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3985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8
키빼몸 110정도는 그냥 엄청 쉬워..?
대표 사진
익인1
체질에 따라 다르지 않을까...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대부분의 일반적인 사람들 기준으로
쉬운가 어려운가 궁금해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여자 기준으로 어렵진 않을거같애 근데 난 어려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는 노력안해도 항상 비슷하긴 해 대신 빠지지도않음 키빼몸 114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111-109 정도 왔다갔다 하는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개어려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110 정도면 할만해 115는 좀 노력을 요해야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는 그래도 잘유지하는 편인데..+-1키로는 왔다갔다하는데 엄청쉬운건 아닌거같고 걍 그만큼 내가 유지하려고 노력을 많이 해 ㅜㅜ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어릴때는 ㄱㄴ 나이 30넘어가면 힘듬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20대 초중반까진 가능 후반에 회사들가면 불가능해짐 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그냥 행복하게 신경 안쓰고 사니깐 100이야 110갈라면 노력해야 할 듯...!! ㅋㅋㅋㅋㅋ 잘 먹는편 ^_^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키에 따라 다르다고 생각함 키가 작을수록 어려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엄청나게는 아닌데 약간 관리를 해야 유지돼 식단 조금?
걍 좀 쪘다 싶으면 일주일에 한두 번만 샤브샤브로 대체하고 그런 식!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모태마름인데도 그 정도 유지할려고 매일 운동가고 식단관리함..20대후반임
보통 사람들은 엄청 힘들걸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평생 그 몸무게였으면 어렵지 않음 식습관이 잘 고쳐지진 않더라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 체질이랑 환경에 따라 다르다고 생각해 어려운 사람이 훨씬 많은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힘듬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연애는 외모순으로 하는게 아닌거같음
19:27 l 조회 1
마운자로 맞은지 하루 좀 넘었는데 운동 너무하기싫어.,..
19:27 l 조회 1
가드름 박멸 어케해? 여름이라 올라온것같은데
19:27 l 조회 2
익들아 내 고민좀 들어줘 ㅠ
19:27 l 조회 2
귀 뚫은지 몇년이 됐는데 이틀만 안해도 막히려고하네
19:27 l 조회 2
난 본가에 있는게 더 스트레스 받아
19:27 l 조회 2
20대인데 데미안 안읽어봤으면 무식해?
19:27 l 조회 3
계약직인데 정규직 전환 가능이라고 써있으면
19:26 l 조회 4
아 여름 휴가 어디가냐
19:26 l 조회 4
비트코인 1억 깨졌구나
19:26 l 조회 7
월급이 지급되는 은행이 변경되었는데...체카 다시 신청하는게 나으려나..
19:26 l 조회 2
자매 중에 누가 더 이상한지 봐줘봐 1
19:26 l 조회 8
동묘 말랑이들이 더 싸??
19:26 l 조회 2
학세권 살면서 학교 소음민원 넣는 사람들은2
19:26 l 조회 3
간호학과 다니는데 태움 꿈나무들 많음6
19:25 l 조회 18
싸울때 사람미치게 하는 화법이 있어? 1
19:25 l 조회 7
배고파ㅏㅏ 저녁 골라ㅠㅡ주라 ❤️4
19:24 l 조회 18
요즘에는 여자들 아랍상이 더 인기많아?1
19:24 l 조회 13
에 찰스엔터 나무위키보는데 진짜 미국 복수국적이야????1
19:24 l 조회 22
변비없는애들아 너네 물많이마셔?12
19:24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