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3943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46

[잡담] 입술 틴트바르면 이렇게 되는 이유가 머임 | 인스티즈그라데이션이 안 되고 저렇게 경계가 확실하게 나뉘어져 있음

대표 사진
익인1
각질때문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각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건조 + 각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각질 ㅠㅠ 아내가 밀어주고십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밤에 바세린 듬뿍 바르고 잤는데 저렇게 되면 어떻게 해야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침에 세수하면서 그걸 살살 밀어야 됨 그럼 상처 안 나고 벗겨져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런거얐어??? 바세린 바르면 담날에 그냥 진정 되는줄.. 땡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저러는데 각질 아무리 벗겨내도 저래버려서 틴트류 안바름…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혹시 피부타입 자체가 건조하닁… 나 입술은 아니고 얼굴 필링 하는데도 코옆이나 나비존? 각질이 안 사라짐 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바세린 바르고 다음날 뿔어있는 각질 면봉이나 티슈로 슬슬 밀어서 때처럼 나오게 해야 됨!
그리고 물틴트말고 매트한 틴트로 밑색 까는게 좋을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 진저슈가 립 마스크 써보셈 그거 최고임 밤에 듬뿍 바르고 아침에 클렌징워터 솜으로 살살 긁어내면 뽀송해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두저래 건조하고 각질생기는 타입이라 밤에 뭐 덕지덕지 바르고 입술 뽀송하게 만들어도 틴트바르면 경계선생김 ㅋㅋ 뭔가 피부결이 다른가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는 약간 저부분하고 그 경계생기는 부분하고 살성이 다름...
연해지는 부분은 그냥 피부같고 그안쪽에 경계부분은 입안이랑 비슷하고.. 이느낌을 설명하기 어렵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거 각질 때문 아니야 ㅠㅠ
각질 아무리 없애도 저렇게 착색되는건 똑같아
혹시 어렸을 때 입술 뜯는 습관 있었니?
난 어렸을 때 잘못 뜯어서 피난 적도 있고 보습 관리 중요하게 생각 안하고 각질 일어나있으면 뜯는게 습관이었거든 그 흉터들이 착색 남듯이 돼서 틴트 올렸을 때 저렇게 경계선 생기는거야 ㅜㅜ
물 틴트는 무조건 저렇게 되고
매트한 틴트는 입술에 확 착색 남는거 말고 벨벳 제형에 살짝 얹어지는 제형..? 블러 어쩌구 이런거 바르면 경계선 지는거 잘 안보여!!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ㅇㅈ 어릴 때 흉터 때문인지는 모르겠는데 저거 걍 물틴트 쓰면 저렇게 되는 입술이 있음 각질 관리 아무리 잘해도 저렇게 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미 뜯고 피나고 아물고 이랬던 살에 색소침착이 된거라서 ㅠㅠㅠㅠ 최대한 커버 가능한 립을 찾는게 중요한 것 같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소름…..맞아 나 입술 엄청 뜯기도 했고 가족 유전으로 입술이 좀 약한 타입이거든.. 흉터랑 색소침착 때문이었구나 첨 알았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와 내입술도 비슷함 색소침착..하ㅠㅠㅠㅠ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출근전 운동vs퇴근후 운동 누가 더 독기임?524 06.17 08:0563233 0
일상아무리봐도 예적금하는사람들은 바보임338 06.17 15:0855051 2
일상본인표출 ㅈㅂ 나 좀 살려줘… 임신이야? 171 06.17 10:4447827 0
KIA/OnAir ❤️🐯260617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 빠따야 일을 하자 ₍ᵔ= و ˃̵ᗝ˂̵ =ᵔ₎و 진짜로 좀 .. 4462 06.17 17:3219858 0
삼성/OnAir 💙🦁 260617 vs 키움 경기 달글 🦁💙 - 원태야!!!!!!!!!!!!!! 원태야 제발 좀!!!.. 3125 06.17 17:3119250 0
똑똑한 남자
0:59 l 조회 1
대학생들아 너의 방학에 학교 친구들 많이 만나?
0:59 l 조회 1
머리 자연건조하면 이런데 곱슬인건가?
0:59 l 조회 1
공시생 한국사 겁나 걱정되네 국직처럼나올려나
0:59 l 조회 1
어찌저찌 돈은 많이 벌었는데 여전히 인생 개노잼이다
0:58 l 조회 9
28살 모아놓은돈 57만원^^2
0:58 l 조회 17
취준생 번아웃 해결법좀
0:58 l 조회 9
미라클모닝도 맞는 사람이나 해야지1
0:58 l 조회 8
취준 자취 알바 병행하면서 함
0:57 l 조회 17
와 많이 먹지도 않았는데 왤케 속이 더부룩하지 잠이 안 오네2
0:57 l 조회 6
가을 겨울 아우터 이정도면 많은거임????
0:57 l 조회 8
근데 솔직히 한탄하면 뭐함 실천을 안하는데
0:57 l 조회 15
남자친구 학폭했던적 있으면 계속 사귈 수 있어?9
0:56 l 조회 32
고졸리이나 초대졸이랑 같이 일하기 싫은게1
0:56 l 조회 37
새벽에 헬스장와서 그런가 에어컨 안틀어줌
0:56 l 조회 9
하루종일 뛰댕겼더니 진이 빠진다…1
0:55 l 조회 11
주식글 인티보다 많이 올라오는 곳 없음1
0:55 l 조회 34
하 왤케 선풍기 키고 자면 몸이 피곤하지?1
0:55 l 조회 11
뭐야 이제 왔는데 고졸플 돌았어?
0:55 l 조회 12
이비인후과에서 편도결석 빼본 익 있어?
0:55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