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7180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37

[잡담] 카페인중독 두바이 와플 짱맛있오... | 인스티즈

우리 집 앞 사장님은 미리 예약하면 카다이프 추가 서비스로 해주셔서 진짜 너무 맛있음ㅠㅠㅠㅠㅠ 빠쟉빠쟉

나 진짜 거의 매일 사먹어서 사장님이 외우신듯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하 진짜 맛있겠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ㅠㅠㅠ 두쫀쿠보다 맛있음ㅠㅠ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매장가서 삿으?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 동네 매장은 문자로 예약가능해서 문자로 예약하고 갔징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는 새로 오픈해서 그런지 배달 가능하더랏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첨부 사진우리동네리뷰는 이런데 퍽퍽할라나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퍼석퍼석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녹진해보이는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다른건 또 이래서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첨부 사진(내용 없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첨부 사진쓰니네 지점이 좀 축축할정도로 많이 주는거지 원래 두쫀쿠도 스프레드 농도는 저 정도가 맞지 않아?? 진짜 퍼석한건 이런 느낌임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 너무 맛있겟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촉촉해보여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배고프다 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부럽다 우리 동네에서 뜨는 카중들은 한 달 넘게 두바이 와플 품절이래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맛은 있는데 누텔라 맛 때문에 피스타치오 맛은 하나도 안나더라...그냥 초코 와플에 카다이프가 들어간 맛이라 보면 됨!! 두바이맛은 아니야 되게 달고..당연 맛은 있음 먹어볼 사람들 참고해ㅋ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첨부 사진그치 완전 바삭바삭 맛있지ㅠㅠㅠㅠ스프레드도 많고..! 짱이얌 근데 나는 폭탄치고는 양이 너무 작은 느낌이었어 점바점인가봐 전혀 댓글같은 모양이 나지 않더라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왜 우리동네엔 없냐구 ㅜㅜ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거 카다이프 속임수라던데 양 많아..??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매장마다 다를수도 있을듯? 우리는 완전 가득 넣어주셔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배달익들 꿀팁 저녁 8시 이후에 배달 재고 풀림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하 동네에 새로 오픈해서 이틀 연속 두바이와플 시켜먹었자나 ㅋㅋ 근데 카다이프 추가안해도 맛있더라 🥹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마져 나는 직접가서 사먹었는데 매장이 청결하지 않은걸 봐서ㅠ 맛은 있는데 더 못시켜먹게되었어 흑흑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카중 두바이와플 진짜 미친 거 같음 두쫀쿠는 큰 흥미 없었는데 이거는 지금 몇 번째 먹고 있는 건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며칠째 텀두고 자주 시켰더니 많이 넣어주신 느낌 ㅎㅎ 맛있오 ㅠㅠ
2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KSPO 돔 뭐라읽어?251 10:1530146 0
일상오늘 새벽에 병동에 코드블루 띄웠는데... 인류애 다 떨어짐263 8:1958520 14
일상친구가 징원영 소파 가지고 있는데 거시서 찍은 사진 올맂; 말래…167 12:5637026 1
이성 사랑방진짜 고민이다... 언니랑 엄마가 일본여행 못 가게 해.. 145 9:2931770 1
KIA/OnAir ❤️🐯260610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역배타이거즈 오늘은 용택신의 가호와 함께 이겨보자🍀 시.. 155 17:321759 0
또세훈이 사퇴하면 재선거 할 수 있대잖아
18:42 l 조회 1
생리 일주일 전인데 부정츌혈 잇음 …
18:42 l 조회 1
수분크림 둘 중 하나 선택해주라!!!
18:42 l 조회 1
다이어트로 20키로이상 뺀 사람들 성격특징이뭐야?
18:42 l 조회 1
한국은 왜 이런 푸딩안팔지…
18:42 l 조회 1
풋살 그래도 좀 찰 수 있는데 풋살vs테니스
18:41 l 조회 2
슈프림순살 먹을까 닭발 먹을까1
18:41 l 조회 2
나 사람 너무 쉽게 절교 해?
18:41 l 조회 13
키크고 잘생긴 남자랑 앉고 싶어하는거 왜케 웃기지 1
18:41 l 조회 12
신점
18:41 l 조회 3
레즈들아 어떻게 자각하게 됐어?
18:40 l 조회 5
택배 번호 도용 왜 하는거야
18:40 l 조회 13
하 미친 말티즈가 동네 순찰대 조끼입고 댕김4
18:40 l 조회 24
이사가ㅋㅋ난 회사에 도움 안되는것같다고 권고사직 시켜놓고1
18:39 l 조회 21
동성애자도 비혼 있어요2
18:39 l 조회 14
결혼식 후에 감사문자 요즘 돌려?4
18:39 l 조회 15
난 인스타 릴스 보다가 보정 느낌 나는거 보면 바로 넘김
18:39 l 조회 4
월세 70 월급 세후320 ~ 가스비30 여름엔 가스비대신전기세
18:39 l 조회 7
면접 보고 가고 싶다고 생각이 든 회사가 하나도 없음
18:39 l 조회 10
요즘 인스타에 자주보이는
18:39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