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332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30
아니 불편하긴해도 진짜 없는거보단 큰게 나은건데..그렇게 불편한가?
대표 사진
익인1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적당히 크면 모를까 지나치게 크면 여름에 땀차고,무겁고,옷입기도 불편하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예 없는거 X 작아지는거 O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22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3
(지금보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안커봐서 모르겠다만 가슴축소술 하는 사람 많은거보묜 불편한거 아닐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짜 큰지아닌지도 모르잖아..? 솔직히 커뮤에서 그냥 내뱉으면 다 말되는건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응 뭐든 적당한게 좋음. 여름마다 속옷때매 땀띠나는거 개빡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리고 내 추구미랑 안맞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ㅇㅇ 지금 이 순간도 가밑땀 차있어 쌰갈 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축소함ㅋㅋ 몸이 아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75e인데 만성요통으로 너무 괴로움 축소수술 잘한다는 병원만 4곳 다녔는데 유선 퍼진게 이상해서 수술 못한다더라

농담이 아니라 정말 몸이 아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진짜 많은거 안바라니까 씨컵만 되면 좋겟어… 난 가슴 작은사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조오오올라 크면 당연히 작아지고싶을듯 근데 막 a컵 이런걸 원하는게 아니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무거워 백팩 앞으로 계속 매고 있다고 생각하면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원래 자기한테 없는거를 가지고싶어함 꼭 가슴이 아니여도 건성은 지성이 차라리 나을거같아ㅠ 이러고 지성은 건성되고싶음 이러고 생머리면 스타일링 안먹힌다고 반곱슬 부럽다하고 곱슬은 생머리 부럽다하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주변에 큰 친구들 많은데 여름에 약속장소에서 만나면 가슴 밑에 땀부터 닦더라ㅋㅋ 수술제외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75e인데 나는 가슴큰거 좋아..
근데 이쁜속옷 구하기 힘든건있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납작해지고 싶다는 게 아니고 그냥 적당한 크기 되고 싶다는 거겠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2 이거지ㅋㅋㅋ 그리고 그 정도로 불편함 ㅇㅇ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는 진심으로 이럴바에 걍 없는게 좋을것같음 허리 어깨 자세 너무 아프고 안좋아져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가슴 축소수술도 하는 사람도 있는 마당에 당연한 소릴 없는거보다 있는게 나은거는 시각적인 만족인거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B컵인데 임신하면서 한 두컵 올라갔거든? 엄청 커진건 아니지만...
내가 불편했던건 옷핏이 진짜 부해져 가슴 떨어지는 선때문에
그리고 계단내려갈대 살살 걷게됨 평소처럼 걸으면 가슴아픔 ㅜㅜ 그리고 어깨도 좀 아프고
나는 일시적인 현상이지만 그 이상의 컵을 가진애들은 계속 그렇게 생활해왔으니 생활이 조금 불편하겠구나 생각하게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다 구라고 커뮤에서나 하는 말이지 현실에선 다들 자기 큰 가슴에 만족함ㅋㅋㅋ어필도 잘 하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 지금 이 댓글 쓰고있는데도 개처불폌한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f컵인데 진지하게 축소수술 고민중이고
불편한거 대충 나열해보면
심리스? 이런 편한 속옷 잘 못입음
