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7180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BL웹툰/웹소설 혜택달글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40

[잡담] 카페인중독 두바이 와플 짱맛있오... | 인스티즈

우리 집 앞 사장님은 미리 예약하면 카다이프 추가 서비스로 해주셔서 진짜 너무 맛있음ㅠㅠㅠㅠㅠ 빠쟉빠쟉

나 진짜 거의 매일 사먹어서 사장님이 외우신듯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하 진짜 맛있겠다..,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ㅠㅠㅠ 두쫀쿠보다 맛있음ㅠㅠㅠ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매장가서 삿으?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 동네 매장은 문자로 예약가능해서 문자로 예약하고 갔징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는 새로 오픈해서 그런지 배달 가능하더랏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첨부 사진우리동네리뷰는 이런데 퍽퍽할라나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퍼석퍼석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녹진해보이는데..??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다른건 또 이래서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첨부 사진(내용 없음)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첨부 사진쓰니네 지점이 좀 축축할정도로 많이 주는거지 원래 두쫀쿠도 스프레드 농도는 저 정도가 맞지 않아?? 진짜 퍼석한건 이런 느낌임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 너무 맛있겟다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촉촉해보여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배고프다 ㅠ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부럽다 우리 동네에서 뜨는 카중들은 한 달 넘게 두바이 와플 품절이래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맛은 있는데 누텔라 맛 때문에 피스타치오 맛은 하나도 안나더라...그냥 초코 와플에 카다이프가 들어간 맛이라 보면 됨!! 두바이맛은 아니야 되게 달고..당연 맛은 있음 먹어볼 사람들 참고해ㅋㅋㅋㅋ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첨부 사진그치 완전 바삭바삭 맛있지ㅠㅠㅠㅠ스프레드도 많고..! 짱이얌 근데 나는 폭탄치고는 양이 너무 작은 느낌이었어 점바점인가봐 전혀 댓글같은 모양이 나지 않더라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왜 우리동네엔 없냐구 ㅜㅜ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거 카다이프 속임수라던데 양 많아..??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매장마다 다를수도 있을듯? 우리는 완전 가득 넣어주셔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배달익들 꿀팁 저녁 8시 이후에 배달 재고 풀림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하 동네에 새로 오픈해서 이틀 연속 두바이와플 시켜먹었자나 ㅋㅋ 근데 카다이프 추가안해도 맛있더라 🥹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마져 나는 직접가서 사먹었는데 매장이 청결하지 않은걸 봐서ㅠ 맛은 있는데 더 못시켜먹게되었어 흑흑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카중 두바이와플 진짜 미친 거 같음 두쫀쿠는 큰 흥미 없었는데 이거는 지금 몇 번째 먹고 있는 건지...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며칠째 텀두고 자주 시켰더니 많이 넣어주신 느낌 ㅎㅎ 맛있오 ㅠㅠ
3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헐 얘드라 리디 무료 웹툰 풀렸는데 이거 그림체 존예다
14:24 l 조회 1
하자 없는데 연애 못하는 사람
14:24 l 조회 1
노란끼가 너무 심해서 스트레스 받아
14:24 l 조회 4
서울대 수학과 vs 인하대 의대 어디가 더 높아??1
14:24 l 조회 8
의사 돌팔이 개많은거같음
14:24 l 조회 5
너네 하향혼하는 여자본적있어?
14:24 l 조회 8
서울익들아 오늘 많이 더워?
14:23 l 조회 2
근데 순간적으로 이성으로 느껴질 순 있는데
14:23 l 조회 3
이 글에서 3,5,8번째 아랫글 쓰니
14:23 l 조회 4
99랑 92 연애 현실에서 약간 음..나이차 많다 싶을 나이차이야?2
14:23 l 조회 8
첫인상 별로였는데 사귄적있어?
14:23 l 조회 2
요즘 영화재밌는거 추천점
14:23 l 조회 4
울엄마 자꾸 음담패설을 나한테 함..
14:23 l 조회 11
폴바셋 커피 말고 추천 메뉴 이써??? 2
14:22 l 조회 10
잇팁들아 너네 취미 있니?
14:22 l 조회 6
내일 처음으로 소개팅하는데 옷이 다 스트릿한 거 밖에 없음..
14:22 l 조회 9
나이차 연애 이제 욕할 기운도 없음... ㅋㅋ3
14:22 l 조회 15
청년미래적금 신청한익들 어디은행가서 신청햇어?1
14:22 l 조회 7
강서구는 집값이 아직도 싸네1
14:21 l 조회 12
햄버거 냉장규에 넣었다가 다음날에 먹어두 돼? 빵 마르려나;;;2
14:21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