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335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78

진짜 몸 좋고 성격 학벌 다 좋은 사람 만나봤는데

얼굴 별로면 진짜 마음이 안가 ㅜㅠ

대표 사진
익인1
어 나두..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외모가 1순위임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계속 사람 못 만나거나 눈 낮아지거나 둘 중 하나지 뭐 근데 보통 전자더라 지인들 보면.. ㅋㅋㅋㅋㅋ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계속붙어있을 사람인데 못생긴 와꾸면 화남
2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심으로 화날 때 얼굴 보면 더 화나 더 짜증나고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보통 얼굴을 선택하고 성격을 버리더라고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밥먹는게 처먹는걸로 보이고 꼴보기싫어지면 진짜 답없음 외모봐야돼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결혼하면 외모 더 중요해 부부싸움하는데 얼굴 보면 풀리거든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내주변에도 갈수록 얼굴봄 요샌 여자들도 잘버는사람많아서...ㅋㅋ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그래..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결정사였나 거기서도 여자들 1순위가 이제 외모라고 했음
여자들도 이제 잘벌어서…..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게 뭐 어때서 얼굴 본다고 욕하는 거 못생기거나 외모 출중한 사람 못 만나는 인간들의 가스라이팅임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 진짜 지독한 얼빠임 그리고 타협할 생각이 별로 업서ㅋㅋㅋㅋ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돈데..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에이 여자는 그러면안돼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당연해 우리 이모는 40대 돼서도 그러던걸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태어날 애기 생각하면 얼굴 지이이인짜 중요하다 이거 다 명심해야돼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본능이지.. 솔직히 잘생긴사람 싫어할사람이 몇이나 되겠냐구ㅠ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얼굴이 최고야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야 나 32인데 나도 그래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당연한거아님..? 난 못생겼는데 사귀는 사람이 더 신기 얼굴 어떻게 안보지 싶음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29인데 당연해요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할머니 돼서 노인정 가도 잘생긴 할아버지가 좋을 것 같아…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도다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는 이제 거기다 몸도 중요해짐 키랑..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도당 ㅎㅎ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이들수록 얼굴 봐야됨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이들수록 능력만 봐라” -> 잘생긴남자 만나본적 없음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그럴 수 있지 뭐....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근데 계속 이래서 연애도 결혼도 못하면 어카지 난 얼굴믿고 기세등등한 남자는 싫은데…. 나도 얼굴보거든 잘생길 필요까진 없는데 최소 적당히 훈훈+키 176이상은 돼야함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여자들 본다고 해도 객관적으로 별로 안 보는 편이니까 더 봐도 됨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안 잘 생겼다고 딱히 성품이 좋은 것도 아님ㅠㅋㅋㅋㅋ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
그게 오히려 순수한거지 ㅋㅋ 아기들도 외모로 이모삼촌들 차별하는 본능인데. 학벌 직업 돈 따지는 게 계산적인거고.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난 진짜 할머니되서도 외모는 볼듯..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나이 많은 아저씨들도 어리고 예쁜 여자 좋아하는데 뭐 어떰 어리고 잘생겼다고 무작정 들이대지만 않으면 되지 ㅋㅋㅋ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난 어릴땐 외모 안 봤는데 나이들고 외모봐.. 잘생기고 다정한 사람 존재합니다 타협하지마세요들
29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회사에서 말 너무 없는사람보면 좀 불편하더라360 06.13 09:1153982 4
일상재산 20억같이 애매한 서민이 뭣같은듯254 06.13 14:0937756 0
일상아니 반도체공장을 뭔 전라도에 지으란거야230 06.13 10:4928401 1
삼성/OnAir 💙🦁 260613 vs SSG 경기 달글 🦁💙 - 라도야 창용아 어서 온나!!!!! 잘 지냈지? 오늘.. 1720 06.13 16:1716952 0
KIA/OnAir ❤️🐯260613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이겨. ₍ᵔ= ≖ ˕ ≖ =ᵔ₎✧ 🐯💛 2863 06.13 16:0412461 0
연고대 보다 서울대가 가정형편 더 여유롭나
0:07 l 조회 1
다들 첫 차 뭐야?
0:07 l 조회 2
헐 토스로또 3등됐다ㅋㅋㅋㅋ
0:07 l 조회 3
진짜 별 미친 사람을 다 보것네
0:06 l 조회 6
요즘 길캐는 첨에는 캐스팅인지 아예 말을 안하나?
0:06 l 조회 4
썸붕 난 듯. 걍 엄청 화나네
0:06 l 조회 8
좋은 사람이랑 연애하고 싶다
0:06 l 조회 7
31-32 남자들 있어?2
0:06 l 조회 12
본인표출나 오늘드림 배송지연에 오배송까지 됨
0:05 l 조회 7
증권사 상담원 AI로 대체되네1
0:05 l 조회 10
얼굴 예쁘고 잘생기게 태어난 것도 부모복의 한 종류야??10
0:05 l 조회 14
전월세 사는 사람들아 재산 얘기할 때 2
0:05 l 조회 15
ㅣ아진짜제발울고싶다진짜2
0:05 l 조회 19
나는 내가 원래 사람 자체에 정이 없는 줄 알았거든?
0:05 l 조회 12
나 28살 백수 맨날 놀러다니는데 내가 즐거우면 됐지 싶음 5
0:05 l 조회 17
진상이야? 2
0:05 l 조회 12
남자도 아이를 낳을 수 있는 기술이 개발된다면5
0:05 l 조회 7
나 중국여행갈거라 중국 여행다녀온 브이로그들 보는데
0:04 l 조회 8
틴더에서 본 사람이랑
0:04 l 조회 5
27살 00년생인데 자리도 못 잡고 모아놓은 돈도 없어 이제 긴박해짐..3
0:04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