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3987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19

[잡담] 토스로 1억 찍히는 거 처음 기념 | 인스티즈

흩어진 거 끌어모으면 이미 넘었겠지만 암튼 토스로 잡히는 거로는 처음.. 그치만 별로 안 신남.. 부자가 너무 많고.. 걍 떼돈 벌고 싶다

대표 사진
익인1
부럽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실례가 안 된다면 아이스크림 하나만 사 주십시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축하해. 근데 충전 좀 해죠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 이제해야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몇살임? 부럽ㅂㄷ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슴여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떻게벌었엉 부러워.. 회사 몇살때부터 다님?? 월급 많이받아?ㅜ얼마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6부터.. 대겹이긴한데 많이 벌어도 하닉 아닌 이상 부자는 못되겠더라.. 먼가 도전적인 사업을 하거나 주식에 몰빵하거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넌 월급으로 번거야? 아님 주식 몰빵?
근데 흩어진거 끌어모은게 토스 아니야?? 토스에서 한번에 볼수있게 안했어? 개잘모았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내가 번 게 80 주식이 20 정도?? 전세금에 내돈 조금이랑 코인 서울페이 이런 거 안들어가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토스트라고 보고 쓰니가 개쩌는 토스트를 만드는구나하고 들어왔는데 왜 토스지...😢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여기 인생 망한 익 있음???360 0:1447831 5
일상동생이 범죄자인 거 애인한테 언제 얘기해야 할까?240 8:3044597 0
일상홍대 무단횡단 사고 봤어?206 10:0839719 0
야구/장터🍀❤️오늘 양현종 190승하면 배민만원권 쏩니다 💛🍀65 15:25596 0
KIA 🌙260618 올스타 달빛연합 투표인증달글 : 기아팬이라면 나눔 올스타 기아보내줍시다(제발)💜 48 0:01198 0
뭘 해도 오래 못 가는 익들 있어? 연애(사랑) 공부 등등
17:18 l 조회 1
지속적으로 자살시도하는 부모..아이에게 있어서 아동학대야?
17:18 l 조회 1
소음순 수술 진짜 회복 기간 말해줄게
17:18 l 조회 1
크롭티나 나시티 심플하게 예쁜거 추천해줄분
17:18 l 조회 1
결혼식장 가서 얼굴만 보고 식 안보고 나오는 경우가 흔해?
17:18 l 조회 1
서비스직 힘든거 이해하는데
17:18 l 조회 3
저메추 부탁해용1
17:17 l 조회 3
동네마트 신상이나 제로 되게 안 갖다놔ㅜ
17:17 l 조회 6
왜이렇게 더워...?1
17:17 l 조회 7
서울 사는 거 권력이야?2
17:17 l 조회 10
축구렁제끝나??3
17:16 l 조회 13
익들은이말공감하냐 난 진짜 알러지돋을정도로싫은데이말 2
17:16 l 조회 25
와 요즘 60대 되게 젊네 프랑스 가르치시는 정일영쌤 65살1
17:16 l 조회 13
편의점에 이력서 양식 파나?3
17:16 l 조회 15
양산 좀 크고 ㄱㅊ은거 추천래줄사람🥹🥹🥹
17:16 l 조회 3
내방 남서향인데 이제 슬슬 더워진다ㅜㅜㅜ
17:15 l 조회 6
냉면 중독댐 4
17:15 l 조회 12
지금 날씨에 15분 걷기 가능할까……5
17:15 l 조회 17
로스트아크 더워서 슈샤이어 감
17:14 l 조회 3
공장알바 하루하고 튐4
17:14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