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33241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일상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가슴큰애들 계속 가슴큰거 불편하다고 작아지고 싶다그러는데
69
1개월 전
l
조회
1430
인스티즈앱
아니 불편하긴해도 진짜 없는거보단 큰게 나은건데..그렇게 불편한가?
익인1
엉
1개월 전
익인1
적당히 크면 모를까 지나치게 크면 여름에 땀차고,무겁고,옷입기도 불편하고
1개월 전
익인2
아예 없는거 X 작아지는거 O
1개월 전
익인30
22
1개월 전
익인53
(지금보다)
1개월 전
익인3
안커봐서 모르겠다만 가슴축소술 하는 사람 많은거보묜 불편한거 아닐까
1개월 전
익인4
진짜 큰지아닌지도 모르잖아..? 솔직히 커뮤에서 그냥 내뱉으면 다 말되는건데
1개월 전
익인5
응 뭐든 적당한게 좋음. 여름마다 속옷때매 땀띠나는거 개빡침
1개월 전
익인5
그리고 내 추구미랑 안맞음.
1개월 전
익인6
ㅇㅇㅇ 지금 이 순간도 가밑땀 차있어 쌰갈 ㅠㅠ
1개월 전
익인7
나 축소함ㅋㅋ 몸이 아파
1개월 전
익인8
나 75e인데 만성요통으로 너무 괴로움 축소수술 잘한다는 병원만 4곳 다녔는데 유선 퍼진게 이상해서 수술 못한다더라
농담이 아니라 정말 몸이 아파
1개월 전
익인9
난 진짜 많은거 안바라니까 씨컵만 되면 좋겟어… 난 가슴 작은사람..
1개월 전
익인10
조오오올라 크면 당연히 작아지고싶을듯 근데 막 a컵 이런걸 원하는게 아니라
1개월 전
익인11
무거워 백팩 앞으로 계속 매고 있다고 생각하면됨
1개월 전
익인12
원래 자기한테 없는거를 가지고싶어함 꼭 가슴이 아니여도 건성은 지성이 차라리 나을거같아ㅠ 이러고 지성은 건성되고싶음 이러고 생머리면 스타일링 안먹힌다고 반곱슬 부럽다하고 곱슬은 생머리 부럽다하고
1개월 전
익인13
주변에 큰 친구들 많은데 여름에 약속장소에서 만나면 가슴 밑에 땀부터 닦더라ㅋㅋ 수술제외
1개월 전
익인14
75e인데 나는 가슴큰거 좋아..
근데 이쁜속옷 구하기 힘든건있어
1개월 전
익인15
납작해지고 싶다는 게 아니고 그냥 적당한 크기 되고 싶다는 거겠지
1개월 전
익인16
2 이거지ㅋㅋㅋ 그리고 그 정도로 불편함 ㅇㅇ
1개월 전
익인17
나는 진심으로 이럴바에 걍 없는게 좋을것같음 허리 어깨 자세 너무 아프고 안좋아져
1개월 전
익인18
가슴 축소수술도 하는 사람도 있는 마당에 당연한 소릴 없는거보다 있는게 나은거는 시각적인 만족인거지
1개월 전
익인19
B컵인데 임신하면서 한 두컵 올라갔거든? 엄청 커진건 아니지만...
