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393475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 힘든 건 상관없습니다. 해내면 됩니다 ✈️
영화 '하나 코리아' 30명 초대 이벤트
l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일상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다들 하이닉스 몇주 있음?ㅋ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
62
25일 전
l
조회
5224
인스티즈앱
나 소소하게 5주....
익인1
11주
25일 전
익인2
1주...
25일 전
익인23
나도 ㅋㅋㅋㅋ
25일 전
익인3
22
25일 전
익인4
98주
25일 전
익인5
95...
25일 전
익인6
작고 소중한 6주...
25일 전
익인7
17
25일 전
익인8
1주… 히히
25일 전
익인9
소소하게 하나 ㅎㅎ 주식플 소외당하기 싫어서 저번주에 하나 급하게 주워왔어
25일 전
익인10
4주 ..ㅎ
25일 전
익인11
4주 ㅎㅎ 언제빼야할지모르겟어
25일 전
익인12
1주
25일 전
익인13
35주
25일 전
익인14
9주
25일 전
익인14
90주 였으면 좋겠다..
25일 전
익인15
1주….ㅋㅋㅋㅋㅋㅋㅋ
25일 전
익인16
나도 5주..
25일 전
익인17
82주....
25일 전
익인18
나는 소수점으로 사서 1주도 안되는데.. 다들 부러워
25일 전
익인19
6주…. 분배말고 전량으러 살걸..
25일 전
익인20
1주..
25일 전
익인21
접때 팔고 지금 3주 근데 지금도 2주 정도 또 팔까 고민중임 주식 할 팔자가 아니다 ㅋㅋㅋ
25일 전
익인22
60 아 삼전 빼고 하닉 더 살걸
25일 전
익인24
0
25일 전
익인25
35주!! 더있었는데 작년에 22만원일때 싹다 팔아버림 ㅠㅠㅠㅠ
25일 전
익인26
7주..ㅎ
25일 전
익인27
2주.....
25일 전
익인28
4주…
25일 전
익인29
나도 5주…
25일 전
익인30
8주
25일 전
익인31
와 다들 돈 많구나
25일 전
익인32
2주..
25일 전
익인33
1주 하 적금만기된 거 미리 좀 뺄걸
25일 전
익인34
16
25일 전
익인35
1주...
25일 전
익인36
1주 ^^
25일 전
익인37
2주..더살깔깔깔
25일 전
익인38
나도 5주 ㅎㅎㅎㅎㅎ
25일 전
익인39
오늘 들어가서 걍 1주만 삼
25일 전
익인40
1주... 재미로 삼
25일 전
익인41
15주
25일 전
익인42
4주.. 저번주에 그냥 더 살걸
25일 전
익인43
나도 5주! 이게 마음 편함 ㅠㅋㅋㅋ
25일 전
익인44
3주 헤헤
25일 전
익인45
4주! 은 넣어둔거 있는데 그지같은거 걍 이번주에 본전 치면 팔고 하닉 삼전 추매할거임.
25일 전
익인47
ㅋㅋㅋㅋ그지같은거 ㅋㅋㅋ 몇에 들어갔어??
25일 전
익인45
11만때! 오르겠지 하면서 맛만 보자해서 조금씩 추매해서 총 31주 .. 최저 -30%까지 보고 진짜 어제 거의 500원 이득보자마자 바로 팔아치움 ㅋㅋㅋㅋㅋㅋ
24일 전
익인46
나도 4주ㅋㅋㅋㅋㅋㅋㅋㅋㅋ
25일 전
익인48
11주였는데 어제 다 팜
25일 전
익인49
0주
25일 전
익인50
1
25일 전
익인51
나 37주!
25일 전
익인52
5주
25일 전
익인53
15
25일 전
익인54
2주 ㅋㅋㅋㅋ 어제 더 살걸!!!
24일 전
익인55
36
24일 전
익인56
1주!!!!!
