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3723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29
인티가 맨날 주식얘기야ㅠ
다른 재밌는 글들 보고싶은데 흑흑
나도 주식하지만 주식은 주식방에서만 보고싶음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필터링 몰랐어ㅠ 여러가지 단어로 달았는데도 신기한 단어들로 계속 올라오긴하네ㅋㅋㅋㅋ “장”으로 해놔야하나 아무튼 다들 알려줘서 고마워!!!
그냥 일상공유하던 시절이 그리워서 끄적여봤어
나도 주식하구 나도 시드가 큰편이라 내 주요관심사야 !! 근데 인기글에 주식만 가득한건 너무 주식 카페 같아서 ㅋㅋㅋㅋ 그냥 주식방에서만 보면 좋을텐데~ 라는 내 작은 바람인데 공감도 해주고 필터링이라는 방법도 알려줘서 고맙습니다!!
다들 성투하시고 일상글도 많이 올려주세요!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클릭안하면대
2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해가 안가나..ㅠ클릭 안해도 인기글에 떠있으니까 다른 재밌는 이슈들을 보고싶은데 너무 주식만 있으니까 주식방같음 그냥 ㅠㅠ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재밋는이슈가아니라 너가 관심잇는 이슈겟지 ㅠ 이슈글에 떠잇다는거자체가 관심사라는건데ㅠ
2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말을 이해를 못하는거같은데 그냥 지나갈게ㅠㅠ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인티 초록글 이야기하는 거 아님?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
뭔….말을 이해를 못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ㅋㅋㅋㅋ ㅋㅋㅋㅋㅋ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나도 주식노잼 ㅜ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물렸니?
2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봐봐 주식글 안보고싶다하면 주식에 미친 사람들이 주식 안해서그래, 주식 물렸지? 그러는게 ㅠ 주식 카페도 아니고,,,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 농담인데
2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그래? 미안 ㅠ 아니 다른데서 하도 사람들이 공격적으로 굴어서 또 그런 사람들인줄 알았어ㅠㅠ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에겐 다소 도박장려글로 보임... 이거 위험한데...
2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세상이 미쳐돌아간다……….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도박이란다 ㅋㅋㅋ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도박은 야ㅠㅠ 확률 적은 거에 들어가는 게 도박이고ㅠㅠㅋㅋㅋㅋ그 정도는 아냐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도박은ㅋㅋ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후 얘들아 나한테 도박같다고 지금 오르는거만봐도ㅋㅋㅋㅋ 단어 하나에 꽂혀서는... 성투해라 다들
2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난 공감해ㅠ원금손실이 나는 주식을 안한다고 안타까워하고 계속 권하는 이 세상이,,, 신기하네 ㅋㅋㅋㅋ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ㄴㄷ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그래서 필터링 걸어둘까 싶음ㅋㅋ큐ㅠㅠ
2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필터링 걸면 인기글도 다른글로 채워지나??? 한번해봐야겠다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인기글은 뜨는것같애ㅠㅠ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시간 지나니까 인기글도 필터링되네~~~~ 근데 다른걸로 채워지진 않는다뷰ㅠ 아쉬워라
2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덕분에 필터링했는데 여러 단어로 걸어야할거같아 ㅋㅋㅋㅋㅋㅋㅋ 하이닉스 삼성 뭐 이런거 다 걸어야할거같아ㅠㅠㅠㅠ 넘 고마워 ♥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와ㅏㅏ아니다 대체된다 쓰니야 나도 글 보고 필터링 햇는데 좀 더 쾌적해짐 완전 럭키 고마워~~~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필터링이라는 기능을 사용하세용~
2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봐야겠다 필터링 있는지도 몰랐네 ㅋㅋ 땡큐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지금 흐름이 주식 얘기가 나올 수 밖에 없는 흐름이잖아
너가 싫다고해도 돈벌고 싶은 사람들이 많으니까 자연스레 나올 수 밖에 없는 얘기야 ㅠㅠ