내가 불편했던건 옷핏이 진짜 부해져 가슴 떨어지는 선때문에
그리고 계단내려갈대 살살 걷게됨 평소처럼 걸으면 가슴아픔 ㅜㅜ 그리고 어깨도 좀 아프고
나는 일시적인 현상이지만 그 이상의 컵을 가진애들은 계속 그렇게 생활해왔으니 생활이 조금 불편하겠구나 생각하게됨
1개월 전
익인20
다 구라고 커뮤에서나 하는 말이지 현실에선 다들 자기 큰 가슴에 만족함ㅋㅋㅋ어필도 잘 하고
1개월 전
익인21
난 지금 이 댓글 쓰고있는데도 개처불폌한에
1개월 전
익인21
f컵인데 진지하게 축소수술 고민중이고
불편한거 대충 나열해보면
심리스? 이런 편한 속옷 잘 못입음
입어도 핏 진찌 개구리고 조금이라도 뛰면 지탱 안돼서 밑가슴 윗가슴 탈출해서 가슴 4개됨.. 사람없을때 몰래 잘 조정해줘야함 이러면 와이거ㅏ 답인데 너네도 알잨ㅎ아 와이어 힘든거 작아도 답답한데 크면 그 이상 배로 더 답답하다고 생각하면 됨 목 어께 아픈건 다 알테고.. 물론 가슴 커서 핏 좋다고 하는 사람들 있겠지 근데 그건 본인들 추구미에 따라 다를듯 난 박스티 스트릿 패션 조아하는데 가슴 땜에 박스티입으면 +5키로는 더 많아보임 추가로 너네 집에샤 브라 차고 살 수 있음?? ㅋㅋㅋㅋ 나도 노브라로 지내보고싶다 제발 …
1개월 전
익인21
난 꽉찬B가 젤 부러움 ㅜㅜ핏도 예쁘고 불편함도 덜하고..
1개월 전
익인21
러닝도 무서워서 못뜀 가슴처질까봐;;; 글고 무거워서 힘들기도 함..
1개월 전
익인21
속옷도 개비쌈
1개월 전
익인29
우와 나도 집에서 노브라로 살고 싶다 여름에 최악인거 같아
1개월 전
익인22
웅
1개월 전
익인22
좋은 점이 없는데 오히려 뭐가 좋음 대체????
1개월 전
익인23
C컵인데 딱 적당함
1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익인43
c d 는 딱좋은거 아니냐
1개월 전
익인50
c~d 생각보다 별로 안크고 작아지고싶다고말하는애들은 그 이상 컵임
밑둘레 작아지면 컵도작아져서ㅇㅇ
1개월 전
익인25
적당한 크기(C컵)로 작아지고 싶은거...A컵이랑 지금 가슴사이즈 중에 선택하라고 하면 당근 후자임
1개월 전
익인26
진짜 솔직히 말하면 가슴축소술한 여자 단 한번도 본적없음 대체 그 수술은 얼마나 커야 하는걸까ㅋㅋㅋㅋ그정도로 큰여자 본적도없고 그거아니면 다 만족하고 살거같은데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27
어ㅇㅇ 허리 개아프고 달릴때 막고 달려야됨
1개월 전
익인27
만족해서가 아니라 걍 이대로 살기로 한거지 수술 하기가 쉽나 ㅋㅋㅋㅋ c컵 정도면 진짜 적당할거같은데 하
1개월 전
익인28
사바사지
1개월 전
익인29
아예 없는거X 적당히 B컵만 되도 좋을거 같애. 어깨가 너무 무겁고 허리가 굽는 느낌? 할머니 되면 이상하게 쳐질거 같음..
1개월 전
익인30
AA가 되고 싶은 게 아닌데 왜
1개월 전
익인31
큰 애들도 아예 없어지고 싶지는 않아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35
맞아....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1개월 전
익인32
날씬하고 큰 애들은 다 만족하는데 딱봐도 가슴 클거 같은 풍만한 애들은 불편해함
1개월 전
익인33
난 어릴때부터 시선때매 어깨를 말고 다녀서 어깨가 너무 아픔
1개월 전
익인34
절벽을 바라는게 아님 적당히만 있길 바라는거지 b컵 정도
1개월 전
익인36
쓰니야 너의 가슴이 작다라는 기준과 큰 애들의 가슴이 작은 기준이 너무 다르기때문에 너가 그런생각을 하는게 아닐까?
큰 애들은 c컵도 작은거야
1개월 전
익인37
진지하게 B부터 여자로 느껴짐
1개월 전
익인39
b컵이 되고싶은거지 aa가 되고싶은게 아님...
