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3934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37
100명중에 99멍은 하닉주식잇겟지 지금쯤이면
대표 사진
익인1
생각보다 주식하는인구수 그렇게 안많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22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티보면 다들 막 몇천 벌엇더라고 개부럽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인생여전 ㅎㅎ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주식하지만 인생 여전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래두 주식 계좌도 없는 사람이 더 많긴행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걍 etf사긴 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응?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헛소리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생각보다 주식하는 사람들 많지 않아
돈번사람들이 목소리가 커서 그렇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222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숫자놀이 1 아니고 2부터 시작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ㄱㅅ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카카오네이버로 잃고 주식 쳐다도안봄 ㅠ 공부할 자신도없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야 너=나 ㅋㅋㅌ ㄹㅇ 진짜 하닉 80일때 들어갈까 하다 안갘ㅅ능데 지금도 못가겠다 이 새가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돜ㅋ̆̎ㅋ̆̎ㅋ̆̎ㅋ̆̎ㅋ̆̎ㅋ̆̎ㅋ̆̎ㅋ̆̎ 나 둘 다 완전 고점일때 들어가서 .. 한번 잃으니까 무서어서 못하겄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 카카오 -58잉가 그럴걸 짜등나서 보지도않아 ㅠㅌ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생각보다 많지 않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부러워하는중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하닉 매수흐름 보니까 내일 더 오르겠네 추가로 더 사야하나 ㅠㅠ 미치겠다 진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친한친구들 다 주식안함ㅋㅋㅋㅋㅋ나만한다..ㅎ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흑흑 급여 배로 벌어쎠 짱이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내가 그 1명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직장 다니는데 진짜 체감상 99%는 하는 듯...1주 2주만 사더라도 하기는 다 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제가 그 한 명입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하닉이 너무 많이 올라서 지금 못 사고 있어. 좀 떨어지면 사려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갠차나 난 주식 안해 인생여전이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통계 보면 시드 큰 사람이나 억단위는 상위 10% 정도고 대다수는 1천만원 단위거나 그 아래로 굴린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커뮤니까 그래보이는 거지 실제는 별로 없을 것 같아 일단 내 주위엔 주식 하는 사람이 5명도 안듀ㅏ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회사 주변에서 엄청하는데... 하는거까지는 뭐 알바아니거든요? 근데 제발 ㅜㅜ 일을 먼저해줘요 금요일에 요청한거 아직도 노 피드백 다들! 일해! 주식은 담배필때나 집가서 하라굽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취준생이라 주식할 돈도 없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ㄴㄷ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만 안 하나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해도 인생여전이야 ㅎ 시드가 작아서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너네 아빠 앞에서 노브라 가능임?328 11:5025409 0
일상다들 밑에 털 수북하게 냅둠?274 9:4836479 0
일상잘생남 못생녀 커플 본적있음?진지하게131 12:307062 0
이성 사랑방연애중 판도라 상자 열어버렸어 105 2:4415454 0
야구/정보/소식이재현 허리 부상, KBO "교체 포함해 모든 가능성 열어 놓고 있다" 51 14:2611049 0
회사상황이 안좋은데 ㅠ ㅠ연봉 80올려준거면 감지덕지야?
17:53 l 조회 1
요즘에는 뉴스가 거의 커뮤니티 저장소인듯
17:53 l 조회 2
토익 LC 420 나오는데 어떻게 더 올리지
17:52 l 조회 3
헬스장다니는익들 퇴근하고 바로가..?1
17:52 l 조회 3
intj 남자 잘 아는사람 고민들어주라
17:52 l 조회 4
아무리 애써봤자 타고난 애들 못 따라가는구나.. 1
17:52 l 조회 16
나도 인턴이지만 골절이였는데 모르고 다 붙고 오시는 분들은
17:52 l 조회 10
벌레시끼 어떻게 죽임?ㅜㅜ2
17:52 l 조회 5
중1은 원래 어린이 느낌나?2
17:51 l 조회 13
얼리임태기 매직아이 맞는지 봐줄사람 ㅜㅜ 40 10
17:51 l 조회 25
자금 일을 때려치고 싶은데 하고 싶은게 없을때
17:51 l 조회 7
아홉시출근인데 두시간 자는게 나을까 아님 두시간자면 오히려 더 피곤할까
17:51 l 조회 5
여자들이 만만하게 대하는이유 뭐야1
17:51 l 조회 21
라라스윗 아이스크림 추천해줘
17:51 l 조회 2
좀 늦게 갔더니 다 팔렸나
17:50 l 조회 5
나 오늘 대박 대박 실수했어
17:50 l 조회 16
아 다른 집에서 실내흡연해서 우리집까지 냄새 미쳤음
17:50 l 조회 6
여자들은 이런 직업군에 대해 왤케 적대적임5
17:50 l 조회 36
결혼식 때 레드립 넘 촌스럽나 2
17:50 l 조회 6
생리하는데 너무 아파서 허벅지 치다가 멍들었음
17:50 l 조회 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