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33370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어쩌다 보니 남자가 되었습니다만?!
연극 '어쩌다 보니' 10명 선착순 초대
l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일상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근데 진짜 가슴 큰 거 스트레스라는 사람들
53
1개월 전
l
조회
854
인스티즈앱
아무리 편해도 A컵은 죽어도 싫다함
익인1
난 스트레스 받아도 좋으니 한번만 커봤으면 좋겠다 ㅋㅋㅋ
1개월 전
익인2
이런말 ㄴㄴ... 가상의 D컵E컵 나와서 A컵이 더 부럽다고함 상위 4% 인티에 다 몰려잇는듯
1개월 전
익인28
인터넷이라 허언증도 물론 많긴 함
1개월 전
익인3
과하게 큰 게 싫다는거지 엄청 작고 싶단건 아니지 당연히 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4
그게 나쁜 거임? 당연한 거 아닌가?
1개월 전
글쓴이
아니 당연하지...보면 여자들 가슴 작은 여자 싫어하고 조롱하는 거 심하잖아 그런 거 말하는 거임~
1개월 전
익인4
여자들이 가슴 작은 여자를 조롱한다고? 대체 어디서?
1개월 전
글쓴이
당장 이 글에도 많은데...? 여자들 가슴 작은 여자 조롱 엄청 하는디...개그로도 써먹잖아 ㅋㅋㅋㅋ 하여간 여자의 적은 여자 심함
1개월 전
익인4
대체 뭐가… 진짜 예민하거나 셀쿠가 심하거나 둘 중 하나.. 여적 여 소리 하는 거 보니까 너 어떤 앤지 알긴 하겠다
1개월 전
글쓴이
4에게
여자 싫어하고 조롱하면서 여혐하는 여자들보단 내가 낫겠징
1개월 전
익인4
글쓴이에게
대체 어떤 세상에 살고있는거니… 불쌍하다
1개월 전
글쓴이
4에게
익4가 여혐하는 세상 ㅜㅜ 넘 살기 험난해
1개월 전
익인13
망가 말고 현실을 살아 쓰니야
1개월 전
익인5
나.. 옷 붙는 거 입으면 남미새로 보고 크게 입으면 두툼해 보여.. 저번에 헬스장에서 붙는 옷 입고 운동하다가 어떤 분이 남자 꼬시로 헬스장 왔냐고 그럼…
1개월 전
익인7
응웅 꽉찬 b나 c컵 원해요
1개월 전
익인8
A컵은좀..
1개월 전
익인9
난 A도 나쁘지 않음 왜냐하면 대놓고 고등학교때도 조롱당함
1개월 전
익인9
심지어 뛸때마다 가슴땜에 불편해
1개월 전
익인10
커서 불편하다. A컵이 되고 싶진 않다
두 개 공존할 수 있는 거잖아 참나
1개월 전
익인11
A가 되고싶은데 수술해도 A까지 못줄인댔어
1개월 전
익인12
가슴만 없는 뚱땡이보단 그래도 가슴이라도 있는 뚱땡이가 낫잖냐..
1개월 전
익인15
뚱땡인데 가슴 없는거 바로 나.. 나도 가슴 크고 싶다 흑흑
1개월 전
익인12
나는 가슴만 있는 뚱때진데... 이게 가슴일까? 살이 아닐까.. 항상.............. 근데 가슴때문에 더뚱뚱해보이는건 팩트긴해..ㅠ
1개월 전
익인14
A되고싶음 그럼 몸무게 많이 줄겠지....