1개월 전
익인40
솔직히 장점보다 단점이 더 많음
1개월 전
익인42
아예 없고 싶은게 아니라 e~g컵에서 c컵 정도가 되고싶은거임ㅋㅋㅋㅋㅋ 바보얌
1개월 전
익인44
공감능력도 지능이래
1개월 전
익인44
모르는건 알겠는데 불편한게 이해안되는듯이 이야기하는게 기분 안좋네 ㅠ
가슴때문에 승모근하고 팔뚝 발달돼서 덩치 커보이고
뛸 때마다 가슴 + 허리 아픔..
정자세로 누워 자려면 숨이 턱턱 막혀서 항상 옆으로 자
모양도 그닥 안이쁨 ㅠ
근데 따지고보면 가슴 없는 애들이 더 불편한게 없지 않아?
옷 안가리고 다 입을 수 있잖아 언더붑 이런거 빼고
1개월 전
익인45
여리여리한 핏이 안나오고 덩어리마냥 부함ㅋㅋㅋ..
1개월 전
익인45
뭐 입어도 야해보임
1개월 전
익인46
너무 큰 것과 너무 작은 것 중에 선택하라면 작은 걸 선택할듯
1개월 전
익인47
임신했을때 2~3컵 커졌는데 진짜 땀차고 무겁고 ......
1개월 전
익인48
나 e컵인데 난 솔직히 불편함 모루갯어 무겁다는것도 잘 모르겟고 어깨 개 말려잇긴하고 여름에 땀 차긴하는데 그냥 참을만함… 옷 입는데 제한있는게 좀 아쉽긴한데 가슴없는 사람도 못입는 핏있긴하니까
1개월 전
익인48
근대 다들 진짜 가슴이 무거워?? 평생 들고 살았는데 어캐 무겁다고 느끼는거야?ㅠ
1개월 전
익인50
나랑 비슷한 스펙인데 걍 책상에 올려놓기만 해봐도 느껴지지않어? 어깨 편해지는거
1개월 전
익인48
헐 책상에 가슴 얹어놓는게 습관이긴해… 나도 무의식중에 무겁다 느꼇던건가…?
1개월 전
익인50
그런것같은디
아니면 본인 손으로 들어서 중력 안느껴지게만 해봐도 몸이 가뿐함
1개월 전
익인44
무뎌진거지 불편한거 말해보라면 얘기할 수 있잖아?
1개월 전
익인49
이게 너무 커서 몸이 힘드니 작아지고 싶은거지 aaa컵이 되고 싶단게 아닐걸ㅋ 괜히 가슴 수술 엄청 하는게 아닌데 가슴 없는걸 원하는 사람이 잇을까
1개월 전
익인51
작은거 큰거 둘 다 추구미 안맞다고 가정하면 큰게 더 최악이지... 차라리 작으면 불편한게 1도 없잖아 걍 맘에 안들고 끝 근데 크면 불편하고 아프고 맘에도 안들고
1개월 전
익인52
불편하긴해. 지하철 놓칠까봐 뛸 때 찌찌 양손으로 잡고 뜀ㅠㅠㅠ 어깨말리는건 이젠 뭐 어쩔수 없다고 생각함. 박시한 티 입으면 진짜 거구 같아보임ㅠㅠ
그치만 핏한 옷은 가슴 작은사람보다 훨씬 잘어울려서 좋음. 근데 길 걸으면 마주 걸어오는 할배들 시선이;; 징그러움
1개월 전
익인54
인티는 뭔 가슴 큰 사람들 밖에 없어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디저트류 좋아하는 익들아!! 생선으로도 디저트 받는거 좋아????