24일 전
익인57
5주.. 더 살껄껄껄
24일 전
익인58
나도 소소하게 4주 ㅋㅋ
24일 전
익인59
다들 부자네 난 7주
24일 전
익인60
3주
24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투썸 신메뉴
이슈 · 2명 보는 중
선넘은 소방관 도시락
이슈 · 2명 보는 중
AD
피자집 간판 센스있다 vs 비호감이다
이슈 · 6명 보는 중
강아지가 3일째 삐져있어요.blind
이슈 · 3명 보는 중
AD
BTS 광화문 공연 보고받은 대통령 반응.....JPG
이슈
AD
일본의 낭만문화라고 하는 것
이슈 · 3명 보는 중
현재 신기하다는 연애남매 남출 근황..JPG
이슈 · 10명 보는 중
AD
⚠️나홍진 [호프] 칸영화제 반응..⚠️
이슈 · 4명 보는 중
AD
솔직히 나 한심해? 엄마랑 연 끊는거 생각중이야
이슈 · 2명 보는 중
의젓하게 앉아있는 강아지
일상 · 3명 보는 중
내년부터 도입되는 비행기 스탠드 좌석
이슈 · 2명 보는 중
미쳐버렸다는 미국 간호사 연봉 수준 근황
이슈 · 5명 보는 중
AD
AD
현재 일부 비판여론에 대폭발한 명예영국인..JPG
이슈 · 1명 보는 중
오오 인티보고 근로장려금 신청함. 문자안왔던데 ㅜ 이렇게 뜨면 받는거지.?
일상
AD
어느 공무원 주식 계좌 근황
이슈 · 3명 보는 중
김냄비 사진 보고 놀란 외국인들.twt
이슈 · 2명 보는 중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일상
여기는 민주당 좋아하는 이유가 뭐야 ??
165
06.05 16:30
5511
7
일상
/
정보/소식
아 미쳤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8
06.05 16:03
21905
9
일상
나 민주장 지지했었는데 탈출했어
106
0:07
4670
5
KIA
/
OnAir
❤️🌙260605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인증‼️ 달빛시리즈 in 빛고을✨️⋆ ˚。⋆₍ᵔ=𔓕ᴗ𔓕=ᵔ₎..
2346
06.05 17:32
20006
0
한화
/
OnAir
🧡🍀🦅 260605 달글 🦅🍀🧡
3137
06.05 18:08
16262
0
삼성
/
OnAir
💙🦁 260605 vs 기아 경기 달글 🦁💙 - 안녕도환아너를라팍에서처음본순간부터좋아했어말소전에고백하..
2072
06.05 17:36
15683
0
이성 사랑방
인기글 보고 궁금한게 진짜 남자가 콘돔 사는게 당연하다 생각해?
133
06.05 15:18
18439
0
롯데
🌺 260605 달글 // "GO HIGH!” 승리만이 살길 🍀🥦🧂🫘🌺
1549
06.05 17:03
10847
0
SSG
/
OnAir
❤️ 가나디 승요 만들어!! | 06.05 달글 ❤️
2211
06.05 18:23
11053
0
LG
/
OnAir
👯♂️❤️ 잠실야구장 마지막인데 올스타 보내줘야만 🔥 | 문문듀오 드디어 왔다 🥹 | 260605 달글 ..
2515
06.05 18:18
11933
0
야구
보이는라디오볼) 하영민 트레이드 원하는 구단 있다
74
06.05 17:41
14463
0
두산
/
OnAir
💪🏻260605 두산vs키움 // 다들 다치지말고 건야행야 비도 안오니까 오늘은 빠르게 이겨보자 ʕ๑..
