해봤더니···의외의 '반전'
이슈 · 1명 보는 중
살아보니 진짜 의미 없던 11가지
이슈 · 2명 보는 중
AD
사회성없는 행동 1위 이거같음
이슈
기개 𝙅𝙊𝙉𝙉𝘼 미쳤다는 워홀 악플러들과 기싸움..JPG
이슈
AD
나 게이 맞는건지 좀 봐주라
이슈 · 7명 보는 중
한국 거주 베트남인들의 추락사가 많은 이유
이슈 · 2명 보는 중
AD
아들 돈 뺏은 여중생 "아줌마, 야차 깨볼래?"...학부모에 충격 메시지
이슈 · 5명 보는 중
다음달 출소하는 유명 성범죄자
이슈 · 5명 보는 중
AD
나 거의 1억 모았는데 신용점수 낮은 이유가 뭘까...
일상 · 2명 보는 중
오늘자 스와치 매장 오픈런 대기줄.jpg
이슈 · 1명 보는 중
AD
강아지들 상상 이상으로 집에서 누워있기만 해서 놀란 달글
이슈 · 6명 보는 중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일상
나 민주장 지지했었는데 탈출했어
385
0:07
51759
78
일상
아니 하트시그널 김지민 인스스 진짜야?
208
10:25
52496
14
일상
애인이랑 몸사진 주고받는거
104
9:02
10094
0
KIA
/
알림/결과
🌙260606 올스타 달빛연합 투표인증달글 : 오늘 하루도 힘차게 아자아자 화이팅! 직관 가는 무지들 ..
85
0:00
2967
0
SSG
/
OnAir
❤️🇰🇷 희생과 헌신 잊지 않겠습니다 | 06.06 달글 🇰🇷❤️
1667
13:54
11036
1
삼성
/
OnAir
💙🦁 260606 vs 기아 경기 달글 🦁💙 - 찬희야 형들이 득지 해준대 너는 네 꿈을 펼치면서 라..
465
16:10
2887
0
한화
/
OnAir
🧡🍀🦅 260606 달글 🦅🍀🧡
369
16:39
2575
0
야구
이런 아들 낳고싶다 하는 선수 잇어?
48
0:26
2033
0
두산
🗳️🐻0606🇰🇷 올스타전 나눔팀(LG, 한화) 인증 달글🐻🗳️
43
06.05 23:56
348
0
롯데
🌺 260606 달글 // "GO HIGH!” 응원 할 힘이 나게 해라!!!🌺🍀🥦🧂🫘🌺
169
15:56
1503
0
LG
/
정리글
❤️🖤 6월 6일 드림팀 올스타 인증 달글 🐻🌺
31
06.05 23:37
191
0
KT
🔮Kt wiz의 모교는 어디인가요? 마산고요 🙆♀️ 하나둘셋 재원이 파이팅🤍 26.06.06 달글🔮
1193
13:26
3550
0
이성 사랑방
개추 이게 커뮤 용어야?? 애인 정치색때문에 힘든데.. 헤어질까
42
2:43
5423
0
키움
/
OnAir
💖🇰🇷260606 영원히 기억하겠습니다 히어로즈 달글 🇰🇷💖
151
16:42
441
0
주식
지금 전세계적인 흐름 알려줌.. 주식 다 뺄 준비하시길..
20
0:25
5842
1
인스스에 남미새 집회갔다고 올리는거 댕웃기네
17:35
l
조회 1
이제는 선거결과에 승복했다고 꿍꿍이 있다고 하네ㅋㅋ
17:35
l
조회 1
버거킹 코울슬로vs콘샐러드
17:35
l
조회 2
근데 젠슨황 아저씨 왜 자꾸 한국와서 치킨먹고 삼겹살먹는거야?