입어도 핏 진찌 개구리고 조금이라도 뛰면 지탱 안돼서 밑가슴 윗가슴 탈출해서 가슴 4개됨.. 사람없을때 몰래 잘 조정해줘야함 이러면 와이거ㅏ 답인데 너네도 알잨ㅎ아 와이어 힘든거 작아도 답답한데 크면 그 이상 배로 더 답답하다고 생각하면 됨 목 어께 아픈건 다 알테고.. 물론 가슴 커서 핏 좋다고 하는 사람들 있겠지 근데 그건 본인들 추구미에 따라 다를듯 난 박스티 스트릿 패션 조아하는데 가슴 땜에 박스티입으면 +5키로는 더 많아보임 추가로 너네 집에샤 브라 차고 살 수 있음?? ㅋㅋㅋㅋ 나도 노브라로 지내보고싶다 제발 …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 꽉찬B가 젤 부러움 ㅜㅜ핏도 예쁘고 불편함도 덜하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러닝도 무서워서 못뜀 가슴처질까봐;;; 글고 무거워서 힘들기도 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속옷도 개비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우와 나도 집에서 노브라로 살고 싶다 여름에 최악인거 같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좋은 점이 없는데 오히려 뭐가 좋음 대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C컵인데 딱 적당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3
c d 는 딱좋은거 아니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0
c~d 생각보다 별로 안크고 작아지고싶다고말하는애들은 그 이상 컵임
밑둘레 작아지면 컵도작아져서ㅇㅇ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적당한 크기(C컵)로 작아지고 싶은거...A컵이랑 지금 가슴사이즈 중에 선택하라고 하면 당근 후자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진짜 솔직히 말하면 가슴축소술한 여자 단 한번도 본적없음 대체 그 수술은 얼마나 커야 하는걸까ㅋㅋㅋㅋ그정도로 큰여자 본적도없고 그거아니면 다 만족하고 살거같은데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어ㅇㅇ 허리 개아프고 달릴때 막고 달려야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만족해서가 아니라 걍 이대로 살기로 한거지 수술 하기가 쉽나 ㅋㅋㅋㅋ c컵 정도면 진짜 적당할거같은데 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사바사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아예 없는거X 적당히 B컵만 되도 좋을거 같애. 어깨가 너무 무겁고 허리가 굽는 느낌? 할머니 되면 이상하게 쳐질거 같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AA가 되고 싶은 게 아닌데 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큰 애들도 아예 없어지고 싶지는 않아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맞아....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날씬하고 큰 애들은 다 만족하는데 딱봐도 가슴 클거 같은 풍만한 애들은 불편해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난 어릴때부터 시선때매 어깨를 말고 다녀서 어깨가 너무 아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절벽을 바라는게 아님 적당히만 있길 바라는거지 b컵 정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쓰니야 너의 가슴이 작다라는 기준과 큰 애들의 가슴이 작은 기준이 너무 다르기때문에 너가 그런생각을 하는게 아닐까?
큰 애들은 c컵도 작은거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진지하게 B부터 여자로 느껴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b컵이 되고싶은거지 aa가 되고싶은게 아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솔직히 장점보다 단점이 더 많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
아예 없고 싶은게 아니라 e~g컵에서 c컵 정도가 되고싶은거임ㅋㅋㅋㅋㅋ 바보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4
공감능력도 지능이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4
모르는건 알겠는데 불편한게 이해안되는듯이 이야기하는게 기분 안좋네 ㅠ
가슴때문에 승모근하고 팔뚝 발달돼서 덩치 커보이고
뛸 때마다 가슴 + 허리 아픔..
정자세로 누워 자려면 숨이 턱턱 막혀서 항상 옆으로 자
모양도 그닥 안이쁨 ㅠ
근데 따지고보면 가슴 없는 애들이 더 불편한게 없지 않아?