일상 · 1명 보는 중
길거리에서 옛제자에게 5분간 폭언을 들었네요
이슈 · 6명 보는 중
AD
132년만에 밝혀진 타이레놀의 진통원리
이슈 · 2명 보는 중
AD
난 솔직히 이거 불가능한 사람과 식사하면 속상함.twt
이슈 · 2명 보는 중
차은우가 쏘아올린 브라이언 신발 냄새 돌려 맡기.jpg
이슈 · 3명 보는 중
"우리 딸 목걸이 맞다”…제주항공 참사 16개월 만에 찾은 딸 유품
이슈 · 3명 보는 중
AD
AD
홈플러스 진열상황
이슈
올공 잠실 돼지화 운동 근황
이슈 · 1명 보는 중
AD
또다시 졸업이력 증명을 요구받은 타블로ㅋㅋㅋㅋ
이슈 · 5명 보는 중
이 분 엄청 동안이신 편이야?
일상 · 4명 보는 중
캐리어 뭐가 귀여워
일상 · 1명 보는 중
목사님이 말하는 교회에 노처녀가 많은 이유
이슈 · 6명 보는 중
AD
AD
스타벅스코리아 대숙청
이슈 · 4명 보는 중
⚠️오늘자 반응 최악인 애국가 라이브..⚠️
이슈 · 3명 보는 중
뚱뚱한데 번따했다가 개망신 당했어
이슈 · 10명 보는 중
의외로 미세 플라스틱 많은 음식.jpg
이슈 · 4명 보는 중
AD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일상
너네 아빠 앞에서 노브라 가능임?
323
11:50
24731
0
일상
다들 밑에 털 수북하게 냅둠?
270
9:48
35854
0
일상
잘생남 못생녀 커플 본적있음?진지하게
118
12:30
5896
0
이성 사랑방
연애중
판도라 상자 열어버렸어
102
2:44
14775
0
야구
/
정보/소식
이재현 허리 부상, KBO "교체 포함해 모든 가능성 열어 놓고 있다"
51
14:26
10651
0
KIA
/
알림/결과
❤️2026 KBO 올스타전 호랑이 줄세우기 - 6월 16일💛
40
0:01
884
0
삼성
/
알림/결과
✨🦁 260616 달빛 시리즈 연합 투표 달글 🐯✨
39
0:07
278
0
두산
헐 오늘 이길 것 가틈
27
10:48
669
0
주식
예적금 2천 깨고 주식할까ㅡ? ㅠ
20
11:32
6441
0
한화
/
정리글
👯♀️0616 올스타전 나눔팀(둥둥) 인증 달글 👯♀️
17
06.15 23:55
36
0
롯데
ㄹㅇㅇ
19
16:22
1614
0
T1
베리 ㄹ님이 티ㅈ전에서 우리 3대1로 이길거같다 했는데 이유가
16
14:29
1639
0
LCK
ㅈㅈ (전) 스트리머 중계 중 ㅋㅇㅌ, ㅍㅇㅋ 비하
13
0:05
1447
0
키움
윤석원 4~5주 부상에 박한결 24일 어깨 수술
11
16:58
412
0
골격진단 잘하는 사람 있낭 나 좀 해줘(숭함주의)
11
06.15 23:50
164
0
살 빼니까 진짜 다가오는 남자들이 생기긴 하는구나
17:44
l
조회 1
번장 네고하고 싶은데 가능할까
17:44
l
조회 1
원래 혈육은 못생겨보여..?
17:44
l
조회 1
데오드란트 발라도 겨땀냄새가 나면 수술해야해??
17:44
l
조회 5
요즘 야채김밥 한 줄에 4천원인 거 너무 선 넘는 거 가틈...
17:44
l
조회 4
부산익들아 너네 좋아하는 반찬 뭐 있어??
17:44
l
조회 2
JTBC 정부에서 살려줄까
17:43
l
조회 6
솔직히를 왜 ㅅㅈㅎ라고 쓰는거임?
2
17:43
l
조회 14
하 외모정병 씨게 온 지인 진짜 지겹다
17:43
l
조회 10
애들아 불닭 표지 바뀐 거 전거랑 맛 똑같아?