2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완전 이해하지 근데 너무 인티가 주식카페처럼 변한느낌이라 한번 투덜대봤어 ㅋㅋㅋㅋ 나도 주식 맨날 들여다보고있는데 이제 주식 그만보고 다른 이슈 좀 봐야지~ 하고 인티 들어오면 인기글이 또 다 주식이어섴ㅋㅋㅋㅋ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주식하지만 솔직히 과해ㅋㅋㅋ 거의 자랑이 7할인데 주식방가서 해도 되는데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솔직히 코로나때보다 더 심함 ㅋㅋㅋㅋㅋ 그때도 장 좋아도 이정도까진 아니었는데
확실히 인티가 연령층이 높아지긴했나봄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진짜 ㅠ 규칙 생겻으면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어젯밤은 아녔음 너가 필터를 좀 해
2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잠깐 아니다가도 금방금방 주식장으로 변하더라고 ㅋㅋ 필터링 몰랐다 내가 할게~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근데 요새 세상이ㅋㅋㅋㅋ 진짜 거의 온우주의 기운이 우리나라 주식에 몰려있는 유례 없었던 시대라 당연하긴함.. 카페만가도 절반이 주식얘기인데ㅋㅋㅋ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 주식해서 수익보는데도 너무 하루종일 주식얘기만 인기글에 올라서 좀 그렇긴 해 ㅠㅠㅠㅠㅠ 세상 돌아가는 이슈가 만ㄹ이 묻히는 느낌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주식글 올리는애들 싫다 올리지마라도 아니고 메인으로는 안보고싶을수도있지뭐 이해함ㅇㅅ
스포츠나 연예쪽처럼 주식방 이용규정 생기는것도 나쁘지않을듯 쓰지말라는게 아니라 그쪽방에서 이야기하면되는거니까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ㄴㄷ 적당히 해야지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요즘 역대급 불장이라 어짤 수 없다고 생각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댓글 왜저럼?
나도 주식하는데 보기 싫을 때도 있는데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말을 기분나쁘게 하네 ㅋㅋㅋㅋㅋㅋ
2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른 글에선 누가 이런 댓글 달았다가
더 싸하게 뭐라하더라고 ㅋㅋㅋ
지금 너무 주식으로 재미를 봐서 그런가…!
나도 주식장이 지금 좋고 즐겁긴하지만
주식을 안할땐 일상 글을 보고싶었을뿐인데 이런게 시비로 느껴지나봐 쩝..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ㄴㄷ....일상 글 읽고 싶음ㅠㅠㅠ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지금 불장이라ㅠㅠ 예전에 코인도 한참 오를 때 플탔고 그래서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난 주식방 가서 떠드는데 여긴 사람들이 안 옴 글도 안 올라오고... 나와보니까 다들 여기서 떠들고있네 쩝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필터링 걸어도 종목별로 싹 다 걸어야 할 듯... 개많겠다 지겹긴 해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ㄹㅇ요즘 너무 주식으로 도배라서 노잼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음 자글방 많네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
주식독방없나...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아니 주식방이 따로 있었어?? 근데 왜.. 다들 독방에서 이야기 안 하는 거야?
난 또 없는 줄 알았잖아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어차피 거기도 일상방 하위카테고리라 여기쓰든 거기쓰든 상관없음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
근데 에이블리 토스 쿠폰 달글은 여기에 올리면 길잃이라고 뭐라하지 않아?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혜택달글은 하위카테고리가 아니라 홍보성 글이 될 수 있는걸 줅한테 일상방에도 쓸 수 있게 해달라 해서 된거라 케이스가 좀 달라.. 원래는 다 장터 가야 했었음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
고건 몰랐네
그렇게 치면 독방이 의미없는 거 아니냐고ㅜㅜ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33에게
페이커 독방 있어도 일상 큰방에 페이커 얘기 올라올때 아무도 머라 안하자너,, 똑같은거임 ㅠㅠ 어쩔수없음......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
진짜 뭐랄까...... 퍽퍽함.....
2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난 뭔가 누가 뭐가 맛있다!
누구의 강아지 사진! 고양이 사진!
나 오늘 실수했다! 나 오늘 이거 샀다!
이런 일상글이 재밌는데ㅋㅋㅋㅋㅋ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나도... 걍 커뮤니티인지 주식 커뮤니티인지 분간이 안 됨 걍 일상글 보고싶은데 당장 실시간 일상 인기글 순위 봐도 20위까지 한두개 빼고 다 주식얘기인데.. 나도 주식 하고 금이랑 부동산까지도 하는데 진짜 너~~무 많음.....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
오전오후엔 국장 얘기... 저녁새벽엔 미장 얘기... 나는 사람들 일상글 보고 싶은데..... ㅠㅠ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
어쩔 수 없는 시기 아닌가...