17:35
l
조회 6
진짜 사람 정떨어트리는 것도 가지가지네ㅋㅋㅋㅋㅋ
17:34
l
조회 7
국힘은.. 지들 투표 안하고 나간것도 큰 똥이긴한데
17:34
l
조회 8
와 진짜 사람이 궁지에 몰리면 힘이 생기는구나
17:34
l
조회 15
원래 소개팅으로 잘되기 힘든거지?
17:34
l
조회 5
성조기 이후에 나온 국기
17:34
l
조회 11
너네 주말인데 므해?
2
17:34
l
조회 8
피곤하고 스트레스 받는데 생리 4일 전이라 이런가
17:34
l
조회 5
민주당 지지는 당연히 할 수 있는 건데 이재명을 애칭까지 부르면서 인간적으로 좋아하는 사람들은 신기해
7
17:33
l
조회 15
다음주엔 정치플 좀 없어지겠지?
2
17:33
l
조회 18
음류수 쉬원하다 이러는거 정털리는데 정상이지?
3
17:33
l
조회 17
찬성하면 신설돼요 ✅
신설 요청
0명 찬성 (목표 20명)
11명 찬성 (목표 20명)
엑스러브
35명 찬성 (목표 20명)
대형마트
6명 찬성 (목표 20명)
키빗업
8명 찬성 (목표 20명)
노브레인
6명 찬성 (목표 20명)
김정현
23명 찬성 (목표 20명)
요리사
114명 찬성 (목표 20명)
데이식스(3)
난 남사친을 만들고싶음…
17:33
l
조회 12
오늘 친구 결혼함 … 근데 나 03년생임
5
17:32
l
조회 30
손님이 계산할때까지 아무말안하고 인사도안받아주면 좀그래?
2
17:32
l
조회 15
나 학생회라 26학번 입학 전에 단톡방 파서 큐앤에이 햇는데
3
17:31
l
조회 31
내남친 평소에는 순딩순딩하다가 둘이 있을때 변태되는거
4
17:31
l
조회 64
에버랜드다니는데 방잡술 진짜 이해가 안 가네
17:31
l
조회 43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34
1
s&p 500 시작하려고 간보던 중이었는데 미장 하락이면
7
2
오늘 부터 민주화 운동 성지는 광주가 아니라 잠실이다
32
3
지금 올공 시위는 정치이념 문제가 아니라니까
34
4
아니 올공에 피해주는 거 없다며
6
5
정치알못) 재선거는 극우판 된 이상 물건너간거임?
6
6
하닉 월욜에 털사람들 있어..?
8
7
시위할수도 있지 왜욕함
9
8
지금 위버스콘이 문제가 아님
3
9
윤어게인 아니라며
3
10
근데 재선거 시위 좌파들도 많이 와..
21
11
궁금한게 계엄 안했으면 민주당 지지 안했음?
35
12
에버랜드다니는데 방잡술 진짜 이해가 안 가네
13
3주만에 8키로빠짐…
14
본인이 진보성향의 중도라며 쓴 글에
3
15
나 애기 때 그래도 예쁘장하게 생겼단 소리 많이 들었는데...
4
16
내남친 평소에는 순딩순딩하다가 둘이 있을때 변태되는거
4
17
나 학생회라 26학번 입학 전에 단톡방 파서 큐앤에이 햇는데
2
18
손님이 계산할때까지 아무말안하고 인사도안받아주면 좀그래?
1
19
1살짜리 뇌사 환자 보니까 마음이 너무 안좋다...