1개월 전
익인16
가슴이 커서 몸이 힘드니 작아지고 싶다는건데 진짜 aaa컵되면 저런 소리 안나옴ㅋㅋㅋ
1개월 전
익인17
당연한거지 a컵이면 남자아니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자로 안보여요
1개월 전
익인18
인증가능한 75f 한번도 스트레스였던 적 없음
1개월 전
익인19
큰게 싫다는거지 작고싶다고는 안했음
1개월 전
익인20
A컵 좋은데 그 딱 떨어지는 핏이 너무 부러움
누가 좀 바꿔줬으면
1개월 전
익인21
aa가되면 원래대로 돌아가고싶을거야,,키작으면 더더욱,,,,,,,,,,,
1개월 전
익인22
나 ㄹㅇ 축소한 사람인데 만약 이전 가슴이랑 a컵 중에 고르라 하면 구라 안 치고 a컵 고를 거임
1개월 전
익인23
엥 가슴큰 사람들한테 a컵 되고 싶냐고 물어보고 다닌거야?…
1개월 전
익인24
이런건 키도 마찬가지 아님? 커서 고민 작아서 고민 둘 다? 커서 고민이래> 그럼 150될래? 작아서 고민이래>그럼 180될래? 이러면 둘 다 싫잖아 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25
아니 극과극밖에 없는게 아니잖음; 너무 큰게 싫으면 너무 작은것도 당연히 싫지
1개월 전
익인26
a컵이 되고싶겠냐고..작아져도 b정도가 되고싶은거겠지 말도안되는소릴..ㅋㅋ
1개월 전
익인27
나는 a컵 되고싶어,,,,,ㅜㅜ 너무 싫어
1개월 전
익인29
느그가 아무리 그래봤자 난 내 작은 가슴 좋타~~~
1개월 전
익인30
꽉찬a(호소인 a사이즈 말고) 정도면 부러워...
1개월 전
익인31
나도 큰 거 싫은데 그렇다고 a컵이 되고 싶은건 아냐 a컵도 g컵 f컵이 되고 싶은건 아닌 거랑 같지 않을까?
1개월 전
익인43
22
1개월 전
익인32
아예 작아지고 싶은게 아니라 안불편할 정도로 적당히 작아지고 싶은게 이상한가??? 키크고 싶다는 남자한테 210cm 만들어준다고 하면 ㅇㅋ 할 사람 별로 없듯이
1개월 전
익인33
에이 큰애들은 a가 아니구 b겠지..ㅎㅎ 현실적으로 걔네가 왜 a가 되고싶어하겠니
1개월 전
익인34
극과극은 좀 그렇지 나도 꽉a나 b정도가 좋지 e,f처럼 커지고 싶은건 아님
1개월 전
익인35
a이고 시픈디ㅠ차라리
1개월 전
익인36
엄청불편하면 a가 ㄱㅊ지않을까
1개월 전
익인37
당연하지 걍 남자로 태어나지
Cd 컵이 딱 좋지
1개월 전
익인38
꽉찬 a까진 ㄱㅊ다 해도 aaa aa는 죽어도 싫을걸 ㅋㅋ
1개월 전
익인39
앞뒤는 구분되야할거 아녀
1개월 전
익인40
큰 게 스트레스인 거지 작고 싶다고 한건 아니니깐 ㅠㅠ
1개월 전
익인41
키커서 불편하다는 사람한테 그럼 145로 살래? 이러진않으니까
1개월 전
익인42
ㅇㅈ그래놓고 가슴 작은 사람들이 한탄하면 큰 가슴이 더 힘들고 불편하고 어쩌고 징징징 가슴 커지고싶어하면 남미새라 욕하고
1개월 전
익인43
난 C인데 D컵 하고싶음
1개월 전
익인44
난 여자 가슴이 남자랑 연관지어지는것도 개싫긴 한데....b면 100%한다할듯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진짜 과한 스타일링 잘 받는 남돌
이슈
한국인의 피부를 가장 조져버린 발명품
이슈
AD
뜨개질은 진짜 최강의 가성비+미친 귀여움임 진짜로
일상
여행가서 혼술하고싶어서 술집찾아보는데 이게 혼술바임...?
일상
AD
AD
진짜 미모 리즈 찍었다는 말 많은 기리고 강미나
이슈
𝙅𝙊𝙉𝙉𝘼 충격이었다는 노동절 전국 상황...JPG
이슈
충격적이였다는 노동절 전국민 눈치게임
이슈
AD
박지훈 단종 이렇게 나왓으면 천만 넘었을까
이슈
신입이 사온 포도주스
이슈
AD
[단독] 김수현, 1년 만에 활동 재개…7월 패션 브랜드 광고 촬영
이슈
새롭게 밝혀진 허경환 실제 키.jpg
이슈
요즘 패션계가 버뮤다 나락보내고 미는 바지..JPG
이슈
AD
강아지 옷 샀는데 너무 과한가..?