17:43
l
조회 3
편입했는데 첫학기 시험 망했어
2
17:42
l
조회 8
반년 넘게 상사 차 얻어타고 다니면서 뭐 없는 건 진짜 양심없는 거 아니니...
1
17:42
l
조회 7
닉스야 사랑해 너 덕분에 썸붕극복함
17:42
l
조회 19
직장상사 결혼하는데 상대방...이 결혼이 최선일까...
1
17:41
l
조회 23
ㄱ
동맠
추가하기
더보기
왕..여긴 글이 별루 없넹
동맠러들 있니...? 질문있어
헐 여기 왤케 조용해...? 혹시 동맠 베텔기우스 본 사람 있으면
ㄱ
엑스형 소장본 외전 본 사람 있어? (스포)
1
뼈와 살 < 볼 수 있는 방법 없어…?
2
인티 동맠 부흥을 위해서 힘쓰리라
2
본인표출
엔프제남이랑 인프피녀 연애하는데 진짜ㅋㅋ....
1
17:41
l
조회 9
교수님 전화하니까 지금 회의중이라는데 30분뒤에 다시 전화할까?
3
17:40
l
조회 32
몸에서 안좋은 냄새 나는것같은데 피부고ㅏ 가면 되나?ㅠㅠ
4
17:40
l
조회 30
케이스티파이에서 갈아탐
8
17:40
l
조회 76
ㅎㅎ명품삿는데 스토리올리면 안되겠지
4
17:39
l
조회 35
쯔양 꿀호떡 뭔가 부실해진거같네
17:39
l
조회 11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44
1
와 mz신입 겪어보니까 이거 그냥 웃어넘길일 아니네...?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
30
2
뚱녀들 왤케 원피스 좋아함?
27
3
나... 드디어 취뽀했어😭😭😭😭
10
4
7월 대한항공 유류할증료 내려가네
2
5
너네 애인이 장거리 운전하는 차에서 자?
44
6
케이스티파이에서 갈아탐
6
7
하닉 240 탈환!!!!
8
저번주 공포에서 산 사람이 승리자네
2
9
이렇게 먹는데 지금 110키로인게 정상인거지?
14
10
내가 본 남미새 취미 레전드
2
11
닉스야 사랑해 너 덕분에 썸붕극복함
12
이런 헤어스타일은 이름이 어케 ㄷ해??
1
13
와 나 친구 6명이 단데
5
14
인티 댓글달고 1분뒤에 삭제해도 상대방한테 알림가잇어?
4
15
교수님 전화하니까 지금 회의중이라는데 30분뒤에 다시 전화할까?
2
16
몸에서 안좋은 냄새 나는것같은데 피부고ㅏ 가면 되나?ㅠㅠ
4
17
사무실 옆자리에 앉은 동료가 먹는 간식 냄새가 너무 역해...
7
18
아씨 자고일어났는데 단톡방에서 친구들 싸웠네
3
19
스커트 둘 중에 골라주라
3
20
직장상사 결혼하는데 상대방...이 결혼이 최선일까...
