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39369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48
남들한테 그렇게 추천하고 안하면 바보다 뭐다하면서??ㅋㅋㅋㅋㅋ풀대출땡겨서 시드 불려서 혼자 부자하시면되지 왤케 안하는얘들 바보취급하고 그러지 ㅋㅋ
대표 사진
익인1
걔네 다 소액벌어서 신난거임ㅋㅋ 진짜 끝도 없이 나대 저러다 한번 잃어봐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부자면 자랑도 안함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맞아 나처럼 풀대출 땡겨서 풀매수 갈기라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얘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들은 시드가 충분히 있으니까?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시드에 대출 땡겨서 더 부자되지용?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보통 시드 없는 애들이 대출받아서 해볼까 이러잖아 거기에 해봐라라고 했다는거 아님? 그 사람들은 자기 시드 있는데 거기에 굳이 또 대출받을 필요가 없지 귀찮게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ㄴ 주식 왜 안해? 지금 안하는 얘들 바보임 줘도 못먹네 이러는거임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 그래그ㅐㄹ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대출해서 하고있는데.. ㅎㅎ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중에 그나마 어깨에서라도 팔 수 있는 사람ㅇ 얼마나 될까 궁금하긴 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빚투는 하는거 아님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안하는 사람 바보취급은 하지말아야지 ㅋㅋㅋ돈줄것도 아니면 왤케 바보취급들을 한댕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렇구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일부분이지..다 그렇진 않앙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렇게 말하는얘들 풀대출해서 하라는 소리야!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빚투랑은 다르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분명 오를거라고 보는데 더 안하는 이유 나같은 경우는 예금으로 시드가 조금 있음 근데 저점에서 사버리니까 물타면 평단이 너무 올라가 그래서 매수지점을 못잡겠어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안잃어봐서그럼 계속오르니까 애초에 투자이번에 첨하는애들이 절반은 넘을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뭘 모르네.......인티에서나 대출은 미친짓이다 그러지 주식 제대로하는사람 대부분은 풀대출내서 하고있음ㅋㅋㅋ 그게 레버리지고 단기 수익 비결의 대부분인걸? 지금은 대출 못내서 난리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맞는 말임 ㅠㅠ 나는 간땡이가 작아서 큰돈은 못번다 나름 흐름은 잘 읽은데 투자를 못해 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리고 설마 대출을 뭐 산와머니 oo캐피탈 이런데서 받는다고 생각하는건 아니겠지? 기대 수익률보다 낮은 금리로 받아야지 당연히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거기라도 이용해서 시드 개 불려서 갚으시면 되져 뭐ㅜ 그렇게 300하닉간다고 안하면 몽총한 취급받는뎈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에구 포모씨게왔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이게 포모온거라고 하는 지능은 뭐여,,? 그렇게 남들 바보취급하고싶어?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못받던 받던 내 상관아니고 어떻게든 대출해서 하고 지들끼리 부자되면 됨~ 대출 안나오면 남들한테 욕할 시간에 쿠팡뛰면되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ㅁㅈ 저번주 3영업일 동안 마통 7천억 늘었대 .. 기사보고 개 충격먹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무조건 오르는거면 당장 신용 풀로 땡기고 따서 갚아야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하닉 삼전이 꾸준히 오를 거라 전망해도 남의 돈인 마통이랑 신용은 마지막 보루라 생각하고 굳이 안 건드려. 지정학적 리스크나 매크로 이슈 터질 때 큰 조정 올 때를 대비해서 총알은 늘 남겨둬야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이미하고잇을걸? ㅋㅋㅋ 이미대출받앗다고생각하면 화안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도 화나지 몽총한 취급하는뎅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이 글은 하닉 안 산 사람들 바보 취급하고 조롱하는 사람들한테 뭐라 하는 것 같은데 요지 파악 못하는 댓들 왤케 많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ㅜㅋㅋㅋ아니면 지들이 바보취급해서 그러는건가?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빚투는 진짜 절대로 하면 안돼... 바보 취급 하는 사람들 비꼴라고 하는 말인거 같긴한데 아무튼 혹시라도 빚내서 할까 하는 사람 나올까봐 쓴다ㅋ큐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난 마통 뚫었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무리그래도 빚투는아냐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 13이 인티만 그러지 빚투 많이한댕~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그러다 나락 가는 인생이 한둘인줄 아냐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개미들 어떻게든 끌어들여서 자기는 손해 안보고 비싸게 팔아서 나가야하니까... 들어가지마세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그사람들은 대출해서 했을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그렇게 빚투하는 애들때문에 조정장에서 반대매매 나오고 주가폭락으로 연결됨. 다른 투자자들에게도 피해를 준다고...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너네 아빠 앞에서 노브라 가능임?332 11:5026128 0
일상다들 밑에 털 수북하게 냅둠?282 9:4837366 0
일상잘생남 못생녀 커플 본적있음?진지하게142 12:308031 0
야구/정보/소식이재현 허리 부상, KBO "교체 포함해 모든 가능성 열어 놓고 있다" 51 14:2611658 0
이성 사랑방55kg 넘으면 여자로 안본다는데 황당하다..ㅋㅋㅋ39 4:476924 0
너희 무급 인턴 할거야? 1
18:07 l 조회 2
투썸 우베라떼 먹어본사람
18:07 l 조회 2
스페이스X 220달러 돌파 ㄷㄷㄷㄷ
18:07 l 조회 5
자소서 챗지피티 복붙해도 되나
18:07 l 조회 2
원신 로엔 좋아하는 행자드랑 이거 알앗니
18:07 l 조회 3
피부 예민성피부 이런 피부는 뭘 해야 돼?? 2
18:07 l 조회 7
초록글 보니까 한국인들 남 외모에 신경 많이 쓰는듯
18:06 l 조회 8
우리동네 온 강아지들의 혓바닥을 볼 수 있는 날이 되었다
18:06 l 조회 7
향초 좋아하는데 스트레스 풀려서
18:06 l 조회 4
신규간호사인데 오늘 데이 퇴근했는데 죽고 싶어
18:06 l 조회 7
낼 건강검진 받으러 가야하는데
18:06 l 조회 3
자동차 발렛파킹 맡겨본 익 있어??
18:06 l 조회 3
강아지들 사람만 보이면 달려가는 거 너무 커여움
18:06 l 조회 3
뽀모도로 타이머 가격 차이 왜이래
18:06 l 조회 2
오늘의 저녁 40
18:06 l 조회 14
큰이모가 나보고 니도 이제 나이많네~ 라는데 기분 나쁨1
18:06 l 조회 7
키큰남자 이상형인데이정도면 눈낮은거야?1
18:06 l 조회 3
백수인데 여름휴가 따라가야겠지… 아…
18:06 l 조회 3
체감 중1이 어린이 연장선 중2부터 다 큰 느낌…..
18:05 l 조회 3
컴포즈 알바하는 사람!!!!
18:05 l 조회 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