2441
06.05 18:00
6665
0
NC
/
OnAir
집중의 힘💪🏻 오늘도 끝까지 집중하고 치고 달리자 | 260605 달글
2042
06.05 18:16
8611
0
키움
/
OnAir
💖🌹 260605 최상영민 믿어... 해줘🥹... 히어로즈 달글 🌹💖
562
06.05 17:56
2784
0
KT
🔮어제 10장씩 쓴 반성문 검사하겠습니다. 안타 홈런 깔쌈한 수비 준비 된거죠? 26.06.05 달글🔮
1809
06.05 18:26
3246
0
월요일에 장 기대된다
8:08
l
조회 1
나 보는 유투버 안면비대칭 좀 심한데 댓글에 자꾸 턱 돌아갔다고
8:08
l
조회 2
운전하는익들아
8:07
l
조회 2
스타벅스 비판 극우, 투표용지 비판 좌파
4
8:06
l
조회 15
경찰이 다른 시위때도 폭력썼는데
8:06
l
조회 2
요즘 드는 생각인데 남자들은 여자들을 설득하는 방법을 거의 모르는 거 같음
9
8:05
l
조회 31
경찰은 불법시위에대해 가차없으심
1
8:04
l
조회 19
가스차서 명치가 미친듯이 아플수있어??
5
8:04
l
조회 23
선관위의 투표용지 부족 사건은 걍
2
8:03
l
조회 25
마지막 카톡 안 보는 건 왜 그러는거야?
1
8:03
l
조회 15
구운 콩 간식 검은콩 살까 병아리콩 살까?
8:03
l
조회 5
여익들아 헬스 첨 시작할때
8:03
l
조회 8
투썸 커피 맛있지않아?
4
8:03
l
조회 12
보온 안된 밥 먹어도 되나..??
3
8:02
l
조회 10
중고 장터 🛒
내 물건 팔기
5000원
제미나이 AI Pro 18개월 29/900원
딱 30초면 활성화 (안전성 200% 보장)• 로그인/비밀번호 공유 NO!• 내 계정 그대..
20000원
듀오링고 슈퍼패밀리 1년
안녕하세요 듀오링고 슈퍼패밀리 1년 모집합니다 챗주세요
25000원
제미나이 프로 1년
쓰시는 지메일주소 알려주시면 초대메일 보내드립니다
1000원
12일 응지석 무지얌
여기야!
2000원
SKT 데이터 팝니다
1기가 2000원2기가 3000원dm주세요
1000원
무지❤️💛
펑
2000원
SKT 데이터 판매합니다
1G 2000원 입니당쪽지 주세용~!!
5000원
무지야 고마워ㅠ 요기야
윤어게인 외쳐 박정희도 찬양해
9
8:02
l
조회 33
지들이 공연비 물어내주면 됨~
8:02
l
조회 12
민주당도 이번 선관위랑 아예 관련 없다곤 못하네 ㅋㅋ
13
8:01
l
조회 93
mbc가 문제 없다는데
2
8:01
l
조회 27
소고기나 해산물 만족할때까지 먹어보고싶다
1
8:01
l
조회 9
살면서 내가 직접 한번도 안사본 것들..
8
8:01
l
조회 19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08
1
와 지금 장난 아니다
47
2
미장 무슨일임 이게??
4
3
청첩장 받고 기분나쁘긴 처음이네
4
4
주식 어카냐
13
5
민주당도 이번 선관위랑 아예 관련 없다곤 못하네 ㅋㅋ
10
6
삼전 고점에 물렸는데
7
겨드랑이 냄새 신경쓰이는 익들은
12
8
환율 1560원 실화야?
21
9
부정선거라고 하는 애들은 어디가 모자란건가
29
10
부자들은 세금 더 내고 재산절반은 기부했음 좋겠어 제발
13
11
간호익 일하는 병원에 50-60대들이 대부분인데
6
12
20대 초반의 나와 지금의 나의 가장 큰 차이점은 키배 안 뜨는 거
4
13
박정희 독재 빼곤 괜찮아 독재가 개큰문제라 그렇지
38
14
윤어게인 외쳐 박정희도 찬양해
9
15
스타벅스 비판 극우, 투표용지 비판 좌파
16
극우 시위는 기본적으로 망신살이 있는듯
5
17
박원순은 서울 집주인들의 수호신임
1
18
핸드볼경기장에 왜 죽치고 있는거래
11
19
효소 사면 호구야?
