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202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1
완전 기초 수준으로만 구사할 수 있는? 
대표 사진
익인1
기초는 아닌데 여기 산 기간치고 진짜 개못하는편임 나도 의문일 정도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유가 뭘까 사실 본문 나임 나 대학수업도 잘 따라가고 하는데 뭐라고 해야하지 중고급문법 여전히 어렵고 말하고 싶은게 막 바로바로 안나올때가 있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들으면 이해함 근데 말이 아직도 잘 안나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소극적이고 친구 한국인이나 영어못하는 중국인밖에 없으면 글케 댐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친구 부족 이슈구나 아니 진심 대학 다닐때가 대학원 다니는 지금보다 말 잘하는거 같아 ㄹㅇ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과가 머임? 이과면 더더욱 말할일 없어서 영어 안늘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혼자 해내야하는 쪽 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타와서 혼자서라도 해보랴고 다시 공부 시작하긴 했는데 오랜만에 하려니까 감이 안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웅... 지인이 축구선수인데 단어 하나로만 말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보통 주재원들이 그렇더라 어차피 회사 내에서는 영어로 소통하고 하니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기초수준은 아닌데 그렇다고 잘 하지도 않음 크게 사는데 지장 없어서 그런가 영어가 안 느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나도 그래 그냥 중고급...이라고 해야할까 아무튼 말 잘 못하는 나를 오랜만에 목격하고 현타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미국산지 10년인데 영어자막 있어야 편해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응 7년 살았는데 그 나라 말 아예 못하는 분 봤어 영어로만 소통하는 일을 해서 그렇다고 하더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오년 살았는데 처음 일년동안 확 늘고 그 이후로는 걍 고민고민함 지금도 일상대화는 별 문제없는데 딥한 대화는 어려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는 너랑 아예 반댄데 대학수업 맨날 못 따라가서 과제 울면서 하고 그랬었는데 회화만 잘했음..... 성격 외향적이라 사람 만나는거 좋아해서 말문이 일찍 트였어 근데 어릴때부터 유학한거 아닌이상 나같은 경우는 거의 못 봤고 성인되고나서 유학 온 애들은 쓰니 같은 애들이 대부분이었어 보통 과제나 시험은 잘 치는데 일상회화가 안되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회화가 트일려면 그 나라에 대한 애정이 많아야 가능한거같아 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무감정이라 그런가봐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그래서 도대체 뭐 어떻게 해야할지 감도 안와 ㅋㅋㅋㅋㅋㅋㅋㅋ 망해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공부라도 잘하는게 어디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만 잘하면 뭐해 ㅠ 남는게 없는걸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 말이 얼마나 중요한데... 공부 이거 끝나면 끝이지 뭐.... 안되겠다 우리 좀 섞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솔직히 말해서 나는 말만 잘했던거라.... 수업 못 따라가서 자퇴함................ㅎ ㅎ......ㅎ
일단 내 주위에 한국인 유학생들도 그렇고 틀리는걸 부끄러워하면 회화가 절대 안 늘어 주위에 봐봐 현지애들 아닌이상 걍 자신감 있게 뱉는 애들이 훨씬 많아 회화에서는 문법도 크게 중요하진않음 한국인들도 문법 지키면서 얘기하진않잖아
그리고 난 미드보면서 일상에서 어떤 단어 문장을 많이 쓰는지 보고 문장을 통으로 외웠었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앗 그렇구나 고생이 많았다.... 다들 자기만의 어려움을 가지고 사는거 같아 그 중에 여러가지 길이 나오고 선택하는거고 고생했다
그래도 말 잘하고 하니까 잘풀릴거야 지금 어떤 상황인지는 모르겠지만!!!
헉 나 요즘 문장 자체를 외우고 있는데 이렇게 하다보면 어순같은것도 자연스럽게 습득이 가능한거야? 문장 외우는거 내가 변형도 하려고 노력하는 중이긴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쓴이에게
응 일단 문장 자체를 통으로 외우는거 중요하다고 생각해 유학올 정도면 언어에 대한 감각 있을테니 외우다보면 어순도 자연스럽게 습득 가능해
근데 너 글도 잘 쓰는거같은데 연습 좀만 하면 회화 금방 트일것같아!! 좋은 말 고마워❤️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알게쏘 더 노력해야겠다 차근차근… 오기 전 언어 하던 시절을 떠올리면서 조언해줘서 고마워 맞는 공부법을 하고 있는거 같아서 좀 안심이야
응원고마워!!!잘 살아보자~~~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아니 난 진짜 말랑이 키캡키링 이런 게 너무 기괴해...374 06.18 14:2661306 3
일상홍대 무단횡단 사고 봤어?271 06.18 10:0899774 4
일상다들 하닉삼전으로 얼마 벌었음? ㄹㅇ솔직하게80 06.18 12:593040 0
KIA/OnAir ❤️🐯260618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 ₍ᵔ= ˃̵ጥ˂̵ =ᵔ₎ o O (양현종 190승) 제발.. 5034 06.18 17:4622654 0
삼성/OnAir 💙🦁 260618 vs 키움 경기 달글 🦁💙 - 스윕 가져와 왜 안 돼? 연승 가져와 왜 안 돼? 스.. 3955 06.18 17:3117581 0
스트레스 받으니까 몸이 굳어 ㅠㅠ뻣뻣해져
2:50 l 조회 1
체코 골키퍼 너무 슬라빅 느낌남 ㅋㅋㅋ
2:50 l 조회 2
9급 공무원 되고싶은데 빡대갈이라 고민임
2:49 l 조회 5
불면증익 언젠가 부터 잠와서 잠잔적이 잘 없음
2:49 l 조회 5
남친이 이 릴스에 좋아요눌렀는데 3
2:48 l 조회 18
애플은 고칠 생각이 없나
2:48 l 조회 8
intp는 어떤 사람 좋아해?1
2:48 l 조회 8
모든 정병의 시작은 잠 제대로 못 자는 거에서 출발한다고 생각함...3
2:48 l 조회 11
나이먹으니까 진짜 힘들어도 털어놓을 곳이 없다2
2:48 l 조회 5
마운자로 근육통 사라지니
2:48 l 조회 3
잠 잘 못자니까 급 늙는것 같어
2:48 l 조회 3
축구 폰으로 볼라면 어디서 봐야혀??4
2:47 l 조회 8
부모님한테 용돈 언제까지 받는게 맞을까 6
2:46 l 조회 9
다이어트할 때 오일 파스타는 괜찮다고 하는데
2:46 l 조회 20
세후 400정도 버는 공뭔인데 때려치고싶다진짜로 3
2:46 l 조회 35
나 너무 불안형인것같애1
2:45 l 조회 14
주식하다가 전재산 1600에서 오늘 하루만에 400 잃어서 잠이 안 ㅇㅎ는데 어떡해 3
2:45 l 조회 13
해외 자주 접할수록 한국인들 친절한편인듯 1
2:45 l 조회 9
하루가 너무 길 때 시간 빨리 순삭하는 방법 알려드림
2:45 l 조회 17
우울증이랑 잠 못자는거랑 관련있어?
2:44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