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20274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일상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해외 5년 정도 넘게 살아도 언어 잘 못하는 사람도 있을까?
25
1개월 전
l
조회
191
인스티즈앱
완전 기초 수준으로만 구사할 수 있는?
익인1
기초는 아닌데 여기 산 기간치고 진짜 개못하는편임 나도 의문일 정도
1개월 전
글쓴이
이유가 뭘까 사실 본문 나임 나 대학수업도 잘 따라가고 하는데 뭐라고 해야하지 중고급문법 여전히 어렵고 말하고 싶은게 막 바로바로 안나올때가 있음
1개월 전
글쓴이
들으면 이해함 근데 말이 아직도 잘 안나와
1개월 전
익인1
소극적이고 친구 한국인이나 영어못하는 중국인밖에 없으면 글케 댐
1개월 전
글쓴이
친구 부족 이슈구나 아니 진심 대학 다닐때가 대학원 다니는 지금보다 말 잘하는거 같아 ㄹㅇ
1개월 전
익인1
글쓴이에게
과가 머임? 이과면 더더욱 말할일 없어서 영어 안늘음
1개월 전
글쓴이
1에게
혼자 해내야하는 쪽 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타와서 혼자서라도 해보랴고 다시 공부 시작하긴 했는데 오랜만에 하려니까 감이 안옴
1개월 전
익인3
웅... 지인이 축구선수인데 단어 하나로만 말해
1개월 전
익인4
보통 주재원들이 그렇더라 어차피 회사 내에서는 영어로 소통하고 하니까
1개월 전
익인5
난 기초수준은 아닌데 그렇다고 잘 하지도 않음 크게 사는데 지장 없어서 그런가 영어가 안 느네..
1개월 전
글쓴이
ㅇㅇ...나도 그래 그냥 중고급...이라고 해야할까 아무튼 말 잘 못하는 나를 오랜만에 목격하고 현타옴
1개월 전
익인6
미국산지 10년인데 영어자막 있어야 편해ㅋㅋ
1개월 전
익인7
응 7년 살았는데 그 나라 말 아예 못하는 분 봤어 영어로만 소통하는 일을 해서 그렇다고 하더라
1개월 전
익인8
난 오년 살았는데 처음 일년동안 확 늘고 그 이후로는 걍 고민고민함 지금도 일상대화는 별 문제없는데 딥한 대화는 어려워
1개월 전
익인10
나는 너랑 아예 반댄데 대학수업 맨날 못 따라가서 과제 울면서 하고 그랬었는데 회화만 잘했음..... 성격 외향적이라 사람 만나는거 좋아해서 말문이 일찍 트였어 근데 어릴때부터 유학한거 아닌이상 나같은 경우는 거의 못 봤고 성인되고나서 유학 온 애들은 쓰니 같은 애들이 대부분이었어 보통 과제나 시험은 잘 치는데 일상회화가 안되는..
1개월 전
익인10
회화가 트일려면 그 나라에 대한 애정이 많아야 가능한거같아 ㅠ
1개월 전
글쓴이
무감정이라 그런가봐
1개월 전
글쓴이
맞아.... 그래서 도대체 뭐 어떻게 해야할지 감도 안와 ㅋㅋㅋㅋㅋㅋㅋㅋ 망해써~~~~
1개월 전
익인10
공부라도 잘하는게 어디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만 잘하면 뭐해 ㅠ 남는게 없는걸
1개월 전
글쓴이
왜 말이 얼마나 중요한데... 공부 이거 끝나면 끝이지 뭐.... 안되겠다 우리 좀 섞자
1개월 전
익인10
솔직히 말해서 나는 말만 잘했던거라.... 수업 못 따라가서 자퇴함................ㅎ ㅎ......ㅎ
일단 내 주위에 한국인 유학생들도 그렇고 틀리는걸 부끄러워하면 회화가 절대 안 늘어 주위에 봐봐 현지애들 아닌이상 걍 자신감 있게 뱉는 애들이 훨씬 많아 회화에서는 문법도 크게 중요하진않음 한국인들도 문법 지키면서 얘기하진않잖아
그리고 난 미드보면서 일상에서 어떤 단어 문장을 많이 쓰는지 보고 문장을 통으로 외웠었어
1개월 전
글쓴이
10에게
앗 그렇구나 고생이 많았다.... 다들 자기만의 어려움을 가지고 사는거 같아 그 중에 여러가지 길이 나오고 선택하는거고 고생했다
그래도 말 잘하고 하니까 잘풀릴거야 지금 어떤 상황인지는 모르겠지만!!!
