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3935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01

하닉 가지고 있는 나도 포모 옴... 

시드 큰 사람들 부럽다 이러면서  

대표 사진
익인1
지금은 주식을 하는사람이 더 포모올거같음..ㅋㅋㅋ하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밑에 반응 보니까 진짜 하는 사람이 더 포모 오나 봐 ㅋㅋㅋㅋㅋ 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가 금요일에 그래서 걍 오늘 진입함 없어도 되는돈으로 주식 입문했어요 ㅎ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ㄴㄴ 아예 안하면 별 생각 없어 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주식을 아예 안하는 사람은 대체로 안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ㄴㄴ하는 사람들끼리 포모 더 와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왜 반도체 없지 나왜 팔았지 나왜 이거밖에 안담았지 등등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완전히 저예요~~~~~ 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ㄹㅇ 끝도 없는 후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주식 안하니 더 잘 안느껴질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시드 적은 사람들이 더 포모올듯 내가 그럼 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안하는데 왜와ㅋㅋㅋㅋㅋㅋㅋ 주식도 안하는 사람은 절대 안하더라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지금까지 안하는사람은 개덤덤충인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있는게 어디야라고 무한 세뇌 중 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하는데 시드 적은 내가 그럼…아예 안하면 생각크게없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소액시드도 포모옴 하아 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안해서 별 생각이 업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안 하면 안 오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뭔말인지도 모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안하는데 하고싶은데 돈없어서 안하는거라 ㅇㅇ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주식 할 돈이 없어서 별 생각 없긴 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2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확실히 주식하는 애들 늘긴했다 별글도 다 올라오고ㅋㅋㅋㅋ 정병온건 알겠는데 남들도 자기 같다 생각하는걸 좀 버려야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면 아닌 거지 뭘 정병이 왔니 어쩌니야 ㅋㅋ 당장 [주식 안 하는]만 쳐도 안 하는데 나 바보인가 이런 글도 많은데
그리고 내가 위에 썼잖아 하는 사람이 더 포모 오나봐라고
무슨 내가 빡빡 우겼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걍 미국인이 태어날 때부터 영어 모국어라 잘하는 걸 부러워 하는 느낌?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안하는 사람들은 관심도 없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안 하면 안 오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주식할 돈 없는데 포모오긴 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포모가 뭐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안하는 사람들은 별 생각 없음...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 가봐 다들 미안하다 ㅠㅠ ...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안하는 사람들은 주식 불장인것도 모를걸?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안 하면 주식글 읽지도 않아 ㅋㅋㅋㅋ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너네 아빠 앞에서 노브라 가능임?323 11:5024731 0
일상다들 밑에 털 수북하게 냅둠?270 9:4835854 0
일상잘생남 못생녀 커플 본적있음?진지하게118 12:305896 0
이성 사랑방연애중 판도라 상자 열어버렸어 102 2:4414775 0
야구/정보/소식이재현 허리 부상, KBO "교체 포함해 모든 가능성 열어 놓고 있다" 51 14:2610651 0
솔직히를 왜 ㅅㅈㅎ라고 쓰는거임?
17:43 l 조회 3
하 외모정병 씨게 온 지인 진짜 지겹다
17:43 l 조회 4
애들아 불닭 표지 바뀐 거 전거랑 맛 똑같아?
17:43 l 조회 2
편입했는데 첫학기 시험 망했어2
17:42 l 조회 5
반년 넘게 상사 차 얻어타고 다니면서 뭐 없는 건 진짜 양심없는 거 아니니...
17:42 l 조회 4
닉스야 사랑해 너 덕분에 썸붕극복함
17:42 l 조회 13
인티 댓글달고 1분뒤에 삭제해도 상대방한테 알림가잇어?4
17:41 l 조회 15
직장상사 결혼하는데 상대방...이 결혼이 최선일까...1
17:41 l 조회 18
본인표출엔프제남이랑 인프피녀 연애하는데 진짜ㅋㅋ....
17:41 l 조회 8
교수님 전화하니까 지금 회의중이라는데 30분뒤에 다시 전화할까?2
17:40 l 조회 25
몸에서 안좋은 냄새 나는것같은데 피부고ㅏ 가면 되나?ㅠㅠ 4
17:40 l 조회 22
케이스티파이에서 갈아탐6
17:40 l 조회 45
ㅎㅎ명품삿는데 스토리올리면 안되겠지4
17:39 l 조회 32
쯔양 꿀호떡 뭔가 부실해진거같네
17:39 l 조회 11
버스나 큰 트럭들 푸슉~ 소리 왜나는거야?3
17:38 l 조회 25
아씨 자고일어났는데 단톡방에서 친구들 싸웠네 3
17:38 l 조회 26
일경험인턴 너무 외롭다2
17:38 l 조회 15
이렇게 먹는데 지금 110키로인게 정상인거지?14
17:38 l 조회 52
이런 헤어스타일은 이름이 어케 ㄷ해??1
17:38 l 조회 53
와 나 친구 6명이 단데5
17:38 l 조회 5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