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5272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재희 6일 전 N태산 6일 전 N데이식스(3) 5일 전 신설 요청
드라마/영화/배우 영화 연극/뮤지컬/공연
멋진신세계 참교육 취사병 전설이 되다
강회장 원더풀스 닥터섬보이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46

https://naver.me/5kP7QrLq


배우 이이경이 세무조사와 관련해 해명했다.


13일 이이경 소속사 측은 "법인 운영 과정에서의 비용 처리 기준에 대해 세무 당국과 당사 간의 세법 해석 차이로 인해 발생한 사항"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고의적인 소득 누락이나 부정한 방법의 탈루 등은 전혀 없었다"라며 "국세청의 조사 결과를 존중하며, 부과된 추징금은 관련 절차에 따라 지체 없이 납부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정보/소식] [전문] 이이경, 탈세 의혹에 해명…"부과된 추징금, 납부 예정"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이제 계속 나올걸 1인법인 없는 연예인이 드물다던데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얘는 또 얼만데?
뭔 해명이 죄다 세법해석 차이래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해석 차이 맞을걸 세법 특성상 저런 일 겁나 많음.. 쨌든 납세자는 최대한 세금 줄이려는 목적으로 세법을 활용하는거고 과세관청은 그 반대 입장에서 보는거라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매년 종소세 신고하는 사람임
쟤는 누락액이 얼만지 모르지만 단순 해석 차이로 몇십 몇백억대 차이가 나는게 말이 됨?
쟤들은 해석 차이가 아니라 애초에 목적부터 법인 활용해서 회피하려다 털리는거잖아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몇십억 이상은 탈세 의심되는 거 맞는데 연예인은 버는 단위가 크니 몇억 대는 해석 차이일수 있음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얼마를 벌든간에 다 연소득별 과세표준이라는게 있음
단계별 누진세율로 소득세 10억초과 최고 45%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2에게
매년 종소세 신고하는건 상관없고 너 세무사야??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4에게
아니 나도 담당 세무법인이 있고 매번 투닥거리거든
그리고 소득세 세율구간은 돈 좀 만진다싶음 그냥 상식임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ㄹㅇ 이번에 저지른 다른 연예인도
부정과소신고 가산세가 아니고 일반과소신고 가산세 부과했다고 탈세가 아니라고 말하더라 ㅋㅋ

세법 해석을 의도적으로 비틀고 실드치더라

일반과소신고 가산세가 탈세가 아니라는 면죄부가 아닌데 부정과소신고는 내가 "적극적"으로 부정행위를 했느냐이지 탈세 여부의 최종판단이 아닌데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탈세 여부의 최종판단은 '적극적이고 의도적인 부정행위가 있냐'가 맞음 기사에 나온 연예인은 탈세가 아닌 조세 회피라는 과세관청의 판단이 있었기 때문에 조세범 처벌 안받고 가산세로 넘어간건데.. 왜 너가 탈세니마니를 따지는거??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4에게
나는 이이경 이야기하는게 아닌데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7에게
이이경이 문제가 아니라 너가 윗댓에 쓴 막문단 얘기하는건데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4에게
너는 뭔데 세법해석을 함? 나는 회계사 자격증이라도 있나?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7에게
진짜 구라치지마ㅋㅋㅋㅋㅋ 인증해봐

29일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4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삭제한 댓글에게
너 먼저 인증하면 ㅎㅎ

29일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4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삭제한 댓글에게
걍 대학교 인증이라도 해봐ㅋㅋㅋ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삭제한 댓글에게
회계사 자격증 만들러감? 진짜 구라좀적당히치고 다녀...