옷 안가리고 다 입을 수 있잖아 언더붑 이런거 빼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5
여리여리한 핏이 안나오고 덩어리마냥 부함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5
뭐 입어도 야해보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6
너무 큰 것과 너무 작은 것 중에 선택하라면 작은 걸 선택할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7
임신했을때 2~3컵 커졌는데 진짜 땀차고 무겁고 ......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8
나 e컵인데 난 솔직히 불편함 모루갯어 무겁다는것도 잘 모르겟고 어깨 개 말려잇긴하고 여름에 땀 차긴하는데 그냥 참을만함… 옷 입는데 제한있는게 좀 아쉽긴한데 가슴없는 사람도 못입는 핏있긴하니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8
근대 다들 진짜 가슴이 무거워?? 평생 들고 살았는데 어캐 무겁다고 느끼는거야?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0
나랑 비슷한 스펙인데 걍 책상에 올려놓기만 해봐도 느껴지지않어? 어깨 편해지는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8
헐 책상에 가슴 얹어놓는게 습관이긴해… 나도 무의식중에 무겁다 느꼇던건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0
그런것같은디
아니면 본인 손으로 들어서 중력 안느껴지게만 해봐도 몸이 가뿐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4
무뎌진거지 불편한거 말해보라면 얘기할 수 있잖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9
이게 너무 커서 몸이 힘드니 작아지고 싶은거지 aaa컵이 되고 싶단게 아닐걸ㅋ 괜히 가슴 수술 엄청 하는게 아닌데 가슴 없는걸 원하는 사람이 잇을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1
작은거 큰거 둘 다 추구미 안맞다고 가정하면 큰게 더 최악이지... 차라리 작으면 불편한게 1도 없잖아 걍 맘에 안들고 끝 근데 크면 불편하고 아프고 맘에도 안들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2
불편하긴해. 지하철 놓칠까봐 뛸 때 찌찌 양손으로 잡고 뜀ㅠㅠㅠ 어깨말리는건 이젠 뭐 어쩔수 없다고 생각함. 박시한 티 입으면 진짜 거구 같아보임ㅠㅠ
그치만 핏한 옷은 가슴 작은사람보다 훨씬 잘어울려서 좋음. 근데 길 걸으면 마주 걸어오는 할배들 시선이;; 징그러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4
인티는 뭔 가슴 큰 사람들 밖에 없어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너네 아빠 앞에서 노브라 가능임?323 11:5024731 0
일상다들 밑에 털 수북하게 냅둠?270 9:4835854 0
일상잘생남 못생녀 커플 본적있음?진지하게118 12:305896 0
이성 사랑방연애중 판도라 상자 열어버렸어 102 2:4414775 0
야구/정보/소식이재현 허리 부상, KBO "교체 포함해 모든 가능성 열어 놓고 있다" 51 14:2610651 0
살 빼니까 진짜 다가오는 남자들이 생기긴 하는구나
17:44 l 조회 1
번장 네고하고 싶은데 가능할까
17:44 l 조회 1
원래 혈육은 못생겨보여..?
17:44 l 조회 1
데오드란트 발라도 겨땀냄새가 나면 수술해야해??
17:44 l 조회 5
요즘 야채김밥 한 줄에 4천원인 거 너무 선 넘는 거 가틈...
17:44 l 조회 4
부산익들아 너네 좋아하는 반찬 뭐 있어??
17:44 l 조회 2
JTBC 정부에서 살려줄까
17:43 l 조회 6
솔직히를 왜 ㅅㅈㅎ라고 쓰는거임? 2
17:43 l 조회 14
하 외모정병 씨게 온 지인 진짜 지겹다
17:43 l 조회 10
애들아 불닭 표지 바뀐 거 전거랑 맛 똑같아?
17:43 l 조회 3
편입했는데 첫학기 시험 망했어2
17:42 l 조회 8
반년 넘게 상사 차 얻어타고 다니면서 뭐 없는 건 진짜 양심없는 거 아니니...1
17:42 l 조회 7
닉스야 사랑해 너 덕분에 썸붕극복함
17:42 l 조회 19
직장상사 결혼하는데 상대방...이 결혼이 최선일까...1
17:41 l 조회 23
본인표출엔프제남이랑 인프피녀 연애하는데 진짜ㅋㅋ....1
17:41 l 조회 9
교수님 전화하니까 지금 회의중이라는데 30분뒤에 다시 전화할까?3
17:40 l 조회 32
몸에서 안좋은 냄새 나는것같은데 피부고ㅏ 가면 되나?ㅠㅠ 4
17:40 l 조회 30
케이스티파이에서 갈아탐8
17:40 l 조회 76
ㅎㅎ명품삿는데 스토리올리면 안되겠지4
17:39 l 조회 35
쯔양 꿀호떡 뭔가 부실해진거같네
17:39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