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33587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초코줘라님 채우기 아이템 당첨🎉
여러분도 출석 체크 채우기에 도전해 보세요
l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일상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나 30살인데 아직도 외모가 중요해.....
37
29일 전
l
조회
978
인스티즈앱
진짜 몸 좋고 성격 학벌 다 좋은 사람 만나봤는데
얼굴 별로면 진짜 마음이 안가 ㅜㅠ
3
익인1
어 나두..
29일 전
익인2
나도 외모가 1순위임
29일 전
익인3
계속 사람 못 만나거나 눈 낮아지거나 둘 중 하나지 뭐 근데 보통 전자더라 지인들 보면.. ㅋㅋㅋㅋㅋ
29일 전
익인4
계속붙어있을 사람인데 못생긴 와꾸면 화남
29일 전
글쓴이
진심으로 화날 때 얼굴 보면 더 화나 더 짜증나고
29일 전
익인5
보통 얼굴을 선택하고 성격을 버리더라고
29일 전
익인6
밥먹는게 처먹는걸로 보이고 꼴보기싫어지면 진짜 답없음 외모봐야돼
29일 전
익인7
결혼하면 외모 더 중요해 부부싸움하는데 얼굴 보면 풀리거든
29일 전
익인8
내주변에도 갈수록 얼굴봄 요샌 여자들도 잘버는사람많아서...ㅋㅋ
29일 전
익인10
나도 그래..
29일 전
익인11
결정사였나 거기서도 여자들 1순위가 이제 외모라고 했음
여자들도 이제 잘벌어서…..
29일 전
익인12
나도...
29일 전
익인13
그게 뭐 어때서 얼굴 본다고 욕하는 거 못생기거나 외모 출중한 사람 못 만나는 인간들의 가스라이팅임
29일 전
익인14
나도 진짜 지독한 얼빠임 그리고 타협할 생각이 별로 업서ㅋㅋㅋㅋ
29일 전
익인15
나돈데..
29일 전
익인16
에이 여자는 그러면안돼
29일 전
익인17
당연해 우리 이모는 40대 돼서도 그러던걸
29일 전
익인17
태어날 애기 생각하면 얼굴 지이이인짜 중요하다 이거 다 명심해야돼
29일 전
익인18
본능이지.. 솔직히 잘생긴사람 싫어할사람이 몇이나 되겠냐구ㅠ
29일 전
익인19
얼굴이 최고야
29일 전
익인20
야 나 32인데 나도 그래
29일 전
익인21
당연한거아님..? 난 못생겼는데 사귀는 사람이 더 신기 얼굴 어떻게 안보지 싶음
29일 전
익인22
29인데 당연해요
29일 전
익인23
할머니 돼서 노인정 가도 잘생긴 할아버지가 좋을 것 같아…
29일 전
익인24
나도다
29일 전
익인25
나는 이제 거기다 몸도 중요해짐 키랑..
29일 전
익인26
나도당 ㅎㅎ
29일 전
익인27
나이들수록 얼굴 봐야됨
29일 전
익인27
“나이들수록 능력만 봐라” -> 잘생긴남자 만나본적 없음
29일 전
익인28
그럴 수 있지 뭐....
29일 전
익인29
근데 계속 이래서 연애도 결혼도 못하면 어카지 난 얼굴믿고 기세등등한 남자는 싫은데…. 나도 얼굴보거든 잘생길 필요까진 없는데 최소 적당히 훈훈+키 176이상은 돼야함
29일 전
익인30
여자들 본다고 해도 객관적으로 별로 안 보는 편이니까 더 봐도 됨
29일 전
익인30
안 잘 생겼다고 딱히 성품이 좋은 것도 아님ㅠㅋㅋㅋㅋ
29일 전
익인31
그게 오히려 순수한거지 ㅋㅋ 아기들도 외모로 이모삼촌들 차별하는 본능인데. 학벌 직업 돈 따지는 게 계산적인거고.
29일 전
익인32
난 진짜 할머니되서도 외모는 볼듯..