1
20
아마? 이번달에 제일 잘한거같은일
1
진선규 "집에선 父가 때리고…학교서도 시도 때도 없이 맞았다"
1
2
한국인들 타이핑이 빠른 이유
26
3
다음주 ㄹㅇ로 ㅈ된 코스피
1
4
CU 편의점 택배 써본 사람들 털림
7
5
처녀귀신에 비해 총각귀신은 거의 안 보이는 이유
6
돌판에서 ㄹㅇ 첨보는 초유의 사태가 일어나고 있는 올림픽공원 현 사태.jpg
31
7
맥날 주문 오래 걸린다고 욕하길래 그 사람 것까지 같이 결제해줬는데
8
2030 애들아 토요일 오늘 놀아도 여기 와서 놀자 미남 미녀들 진짜 많아 거기다가 머리도 똑똑해
17
9
내 몸 체취 확인하는법
10
찐따판별 전문가인 직업
11
결말이 충격적인 작품을 좋아하는듯한 신혜선
1
12
한여름 코인 세탁소에서 목격한 사건
13
전세계에 한복이 중국 의복이 아님을 알린 1등 공신
14
40년 넘게 살아보니 외모는 별로 중요한게 아닌거 같아
15
현재 극우없냐 극우 소개시켜줘야쥬🥴 수준이라는 잠실사태..JPG
29
16
서울 사람의 경주월드 후기
17
영화 관련 사진들
18
일본에서 리메이크 되는 드라마
19
충성스러운 강아지들
1
20
내향인은 집 가면 회복된다기에
1
얘네 그냥 삼시세끼 찍는 것 같은데?
14
2
내 친구 올림픽공원 달려갔다고함
42
3
잠실폭동 계속 민주화운동 주장하는데
5
4
친구가 스토리에 이거 올렸는데
48
5
시위대에 커피차까지 보냈네
18
6
정보/소식
잠시후 서울에서 열리는 또 하나의 빅매치
1
7
의외로 극우 인스스 올리는 지인들 별로 없네
9
8
정리글
시위대가 위버스 측에서 고용한 씨큐업체 직원들 몰래 사진 찍고 박제중임
98
9
와 근데 정원오 됐으면
9
10
이런말 하면 안되지만 시위하는 사람들 진짜 개빻았다..
6
11
이거 맞아??? 친구가 인스스에 이렇게 적엇는데
9
12
근데 선관위 ㄹㅇ 내가 본 우리나라 기관들 중에 젤
3
13
아니 의외로 익잡 조용하네?ㅋㅋㅋㅋㅋㅋ
13
14
경찰한테 이러는 거 경찰들은 어케 못함?
9
15
나도 시위현장에 커피차 보내주고싶다
11
16
본진 위버스콘 나오는데 안간익들
18
17
성한빈 오늘 중국팬싸 잘생쁨이야
3
18
라면 먹은 거 후회돼
1
19
남자친구 잠실 기사에 좋아요 눌렀네
5
20
뭔 다 조용하다고 하네
30
1
헐 참교육 드라마 작가
5
2
아니 참교육 학생들 실화임...?
13
3
정보/소식
교육단체에서 여러차례 제작 중단 요청했던 넷플릭스 신작 <참교육>
6
4
참교육은 넷플 홍보가 거의 없던데
3
5
멋진신세계
솔직히 눈빛만 보면 키스각이긴 했음
10
6
참교육 교권보호국 설정 너무 괜찮은듯
7
멋진신세계
공중파에 이런 장면이 나와도 괜찮을까 싶었는데
5
8
유캠 보는데 변우석 얼굴ㅋㅋㅋㅋ
8
9
변우석
넷플이 커피차 보냈나봐
11
10
넷플은 결국 완주하냐마냐같다 진짜
3
11
와 나 솔직히 김무열 노관심이었는데
6
12
난 이준영 악역깔이 더 보고싶음
6
13
참교육 원작 논란 모르고 봤는데
14
멋진신세계
엔딩씬 호불호 갈리는구나 역시ㅋㅋㅋㅋ
2
15
멋진신세계
이씬 뭔가 야하지 않냐...
7
16
참교육 재밌어????
21
17
참교육 해외에서 먹힐깔인가?
2
18
김남길 참교육 놓친거 아쉽겟다
41
19
멋진신세계
데이트에서 딴 것도 아니고 빵집 웨이팅하는게
3
20
잘달리면 한먹는 애들 왤케 많냐
9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