7
20
부정투표 믿는 애들은 조심해라
1
1
나 얼마전에 에버랜드 갔다가 직원분한테 뭔가 엄청 좋은 에너지받았다고 해야하나... 기분이 묘해졌었음...
15
2
홈캠 훔쳐봤는데 얘네 알고있나봐
14
3
여행가서 남녀 시야 차이
4
파스타 면 추가 레전드
4
5
할아버지가 산에서 강아지 주워다 키웠는데
2
6
요즘 강하게 자랐다고 난리인 8090년대생..JPG
47
7
[단독] 젠슨 황, 삼소 회동 끝나고 홍대 수노래방
88
8
케이크 얼어서 못먹겠다고 환불해달라는 고객
1
9
실시간 송파 올림픽 공원 집회 상황 .jpg
231
10
루브르 박물관에서 한국인들이 많이 아는 그림
11
인도인이 옆집에 이사왔는데
12
봉건제의 작위 개념 쉽게 이해하기
13
일본 AV 업계가 짜치는 점
21
14
1930년대 반항적인 청년이 본인을 찍은 부적절한 사진
1
졸업생인데 선생님이 자꾸 부정선거 인스스 올려서 충격임..
6
2
시위대에 무료 음식 배달이 계속 되고 있다고 함
24
3
어제 경찰이 무력으로 시위대 진압 이러길래 여기가 민주주의냐 그래서
14
4
근데 2찍들 오세훈 당선 됐는데 왜 저러는거임?
11
5
집회 신고 안 한 시위라 하지 않음??
4
6
근데 투표용지 적게 준비한곳이 좀 공교롭긴하네
7
와 근데 오세훈 조용한거 개웃기다
11
8
홍콩 대학생의 경고 #차이나게이트
7
9
이게 그들이 계속 말하는 배급인가
12
10
차단한계정 95%가 헬스트레이너 인플루언서 공구녀들
3
11
선결제 구걸을 왜 2찍 연예인들한테 안 하고 1찍 연예인들한테 함
1
12
선관위원장 노태악 문재인이 임명한거임
24
13
2찍 연예인들 선결제 안해주고 뭐함
7
14
오늘 위버스콘 정상 진행 가능해?
1
15
정보/소식
'응급 이송' 효린, 입원 10일 만 퇴원…"자택서 회복 중”
16
이 영상 올렸더니 2명이 나 언팔함
11
17
시위 언제까지 할 것 같음?
11
18
유튜브 구독 위치 언제 업데이트됨?
19
시위에 마실거 좀 보내드리고 싶다..
7
20
아니 쟤네들 광화문시위 어지간히 하고 싶으셧나봐
2
1
멋진신세계 시청률 추이
5
2
신세계는 청률로만 보면 대박드야?
5
3
멋진신세계
키스 직전에 차세계 표정 연기가 진짜 미침
11
4
멋진신세계
간호사: (환멸) 😒
5
5
멋진신세계
세계서리 치과씬 웃긴데 이 부분 어라라? 함
1
6
작년 시청률1위가 폭셰인가
1
7
멋진신세계
근데 우리 드라마 세계관 몇월이야? 눈오길래
3
8
멋진신세계
차세계 다른 헤어도 할 수 있으면서 더듬이가 코어라 좋은거야
3
9
멋진신세계
아니 이거 얼굴보는게 아니었나
5
10
멋진신세계
더듬이 깡패룩 꽤괜인게
2
11
연기 잘하는 배우들이 해서 다행이다
12
멋진신세계
촬영장에서 깽판치고 마빡 맞을줄
1
13
멋신 오늘청률 보면 막방 15퍼 가능할지 보일듯
5
14
멋진신세계
오늘거 잼?
6
15
멋진신세계
이현이랑 차세계 대사 데칼
3
16
멋진신세계
이마 탁 했다는거 언제 나오나
3
17
와 참교육 초등 에피 진짜 현실이다
18
멋진신세계
잠이 안오네...
5
19
멋진신세계
덮머하면 볼 수 없는 차세계
2
20
멋진신세계
유튭 댓글에서 쩌는 해석(?) 봄
3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