29일 전
익인33
나이 많은 아저씨들도 어리고 예쁜 여자 좋아하는데 뭐 어떰 어리고 잘생겼다고 무작정 들이대지만 않으면 되지 ㅋㅋㅋ
29일 전
익인34
난 어릴땐 외모 안 봤는데 나이들고 외모봐.. 잘생기고 다정한 사람 존재합니다 타협하지마세요들
29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준비 단단히 한 듯한 오늘자 영월 단종제.jpg
이슈 · 1명 보는 중
요즘 한국 드라마에 대해 여론 조작 수준이라는 SNS 상황
이슈 · 1명 보는 중
AD
하하 pms에게 지다!
일상
제미나이때문에 친구한테 손절당함
이슈 · 3명 보는 중
AD
AD
살목지 새벽3시 근황.....JPG
이슈 · 3명 보는 중
암세포가 제일 싫어하는 음식 5가지
이슈 · 6명 보는 중
쯔양이 배불러야 촬영 종료되는 예능을 만든 PD
이슈 · 2명 보는 중
[나는 솔로] 화목한 집안에 자랐다고 말한 3명
이슈 · 7명 보는 중
AD
작년 태국인 아내 커피포트 끓는 물 사건 결과.txt
이슈 · 1명 보는 중
AD
성범죄자들이 사람이 아닌 이유
이슈 · 6명 보는 중
AD
"월요일만 상간남 만나게" 25층 난간 매달려 애원한 아내…남편은 허락
이슈 · 4명 보는 중
공무원, 공공기관 블라인드 근황.jpg
이슈 · 2명 보는 중
故 설리 친오빠, BTS 광화문 공연 저격…"27만 명 집계 누가?"
이슈 · 1명 보는 중
입양을 했는데 남편과 닮아가는 아이
이슈 · 2명 보는 중
AD
변우석이 무명 때부터 입었다는 아더에러 근황
이슈 · 3명 보는 중
불매운동으로 폐점한다는 스타벅스
이슈 · 3명 보는 중
AD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일상
회사에서 말 너무 없는사람보면 좀 불편하더라
360
06.13 09:11
53982
4
일상
재산 20억같이 애매한 서민이 뭣같은듯
254
06.13 14:09
37756
0
일상
아니 반도체공장을 뭔 전라도에 지으란거야
230
06.13 10:49
28401
1
삼성
/
OnAir
💙🦁 260613 vs SSG 경기 달글 🦁💙 - 라도야 창용아 어서 온나!!!!! 잘 지냈지? 오늘..
1720
06.13 16:17
16952
0
KIA
/
OnAir
❤️🐯260613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이겨. ₍ᵔ= ≖ ˕ ≖ =ᵔ₎✧ 🐯💛
2863
06.13 16:04
12461
0
한화
/
OnAir
🧡🍀🦅 260613 달글 🦅🍀🧡
2465
06.13 16:46
12438
0
롯데
🌺 260613 달글 // "GO HIGH!” 어제만큼 해줄 거지? 분위기 살리자🔥🍀🥦🧂🫘🌺
1294
06.13 15:42
9209
0
SSG
/
OnAir
❤️ 담장 넘길 사람 구해요 | 06.13 달글 ❤️
1241
06.13 16:51
9719
0
야구
넥센히어로즈 뭔지 아는 누나들 들어와봐
69
06.13 14:46
4725
0
두산
/
OnAir
🔥260613 두산vs기아 // 투수를 돕는 빠따가 되자! 출루율 높히고 장타 치고 득점권에서는 반 드..
1295
06.13 16:25
6449
0
LG
/
OnAir
👯♂️❤️ 자 다같이 하나둘셋 이긴수 총각 파이팅🔥 | 260613 달글 🖤👯♂️
1264
06.13 16:48
8876
0
NC
/
OnAir
오케이 "그 루틴" 발동 | 260613 달글
1620
06.13 16:45
6275
0
키움
/
OnAir
0613 임시달글
1072
06.13 17:00
3458
0
메이플스토리
🍁쇼케 달글🍄
765
06.13 15:55
4374
0
KT
🔮원석아 원석아 원석아 원석아 원석아 너는 이제 국대다. 26.06.13 달글🔮
1792
06.13 16:30
5472
0
연고대 보다 서울대가 가정형편 더 여유롭나
0:07
l
조회 1
다들 첫 차 뭐야?