헉 나 요즘 문장 자체를 외우고 있는데 이렇게 하다보면 어순같은것도 자연스럽게 습득이 가능한거야? 문장 외우는거 내가 변형도 하려고 노력하는 중이긴해
1개월 전
익인10
글쓴이에게
응 일단 문장 자체를 통으로 외우는거 중요하다고 생각해 유학올 정도면 언어에 대한 감각 있을테니 외우다보면 어순도 자연스럽게 습득 가능해
근데 너 글도 잘 쓰는거같은데 연습 좀만 하면 회화 금방 트일것같아!! 좋은 말 고마워❤️
1개월 전
글쓴이
10에게
알게쏘 더 노력해야겠다 차근차근… 오기 전 언어 하던 시절을 떠올리면서 조언해줘서 고마워 맞는 공부법을 하고 있는거 같아서 좀 안심이야
응원고마워!!!잘 살아보자~~~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 삼양식품, 불닭볶음면 얼굴 바꾼다
이슈
돈 들더라도 꼭하는 취미생활
이슈 · 1명 보는 중
AD
⚠️환연 민경 승용 입장문⚠️
이슈 · 1명 보는 중
AD
발표 준비 안 돼서"…호텔 폭파협박범 잡고 보니 세미나 발표자
이슈 · 3명 보는 중
AD
사각턱보톡스, 슈링크/울쎄라 하지 마라.blind
이슈 · 9명 보는 중
아닠ㅋ 미국익 졸업식 드레스 살려고 쇼핑중인디
일상 · 3명 보는 중
공승연이 21세기 대군부인을 선택한 이유
이슈
AD
현재 댓글창 갈리는 서울 출근룩 비교..JPG
이슈 · 2명 보는 중
AD
아빠차 살짝 긇었는데 어떡하냐
이슈 · 1명 보는 중
씹질 못해서 답답하다는 대학생
이슈
올해 역대급 티켓팅 전쟁 예상 콘서트…jpg
이슈
얘들아 안면윤곽하면 이정도는 가능이지??
일상 · 1명 보는 중
AD
"성관계든 자위든, 한 달에 21회”…男 '사정 자주하라'는 암 캠페인 화제
이슈 · 3명 보는 중
무슬림 아내에게 율법이 허용한 세컨드 아내 요구해 봄
이슈
AD
법정서 '강도' 대면하는 나나 "뭔가 많이 잘못됐다”
이슈 · 1명 보는 중
AD
블루보틀 근황
이슈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일상
아니 난 진짜 말랑이 키캡키링 이런 게 너무 기괴해...
374
06.18 14:26
61306
3
일상
홍대 무단횡단 사고 봤어?
271
06.18 10:08
99774
4
일상
다들 하닉삼전으로 얼마 벌었음? ㄹㅇ솔직하게
80
06.18 12:59
3040
0
KIA
/
OnAir
❤️🐯260618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 ₍ᵔ= ˃̵ጥ˂̵ =ᵔ₎ o O (양현종 190승) 제발..
5034
06.18 17:46
22654
0
삼성
/
OnAir
💙🦁 260618 vs 키움 경기 달글 🦁💙 - 스윕 가져와 왜 안 돼? 연승 가져와 왜 안 돼? 스..