이슈
설현 근황.jpg
이슈
AD
AD
기 정말 쎔 VS 유리멘탈
이슈
[유퀴즈] 가장 많이 들은 이야기는 "의대 안간거 나중에 무조건 후회할거야"
이슈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일상
잘생남 못생녀 커플 본적있음?진지하게
366
06.16 12:30
56862
0
일상
이거 기억나는 익들 몇년생임?
93
06.16 21:52
6416
0
일상
다들 밤,새벽에 생리 어떻게 갈아?
80
06.16 21:43
1586
0
삼성
/
OnAir
💙🦁🎂 260616 vs 키움 경기 달글 🎂🦁💙 - 오늘 독방 훑다가 어떤 라온이 생일인 것 봤는..
2914
06.16 17:50
15119
0
KIA
/
OnAir
❤️🐯260616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 우리의리생일 승리공식 이어가자 ₍ᵔ= و ˃̵ᗝ˂̵ =ᵔ₎..
2376
06.16 17:32
14149
0
한화
/
OnAir
🧡🍀🦅 260616 달글 🦅🍀🧡
2911
06.16 17:45
16150
0
롯데
🌺 260616 달글 // "GO HIGH!” 승리토템이 왔다!!! 파이팅하자 🍀🥦🧂🫘🌺
2626
06.16 17:06
13534
0
SSG
/
OnAir
❤️ 이제는달글제목짓는것도힘들다허무하게지지마라… | 06.16 달글 ❤️
895
06.16 18:26
9822
0
두산
/
OnAir
🤍260616 두산vsKT // 박정원도 왔다는데 이겨야겠죠?🤍
2839
06.16 17:33
7097
0
LG
/
OnAir
👯♂️❤️ 아프지 말기!!!!! 건야가 1순위 💪 | 260616 달글 🖤👯♂️
1447
06.16 18:12
6493
0
야구
/
정보/소식
이재현 허리 부상, KBO "교체 포함해 모든 가능성 열어 놓고 있다"
55
06.16 14:26
22217
0
주식
다들 하닉 몇주있어??
46
06.16 18:02
6291
0
이성 사랑방
전애인 선물 아직도 갖고 있는 애인
65
06.16 12:41
6137
0
NC
/
OnAir
화요일이네 마음을 비우마 그래도 할 일은 하는 거다? | 260616 달글
1012
06.16 18:15
5947
0
키움
/
OnAir
🍀0616 임시달글🍀
1370
06.16 19:05
4759
0
눈 사시있는거 안고쳐지지..???
6:14
l
조회 4
아니 같은 호선인데 이거 왜이래?
6:12
l
조회 13
여행갈떼 보조배터리 얼마가져가?
2
6:10
l
조회 7
남희생시켜서 내이득보려는건 당연한거야??
7
6:08
l
조회 19
집에 먹을게 하나도 없는데 지금 샌드위치 시킬까? 아님 8시에 야채찜 시킬까?
6:07
l
조회 5
미춋다
6:05
l
조회 8
새옷사면 세탁해?
5
6:01
l
조회 17
돈 보내달라는 친구
1
6:00
l
조회 23
나 중국갔다올게
2
5:59
l
조회 39
요즘도 버스카드 충전 편의점에서 가능해?
2
5:51
l
조회 24
별로 남의 말에 안흔들리는 사람있냐
6
5:48
l
조회 54
친구 할머니 장례식 부조 얼마해?
5
5:47
l
조회 37
근데 남자중에 진짜 한중일 아시아 전역으로 한국남자가
3
5:47
l
조회 44
보면 친구 없는 애들이 예민한 편인듯
1
5:47
l
조회 37
옷소매붉은끝동
추가하기
더보기
항아님들 다들 잘 지내니…
4
옷소매 3관왕
1
내가 이 드라마를 이제서야 보다니
3
블레 출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
정보/소식
한국방송대상시상식에서 드라마/TV 부분 잠푹상, 영상 그래픽 부분 상 받음
3
아 옷소매도 못피한 일본 핑크 포스터…ㅋㅋㅋㅋㅋㅋㅋ
5
치킨은 백퍼 암탉인거 알고 있었어???