너가 설령 회계사 자격증이 있다고 인증을해도 탈세의 정의도 모르는 애 말을 누가 믿어주겠음? 아무리 검커렁 인티라지만 진짜 적당히 좀 하고 모르면 모르는거 인정하고 넘길 줄을 알아야지...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4에게
헛소리 내가 탈세의 정의를 이야기했나? 구라는 니가 내 말을 곡해하고 말하는 거고

부정과소신고세 안냈다고 탈세를 했다 안했다 판단이 안된다고 했지

본인마음대로 이상한 사람 만드려고 하네 ㅋㅋ

안올리길 잘했네 이상한 짓거리 할게 뻔해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7에게
진짜 개웃기네ㅋㅋㅋㅋㅋ 그니까 닌 탈세가 뭔지도 모르고 구라치고있는거라고 직업인증도 못하고 회계사 자격증 있다고 구라나치고있고ㅋㅋ 나였으면 쪽팔려서 댓글도 못달듯ㅜㅜ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4에게
ㅋㅋㅋ 왜 쪽팔림? 내가 틀린말을 함? 뭔 탈세를 모른데 니가 말귀를 못알아들은건 내탓이 아니지 ㅋㅋㅋ
니 인성이 쪽팔린거겠지 ㅋㅋ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7에게
회계사 자격증 있다며 그거나 인증하고 말해.. 인증도 못하면서 인증 안하길 잘했닿ㅎ 하면서 쿨한척하지 말고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4에게
딴말 하지말고 ㅋㅋㅋㅋ 인성보소 왜 말을 돌림? 내가 탈세 정의를 언제 이야기함? ㅋㅋㅋㅋㅋㅋㅋ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7에게
뭔딴말이야 니가 꺼낸 얘긴데 알겠으니까 인증 ㄱㄱ해봐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4에게
알겠지? 니가 말귀 못알아 들은거 ㅋㅋㅋ
이제야 인정하네
그래도 이상애들보다 좀 낫다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7에게
진짜 뭔소리하고 있는거임? 이젠 무섭다...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4에게
니가 무서운거지 아직도 인정을 안하네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7에게
회계사 자격증 인증하라구~~ 아님 구라친거 인정을 하던가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4에게
말돌리지마 언제 탈세의 정의를 이야기 했냐니까? ㅋㅋ 소름이네 집착 쩐다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7에게
탈세가 뭔지를 모르잖아 너가ㅋㅋㅋㅋㅋ 애초에 탈세를 규정하는 기준이 있는데 그걸 니가 왜 탈세가 맞니아니니로 얘기하고 싶어하는거임? 니 기준은 틀린건데? 그리고 묻지도 않았는데 회계사 자격증있나고 너가 말했잖아ㅠ 인증하겠다고해놓고서는 도망가놓고 이제와서 말을돌리니뭐니 딴소리만하고 있고ㅎㅎ

이제 말안돌리고 다 얘기했으니 회계사 자격증 인증 ㄱㄱ!!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4에게
뭔소리를 하는거야
일반과소신고세 냈다고 탈세가 아닌지 맞는지 판단 안된다고 했는데?

뜬금없이 급발진하며 탈세 정의 타령을 하네 ㅋㅋㅋㅋㅋ

내기준이 왜 틀림? 제발 세법해석좀 해줄래? 전문가님 이시니까?ㅋㅋㅋ

그리고 뭔 인증을 해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7에게
전문가라고 한 적 없고 자칭 전문가는 넌데? 인증은 너가 하겠다고 기다리라메 인증부터 ㄱㄱ해! 인증하면 상대해줄게ㅎㅎ

