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7180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40

[잡담] 카페인중독 두바이 와플 짱맛있오... | 인스티즈

우리 집 앞 사장님은 미리 예약하면 카다이프 추가 서비스로 해주셔서 진짜 너무 맛있음ㅠㅠㅠㅠㅠ 빠쟉빠쟉

나 진짜 거의 매일 사먹어서 사장님이 외우신듯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하 진짜 맛있겠다..,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ㅠㅠㅠ 두쫀쿠보다 맛있음ㅠㅠㅠ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매장가서 삿으?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 동네 매장은 문자로 예약가능해서 문자로 예약하고 갔징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는 새로 오픈해서 그런지 배달 가능하더랏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첨부 사진우리동네리뷰는 이런데 퍽퍽할라나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퍼석퍼석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녹진해보이는데..??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다른건 또 이래서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첨부 사진(내용 없음)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첨부 사진쓰니네 지점이 좀 축축할정도로 많이 주는거지 원래 두쫀쿠도 스프레드 농도는 저 정도가 맞지 않아?? 진짜 퍼석한건 이런 느낌임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 너무 맛있겟다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촉촉해보여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배고프다 ㅠ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부럽다 우리 동네에서 뜨는 카중들은 한 달 넘게 두바이 와플 품절이래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맛은 있는데 누텔라 맛 때문에 피스타치오 맛은 하나도 안나더라...그냥 초코 와플에 카다이프가 들어간 맛이라 보면 됨!! 두바이맛은 아니야 되게 달고..당연 맛은 있음 먹어볼 사람들 참고해ㅋㅋㅋㅋ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첨부 사진그치 완전 바삭바삭 맛있지ㅠㅠㅠㅠ스프레드도 많고..! 짱이얌 근데 나는 폭탄치고는 양이 너무 작은 느낌이었어 점바점인가봐 전혀 댓글같은 모양이 나지 않더라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왜 우리동네엔 없냐구 ㅜㅜ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거 카다이프 속임수라던데 양 많아..??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매장마다 다를수도 있을듯? 우리는 완전 가득 넣어주셔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배달익들 꿀팁 저녁 8시 이후에 배달 재고 풀림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하 동네에 새로 오픈해서 이틀 연속 두바이와플 시켜먹었자나 ㅋㅋ 근데 카다이프 추가안해도 맛있더라 🥹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마져 나는 직접가서 사먹었는데 매장이 청결하지 않은걸 봐서ㅠ 맛은 있는데 더 못시켜먹게되었어 흑흑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카중 두바이와플 진짜 미친 거 같음 두쫀쿠는 큰 흥미 없었는데 이거는 지금 몇 번째 먹고 있는 건지...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며칠째 텀두고 자주 시켰더니 많이 넣어주신 느낌 ㅎㅎ 맛있오 ㅠㅠ
3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바지 와이존 왜이럴까
12:56 l 조회 1
와 근데 치아가 진짜 중요하다 울퉁불퉁하니까 ㄹㅈㄷ 깬다
12:56 l 조회 1
4일동안 맛난거 많이먹고 1kg나 쪘다 ㄷㄷ
12:55 l 조회 4
홍대 조치원 다니다 군대에서 수능준비로 표준점수 많이 올려서 숭실대 공대 간거면
12:55 l 조회 3
아빠 개짜증나네 나 말랐는데 자꾸 살 얘기해;;2
12:54 l 조회 13
고졸은 공기업보다 대기업이 가기 쉬운듯..
12:54 l 조회 12
서양인들도 애기어하네4
12:54 l 조회 15
와 피자사왔는데 개맛없다 진짜..
12:53 l 조회 17
15키로차이로 얼굴크기 엄청 다를수가 있어?4
12:53 l 조회 19
친구가 소 300마리 키운다는데 부자야??8
12:52 l 조회 82
돈 없는데 쿠팡가긴 무섭다... 9
12:52 l 조회 32
명란바게트 먹구싶다..3
12:52 l 조회 16
카페에 짐두고 고해성사 보러 갔다와도돼?
12:51 l 조회 11
냉동실 가장 깊은 곳에 숨어있던 고등어 5마리 2년 됐음 먹말?4
12:51 l 조회 42
마운자로로 20키로 뺀 친구한테 마운자로 언제 끊냐 운동은 안하냐 물어보는 거3
12:51 l 조회 40
에바 지히철 옆자리 아저씨
12:51 l 조회 13
어렸을때 선생님한테 혼난거 생각하면 아직도 눈물 맺힘1
12:51 l 조회 17
정보/소식 환율이 100% 이재명 책임인 이유3
12:50 l 조회 28
월요일 주식 떨어질까11
12:50 l 조회 33
카페에 짐두고 고해성사 보러 갔다와도돼?9
12:50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