1
1
작년에 워터밤 찢고 오션월드 20주년 모델 발탁된 신인 아티스트
8
2
JTBC 중계권 더 웃긴건 그돈 주고 샀는데 화질도 4K 아님
3
다단계의 무서움을 알려주던 게임
4
4
서울 지리에 낯설 때 자주 하는 실수
8
5
채소 안 먹으면 몸에서 생기는 일
9
6
❕초등교실 침입 고교생 女교사 텀블러에 체액 테러
9
7
추억의 장우동
8
8
우리 형 감옥 갔는데 진짜 어카냐….jpg
2
9
8-90년대 존재했던 무료 대중교통..gif
10
반려견이랑 1주일동안 시골 산다는 임영웅.jpg
6
11
몸무게 정병이 올때 가져야 할 마음가짐
12
방금 식탐 많은 친구 집에서 내쫓았다
13
남편이 나를 이름으로 저장해놨어
1
14
"26만원 환불"…역사 왜곡 논란 '대군부인' 블루레이 결국 무산
2
15
잠든 태국인 아내 얼굴에 끓는 물 부은 40대…징역 3년 6개월 선고
16
우리팀 졸라 다 양아치같아ㅜㅜ
17
운전할 때 화가 어느 정도 가라앉는 버튼
18
주요 10개 대학, 2028년 수시에서 N수생 지원불가 전형 2.5배 늘려
19
한국인들 상대로 치트키를 꺼내든 어느 게임사
20
최근 역주행으로 멜론 TOP100 진입 목전인 3년 전 노래
1
1
메가박스 배급사들한테 공문까지 보냈나봐
11
2
거북목 있고 얼굴 큰 애들 거북목 교정해봐
19
3
하투하 완전 여름맛이네
7
4
제니 장원영
16
5
근데 난 투배드보다 홈스윗홈이 더 유명했다 생각했는데
23
6
7,8,9월 스탠딩 많이 힘들어?
4
7
다이소 문어괄사 우리지역만 판매안해?
5
8
엄지윤 닮은 축구선수 아직도 축구 잘해?
3
9
포타 써방 안하냐고 스핀받음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
10
체감 따지는 애들이 제일 신기함
17
11
그 욕조에 캐리어 넣어서 물뿌리고 벅벅 씻기던 영상 아는사람
1
12
혹시 멜론 그 99도 중에 추첨해서 팬밋업 하는거 가 본 사람 있어??
8
13
메가 히트 커피는 뭘까
6
14
민희진의 미감기르는법 봄?
1
15
리센느 자꾸보니까 n년전 직캠뜨는데
16
연예인처럼 목길어지고 얼굴 작아질 수 있을까?
30
17
너네 본진빼고 꾸준히 노래 잘뽑는 남돌 누구 생각남??
28
18
하투하 더체이스 처음에 왜 못느꼈을까
2
19
헐 나 뭐 쓰려고 했는지 까먹음
6
20
진짜혹시나 내돌 멜론 99도 이벤트할까봐 미리 스밍하고있는 내가 웃김
11
1
트럼프 아들 완전 역변했네
21
2
일본에서 최고미인으로 압도적으로 불린다는 여배인데
20
3
정보/소식
권은빈, 10년 활동 마침표…"모든 연예계 활동 마무리”
3
4
급상승
굿뉴스 본 사람 재밋어?
4
5
일본 우리나라 추구미 다른거 같은게
18
6
티빙 해킹 당한 사람들이 해야할일이래
3
7
이준영 손 되게이쁨
6
8
정보/소식
[리뷰] '남편들', 재미도 매력도 실종⋯어디서 웃어야 하나요?
9
9
진기주 붐업으로 이것도 제발 역주행해주면좋겠다
30
10
멋진신세계 보는데 토할거같음
9
11
영화는 흥했다 기준을 손익으로 보는건가??
8
12
허남준 겨울왕국 브루니 닮았어...입꼬리...ㅋㅋㅋㅋㅋㅋ
12
13
이민호 공효진드 별들에게 물어봐인가 이건 어땠음
35
14
정호연 브이로그 보는데 나홍진 감독 되게 바보미(p) 있으심
15
정보/소식
[단독] 최민식 한소희 투 샷 드디어…한국판 '인턴', 올 추석 개봉한다
14
16
포핸즈 배우들 손가락 의외(?)다
10
17
강회장 원작에서는 딸이 아빠 영혼 바뀐거 알아?
9
18
멋진신세계
멋세계팀 예능 자컨 있으면 좋겠다 ㅋㅋㅋㅋ
5
19
군체
부산행,반도,군체 말이야 (결말 스포있음)
8
20
아니.. 취사병 7성음식
1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