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104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45

[잡담] 삼전&SK하이닉스 예상 등락률 | 인스티즈

[잡담] 삼전&SK하이닉스 예상 등락률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이거 어디서 봐?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토스에서 원래 본장 오픈전에 예상등락률 보여줌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우와 신기하다 고마워!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픈전에 어디서 봐?? 나는 그냥 그래프만 떠있던데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보니까 PC에서만 뜨는듯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토스 안 쓰는데 별 거 다 해준다 좋다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줍줍해야지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프리장이 아니고 예상등락율은 어디서 봐? 못찾겠어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와 생각보다 낮아 내가 이 기회에 들어가봐도 되려나 170은 괜찮은 것 같은데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왜 꼭 이런 세일은 월급날 한참 전에...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ㄴㅁㅇ...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70중후반에 예약해놨는데 취소해야지ㅋㄱ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170이면 괜찮다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헐 이런 기능도 있구나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월급날에 세일하라고~~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세일 드가자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다행이다 내 평단보다 높군
월급 빨리 받고싶다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이 정도면 나쁘진 않네
27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아니.. 네일 비용 다 대는데 내가 지 밥도 사가야함???180 11:2219690 3
일상지하철 진짜... 40분을 서서 갔어.. 91 16:513601 0
일상아빠는 딸 훈육하면 안되는듯 ㄹㅇ 80 16:355817 0
KIA/알림/결과 🌙260609 올스타 달빛연합 투표인증달글 : 나무지는 올스타전에서 이거 한번 더 보고싶어. 그게 뭐냐.. 63 0:002020 0
야구 파니누나들 도와줘 이런건 타팀팬 눈이 정확 어쩌구 저쩌구56 06.08 23:527949 0
4박 5일 오사카vs후쿠오카
17:44 l 조회 1
아니 지적이 하나같이 쪼잔하면 어쩌냐...
17:44 l 조회 3
나도 이렇게 힙하게 입어보고 싶다3
17:43 l 조회 37
내 친구 화법 이상하다고 생각하는데 들어와주라 안이상해?8
17:43 l 조회 18
선관위 문제 끝나면 이제 정당 다털림
17:42 l 조회 8
다이어트하는데 나폴리탄 파스타 에바?
17:42 l 조회 9
인스타 프사 왜이렇게 안바뀌어?2
17:42 l 조회 15
이거 진상이야?3
17:42 l 조회 13
전세집 에어컨 어떻게 처리해?
17:42 l 조회 10
빨래하기 귀찮다
17:41 l 조회 6
브라자 다 비치는 옷 입고 출근하는 사람 어때?2
17:41 l 조회 21
도미노피자 맛잇겠지!!?2
17:41 l 조회 12
웹툰/웹소설 아니 나는 무협에서 나오는 당과가 매작과인줄 알았어
17:41 l 조회 6
세무사사무실 가스냉방설치장려금 받은 업체 있는 사람
17:41 l 조회 6
회사에 나시 입고 출근6
17:40 l 조회 28
몇년째부터 장수커플이야? 1
17:40 l 조회 14
익들은 보통 어떨때 아웃풋이 좋았어?2
17:40 l 조회 7
하 김치 잘못 사서 빡침
17:40 l 조회 4
정보소식글들 보는데
17:40 l 조회 7
회사에 주말에 시위 나갈 거라는 직원 있는데2
17:40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