3955
06.18 17:31
17581
0
야구
/
장터
🍀❤️오늘 양현종 190승하면 배민만원권 쏩니다 💛🍀
143
06.18 15:25
5396
0
한화
/
OnAir
🧡🍀🦅 260618 달글 🦅🍀🧡
1869
06.18 17:39
15523
0
롯데
🌺 260618 달글 // "GO HIGH!" 오늘도 온다 온다 승리의 기운이 ϵ(๑ ᵕ🙏ᵕ ๑)϶ 🍀🥦🧂🫘🌺
2338
06.18 17:26
14212
0
주식
정신적 피해보상 받아야한다 생각하는 주주들 뭐 갖고있음?
74
06.18 14:48
7465
0
SSG
/
OnAir
🖤 0618 달글 🖤
1931
06.18 18:15
10531
0
두산
/
OnAir
💙260618 두산vsKT // 야수들아 투수를 돕자 ʕ ᵕ🙏🏻ᵕ ʔ 💙
1499
06.18 17:31
5906
0
LG
/
OnAir
👯♂️❤️ 톨: 톨허스트가 던지면 타자들은 허: 허겁지겁 스: 스윙 잘못 날려 트: 트윈스가 이긴다!..
1760
06.18 18:30
10544
0
이성 사랑방
4-6월에 많이 헤어진다던데 진짜인가보네,, 전애인한테 하고싶은 말 한마디씩 하자
41
06.18 16:44
9932
0
NC
/
OnAir
엔다야 그 아 아니야 그냥 힘내라고 화이팅~ | 260618 달글
1008
06.18 18:15
6427
0
키움
👊안우진 승투 만들자고,,,,임시달글🍀
1382
06.18 18:37
5808
0
스트레스 받으니까 몸이 굳어 ㅠㅠ뻣뻣해져
2:50
l
조회 1
체코 골키퍼 너무 슬라빅 느낌남 ㅋㅋㅋ
2:50
l
조회 2
9급 공무원 되고싶은데 빡대갈이라 고민임
2:49
l
조회 5
불면증익 언젠가 부터 잠와서 잠잔적이 잘 없음
2:49
l
조회 5
남친이 이 릴스에 좋아요눌렀는데
3
2:48
l
조회 18
애플은 고칠 생각이 없나
2:48
l
조회 8
intp는 어떤 사람 좋아해?
1
2:48
l
조회 8
모든 정병의 시작은 잠 제대로 못 자는 거에서 출발한다고 생각함...
3
2:48
l
조회 11
나이먹으니까 진짜 힘들어도 털어놓을 곳이 없다
2
2:48
l
조회 5
마운자로 근육통 사라지니
2:48
l
조회 3
잠 잘 못자니까 급 늙는것 같어
2:48
l
조회 3
축구 폰으로 볼라면 어디서 봐야혀??
4
2:47
l
조회 8
부모님한테 용돈 언제까지 받는게 맞을까
6
2:46
l
조회 9
다이어트할 때 오일 파스타는 괜찮다고 하는데
2:46
l
조회 20
DRX
추가하기
더보기
화나네
어제 롤드컵 결승 보니까
DRX우승!!!!!!
9
롤드컵 결승 실화냐
1
오늘 drx 경기 미쳤다..
1
머냐 나 DRX게시판 있는거 처음 알았어
1
세후 400정도 버는 공뭔인데 때려치고싶다진짜로
3
2:46
l
조회 35
나 너무 불안형인것같애
1
2:45
l
조회 14
주식하다가 전재산 1600에서 오늘 하루만에 400 잃어서 잠이 안 ㅇㅎ는데 어떡해
3
2:45
l
조회 13
해외 자주 접할수록 한국인들 친절한편인듯
1
2:45
l
조회 9
하루가 너무 길 때 시간 빨리 순삭하는 방법 알려드림
2:45
l
조회 17
우울증이랑 잠 못자는거랑 관련있어?