엄청난 기회가 왔는데 관심 없는 것도 안타깝긴 함

2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주식은 하지만 주식은 원금손실이 나는 투자니까 안한다고 권하거나 안타깝거나 하진 않더라고! 어쩔수없는 시기여서 더 그런가봐 ㅋㅋㅋ 그냥 일상글이 그리워서 끄적여봤어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8
필터링 걸면 좀 나아
2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거니까 훨씬 낫네!!! 고마워 ㅎㅎ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나도 주식하지만 피로하긴해
2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딱 이 느낌! 다시 익이니들의 일상을 보고싶다 흑흑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0
필터링 걸어놔 주식 하닉 삼전 요런거
2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댓에서 알려줘서 하이닉스 하닉 삼전 삼성전자 이런식으로 다 달아뒀어 고마워!!!
2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필터링 몰랐어ㅠ 여러가지 단어로 달았는데도 신기한 단어들로 계속 올라오긴하네ㅋㅋㅋㅋ “장”으로 해놔야하나 아무튼 다들 알려줘서 고마워!!!
그냥 일상공유하던 시절이 그리워서 끄적여봤어
나도 주식하구 나도 시드가 큰편이라 내 주요관심사야 !! 근데 인기글에 주식만 가득한건 너무 주식 카페 같아서 ㅋㅋㅋㅋ 그냥 주식방에서만 보면 좋을텐데~ 라는 내 작은 바람인데 공감도 해주고 필터링이라는 방법도 알려줘서 고맙습니다!!
다들 성투하시고 일상글도 많이 올려주세요!

28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나 민주장 지지했었는데 탈출했어385 0:0751759
일상 아니 하트시그널 김지민 인스스 진짜야?208 10:2552496 14
일상애인이랑 몸사진 주고받는거104 9:0210094 0
KIA/알림/결과 🌙260606 올스타 달빛연합 투표인증달글 : 오늘 하루도 힘차게 아자아자 화이팅! 직관 가는 무지들 .. 85 0:002967 0
SSG/OnAir ❤️🇰🇷 희생과 헌신 잊지 않겠습니다 | 06.06 달글 🇰🇷❤️ 1667 13:5411036 1
인스스에 남미새 집회갔다고 올리는거 댕웃기네
17:35 l 조회 1
이제는 선거결과에 승복했다고 꿍꿍이 있다고 하네ㅋㅋ
17:35 l 조회 1
버거킹 코울슬로vs콘샐러드
17:35 l 조회 2
근데 젠슨황 아저씨 왜 자꾸 한국와서 치킨먹고 삼겹살먹는거야?
17:35 l 조회 6
진짜 사람 정떨어트리는 것도 가지가지네ㅋㅋㅋㅋㅋ
17:34 l 조회 7
국힘은.. 지들 투표 안하고 나간것도 큰 똥이긴한데
17:34 l 조회 8
와 진짜 사람이 궁지에 몰리면 힘이 생기는구나
17:34 l 조회 15
원래 소개팅으로 잘되기 힘든거지?
17:34 l 조회 5
성조기 이후에 나온 국기
17:34 l 조회 11
너네 주말인데 므해?2
17:34 l 조회 8
피곤하고 스트레스 받는데 생리 4일 전이라 이런가
17:34 l 조회 5
민주당 지지는 당연히 할 수 있는 건데 이재명을 애칭까지 부르면서 인간적으로 좋아하는 사람들은 신기해7
17:33 l 조회 15
다음주엔 정치플 좀 없어지겠지?2
17:33 l 조회 18
음류수 쉬원하다 이러는거 정털리는데 정상이지?3
17:33 l 조회 17
난 남사친을 만들고싶음…
17:33 l 조회 12
오늘 친구 결혼함 … 근데 나 03년생임5
17:32 l 조회 30
손님이 계산할때까지 아무말안하고 인사도안받아주면 좀그래? 2
17:32 l 조회 15
나 학생회라 26학번 입학 전에 단톡방 파서 큐앤에이 햇는데 3
17:31 l 조회 31
내남친 평소에는 순딩순딩하다가 둘이 있을때 변태되는거4
17:31 l 조회 64
에버랜드다니는데 방잡술 진짜 이해가 안 가네
17:31 l 조회 4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