근데 또 비아냥거리면서 도망가겠지ㅜㅜ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4에게
전문가로 빙의가능하잖아 ㄷㄷ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4에게
인증ㄱ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4에게
비아냥하면 넌대 ㅠ 무서워
혹시 팬이라서 급발진 하는거?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7에게
회계사 자격증 인증해!!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4에게
무서워 집착
연예인 집착도 이런식으로 ㄷㄷ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7에게
진짜 몽몽소리 그만하고 회계사 아니면 아니라고 말해라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4에게
인증 빙의 ㄷㄷㄷ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7에게
회계사 빙의ㄷㄷㄷ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4에게
욕도 쓰네 빙의 맞네 ㄷㄷㄷ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7에게
구라 맞네 회계사 자격증 없네 ㄷㄷㄷ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4에게
무섭다 막 저주 내릴듯ㄷㄷ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7에게
검커렁 댓글쓴거 익7일듯 ㄷㄷ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4에게
재미도 없네 ㄷㄷㄷ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7에게
넌 지식도 없잖아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4에게
너보단 많이 알지 빙의는 안하지만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7에게
회계사 빙의 중 맞네ㄷㄷㄷ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4에게
집착 ㄷㄷ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7에게
구라ㄷㄷ 인증 못함? 못하면 못한다고 걍 말해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4에게
무서워서 못하지 지금 하는 거봐라
이게 정상적인 사고에서 나오는 거야?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7에게
없으니까 못하는거겠지 진짜 한심함ㅋㅋㅋㅋㅋㅋ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4에게
탈세 정의는 하지도 않았는데 급발진으로 밀어 붙이고 그냥 잘못했습니다하고 지나가면 될 것을.. 에휴 무서워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7에게
회계사 빙의쇼 잘 봤습니다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4에게
집착쇼 무서웠습니다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7에게
빙의쇼 정말 웃겼습니다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4에게
집착쇼 꿈에 나올듯요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7에게
검커렁 잘봤습니다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금액은 안밝힌다더라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외국인 그건 어떻게 됨??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쓰니야 이 정도면 정리 좀 해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댓글 보고 ㄹㅇ 놀람 ㅋㅋㅋㅋㅋㅋㅋㅋ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댓글 말미로 갈수록 개웃기다ㅋㅋㅋㅋㅋ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내리면서 엥 어디까지 내려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9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드영배와 맥심 인스타 댓글 막았대...204 06.11 09:4134945 2
드영배/정보/소식 참교육 '참교육' 유일 홍일점인데, 옥에 티 된 진기주102 06.11 13:0510993 1
드영배 헐 투썸플레이스 로고 바꼈대...77 06.11 14:4010491 0
드영배/정보/소식'참교육' 감독 "가슴축소수술 장면, 안 불편하겠다 판단..체벌=엔터테이닝 요소" [인터뷰⑤]77 06.11 15:3110716 0
드영배 와... 쌍둥인줄....60 13:339590 5
오늘 신세계해?
20:04 l 조회 2
원더풀스 케미는 근데 진짜 붙여봐야 아나봐3
19:55 l 조회 40
담주 차쥐뿔 신민아 나오네 5
19:54 l 조회 238
마플 군체 재밌어서 반도 다시봤는데(예전에 봤다 내용 까먹음)1
19:53 l 조회 7
마플 참교육 진기주 연기 잘하는건 아니구나..조큼 아쉬움2
19:53 l 조회 20
멋진신세계 상야 교차편집1
19:49 l 조회 25
스홈때 허남준 이야기 올라왔길래 스홈짤 올려야지4
19:44 l 조회 97
참교육 헐 이거 김무열 애드립이래5
19:43 l 조회 265
안효섭 나오는 음식만드는 드라마 올해야 내년이야?4
19:42 l 조회 41
참교육 빌런들이 진짜 반성 할까3
19:39 l 조회 22
닥터엑스 언제 크업이야??
19:35 l 조회 8
멋진신세계 두달 흐른거 같지?2
19:34 l 조회 52
OnAir 첫번째남자 저 비서는 채화영 찐사랑하는겨...?2
19:34 l 조회 8
멋진신세계 10화 엔딩 복습 중인데 잔인하다2
19:31 l 조회 39
멋진신세계 아 이거 지금봄2
19:30 l 조회 72
수지 셀린느 화보 커버 사진 느좋이다3
19:30 l 조회 206
도파민 중드 추천받아요..1
19:27 l 조회 11
정보/소식 멋진신세계 김민석 인스타 (💕지효광남💕)4
19:27 l 조회 130
근데 특별출연이라고하고 매번 나오는 사람들있잖아..1
19:25 l 조회 149
OnAir 첫번째남자 강준호 진짜 왜저래
19:25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드라마/영화/배우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드라마/영화/배우
연예
일상
이슈
2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