2:44
l
조회 7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50
1
나 콜라 중독이였는데 진짜 단순하게 끊음
10
2
이런이유로 연애하고싶은사람도 많을까
8
3
하닉 최고점넘는날 샀는데 ㅜ
2
4
세후 400정도 버는 공뭔인데 때려치고싶다진짜로
1
5
신입인데 직원들이 내 뒷담한 거 봐버렸을 때 어떻게해
8
6
1년동안 내 상태인데 봐줄 사람..
6
7
캐모마일 차 맛이 왜이리 충격적임...
1
8
부모님한테 용돈 언제까지 받는게 맞을까
6
9
모든 정병의 시작은 잠 제대로 못 자는 거에서 출발한다고 생각함...
2
10
신입 이틀째인데 벌써 걱정됨 ㅠㅠㅠㅠ
2
11
남친이 이 릴스에 좋아요눌렀는데
12
애플은 고칠 생각이 없나
13
스토리 왜케 자주 올릴까
14
나이먹으니까 진짜 힘들어도 털어놓을 곳이 없다
1
15
인생 젤 아팠던 경험 탑1 골수검사임
1
16
주식하다가 전재산 1600에서 오늘 하루만에 400 잃어서 잠이 안 ㅇㅎ는데 어떡해
2
17
아 연애실험실 찰스엔터 개웃김
18
intp는 어떤 사람 좋아해?
1
19
다이어트할 때 오일 파스타는 괜찮다고 하는데
1
20분동안 마라탕 재료 골랐더니
2
2
동생 대출금 때문에 집안 난리
3
전설의 삼성폰 컬러
10
4
사진 찍을 때 팔꿈치 조심
5
퇴근길 지하철 남녀싸움
1
6
요즘 탕수육
7
3년만에 예민
8
울산 초딩 뽀글이
9
떡 다이어트
10
5만원을 4만원에 팝니다
1
천러가 불러서 화제된 중국노래 천러만 커버 못한거 사실이야??
9
2
백현 지금 소속사는 어디임?
2
3
있지 유나 왤케 이쁨(+ 장원영)
4
올해 러브버그 처음본 사람들에게 주는 팁
1
5
씽수 발품팔 때 보통 혼자도 가?
8
6
위시 라이즈 축구 자컨
2
7
진짜 미치겠다 김도훈..
8
ㄱ
요즘은 알페스판 큰 팀이랑 안 큰 팀 차이가 뭐야?
2
9
덕메랑 오프뛸때 술자리 갖는거 중요하다 생각해?
10
10
아침에 축구보면서 뭐먹징
1
11
우리 잘 곳이 필요잖아< 오타겠지?
7
12
와 이거 개웃기다
1
변요한이 티파니한테 커피차 보냈네...
7
2
220억으로 기업이 망할수가 있다는게 안 믿기네
6
3
메가박스 금액권, 관람권, 포인트 남아있으면 빨리 털어
8
4
와 동궁 보니까 우리나라 연출 진짜...
55
5
박보검도 대군부인 같은 것좀 찍어주지
1
6
급상승
남주혁 이도현 ㄹㅇ 제대하고 공백기긴 배우...
15
7
갑자기 생각하니까 imf때 얼마나 암울했을까
8
JTBC 강회장은 어차피 곧 끝나겠지만 아파트는 ㄹㅇ 날벼락이네
13
9
왕사남 1690만 됐다
10
10
중앙 망하는건 꼬수운데 메박 제티비씨 너무 아깝다
1
11
중앙이 문화계쪽 갖고 있는게 많아서
1
12
말 많은 3인방 핑계고 즌투 오는듯?ㅋㅋㅋ
16
13
난 그래도 아직은 티비드가 더 좋아..
1
14
멋진신세계
결국 막방 날이 오는구나
4
15
멋진신세계
그러고보니 세계서리 서로 사랑한다고 말 한 적 없어
3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