2
5:45
l
조회 38
중절수술했는데
3
5:42
l
조회 66
밤샘했는데 진짜 잠도 안와..
5:37
l
조회 16
이래서 다이어트는 운동하라는건가
5:37
l
조회 30
집에서 노브라로 지내는데 꼭지 너무 티나서 니플패치 붙였는데
5:37
l
조회 30
모르는 사람한테 머리채잡힌거 신고가능해?
7
5:37
l
조회 48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20
1
익들아 민증 이제부터 절대 잃어버리지마…
5
2
내 동기 사회생활 ㄹㅈㄷ로 잘 한다고 느꼈던 게
3
외모정병도 한 25살까지인 것 같음
1
4
이쁜 애들 부럽다
1
5
PD수첩 일베편 충격이다...
6
20대초 애인이 청약 없으면
3
7
진지하게 바퀴벌레랑 사귀고 싶음
1
8
지금까지 깨어잇는 사람들
22
9
나ㅜ오늘 정신과 가는데 잠이 안 와
10
인티 관리자는 누가 어떤 글 썼는지 정보 다 보여?
12
11
편순이 알바비 들어왔다❤️
1
12
어떻게 죽어야 조용히 갈수있을까
3
1
의사생활 10년만에 처음 보는 환자
31
2
입욕제 한 통 다 넣었더니 심해공포증 생김
28
3
최근 발생한 토익 부정행위 사례
25
4
용기를 원재료 모양으로 바꾸자 판매량 떡상한 화장품
5
헤어지고 배달음식 시켰는데.jpg
4
6
엄마가 공부 6시간이나 했냐고 뽀뽀해줌…
20
7
한 달간 모든 쾌락을 끊어본 후기
8
강아지 뭐 짭짭 거리고있어서 뛰어가서 입 잡고 벌렸는데
9
20대와 30대의 여행 차이
22
10
한 일본인이 느낀 한식, 일식, 필리핀식 차이.jpg
14
11
난 로또되면 회사 절대 안 다녀..
22
12
비행기 탔는데 좌석이 이코노미에서 비지니스석으로 바뀐 이유
13
다운증후군이 생기는 원인을 알아보자
26
14
소개팅 결과 통보.jpg
1
15
5900원 콩나물국밥 팔면 남는 돈
1
16
선생님이 예쁜 이유
17
디지털 시대에 태어난 애들은 믿지 못하는 사실
40
18
배달 시켰는데 졸지에 저팔계 돼버림
19
30대만 되어도 뼈저리게 잘생긴 외모의 중요성을 느낀다.jpg
148
1
다이아 기희현 이해인 회사에서 일하고있구나..
2
2
정리글
올공 핸드볼경기장 들어갈 수 없는 이유
3
3
정보/소식
2026 북중미 월드컵 잠시후 4시부터 펼쳐질 24년만의 리턴 빅매치
4
10살 이상 많은 남돌 좋아하는 경우도 많음?
10
5
와 보넥도 이한이 첫사랑이었던 썰 신기하다
6
6
미세스 그린애플 노래 ㄹㅇ좋다
7
장하오 들튀
3
8
외국애들 맞짱 뜨는 거 갑자기 릴스에 떠서 계속 보다옴
9
내돌 귀여워죽겠다
10
인티 잠깐 멈췄었나
3
1
멋진신세계
근데 차세계 수술 확정임?
7
2
와 참교육 미쳤네 ㅋㅋㅋㅋㅋㅋㅋㅋ
3
취사병 전설이 되다
성재야 자신감 잃지 말고 앞을 봐
11
4
요즘 배우들 보면 연진이 맞말 생각남
2
5
취사병보고 울엇삼 ....
1
6
박지훈 차기작은 영화 vs 드라마
7
7
참교육
2주차 뷰수 2110만
8
멋진신세계
이번 메이킹 젤 좋았던 부분
4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