0:07
l
조회 2
헐 토스로또 3등됐다ㅋㅋㅋㅋ
0:07
l
조회 3
진짜 별 미친 사람을 다 보것네
0:06
l
조회 6
요즘 길캐는 첨에는 캐스팅인지 아예 말을 안하나?
0:06
l
조회 4
썸붕 난 듯. 걍 엄청 화나네
0:06
l
조회 8
좋은 사람이랑 연애하고 싶다
0:06
l
조회 7
31-32 남자들 있어?
2
0:06
l
조회 12
본인표출
나 오늘드림 배송지연에 오배송까지 됨
0:05
l
조회 7
증권사 상담원 AI로 대체되네
1
0:05
l
조회 10
얼굴 예쁘고 잘생기게 태어난 것도 부모복의 한 종류야??
10
0:05
l
조회 14
전월세 사는 사람들아 재산 얘기할 때
2
0:05
l
조회 15
ㅣ아진짜제발울고싶다진짜
2
0:05
l
조회 19
나는 내가 원래 사람 자체에 정이 없는 줄 알았거든?
0:05
l
조회 12
찬성하면 신설돼요 ✅
신설 요청
8명 찬성 (목표 20명)
탯운
6명 찬성 (목표 20명)
키빗업
6명 찬성 (목표 20명)
김정현
35명 찬성 (목표 20명)
대형마트
7명 찬성 (목표 20명)
ㄱ 쭌앗
0명 찬성 (목표 20명)
민주주의
0명 찬성 (목표 20명)
한선화
9명 찬성 (목표 20명)
스트리트
나 28살 백수 맨날 놀러다니는데 내가 즐거우면 됐지 싶음
5
0:05
l
조회 17
진상이야?
2
0:05
l
조회 12
남자도 아이를 낳을 수 있는 기술이 개발된다면
5
0:05
l
조회 7
나 중국여행갈거라 중국 여행다녀온 브이로그들 보는데
0:04
l
조회 8
틴더에서 본 사람이랑
0:04
l
조회 5
27살 00년생인데 자리도 못 잡고 모아놓은 돈도 없어 이제 긴박해짐..
3
0:04
l
조회 18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08
1
가슴마사지 후기 40
25
2
99~02 돈 얼마정도 모았어..?
33
3
혈육 서른둘 먹고 직장도 없고 맨날 놀러다님
26
4
인터넷쇼핑몰에서 옷을 산다면 어떤 사진을 보고 살것같아?
34
5
셀프네일 왜 프렌치한다고 나댓을까
6
한 직장 3년 이상 다니는거 어떻게 하는거야..?
17
7
아니 나 듀오링고 어플 쓰는데 표정봐봐
1
8
이쁜데 모를수가 없다는데 진짜 모를수도 있음
10
9
예쁘면 주위에서 환호가 멈추지를 않아?
16
10
쿠션 쓰는 방법 좀 알ㄹ려줄사람ㅜㅠㅜㅠㅜ
5
11
전월세 사는 사람들아 재산 얘기할 때
2
12
술 먹고 드루와서 야식,,,,
6
13
얼굴 예쁘고 잘생기게 태어난 것도 부모복의 한 종류야??
10
14
썸붕 난 듯. 걍 엄청 화나네
15
회사에서 말 없는게 진짜 싫어할만한 이유가 돼?
9
16
ㅣ아진짜제발울고싶다진짜
2
17
좋은 사람이랑 연애하고 싶다
18
내가 뭔 부귀영화를 누리겠다고 짝사랑을 해선
7
19
나 오늘드림 배송지연에 오배송까지 됨
20
진짜 별 미친 사람을 다 보것네
1
타이타닉 침몰 당시 사람들 구조하고 죽을줄 알고 위스키 왕창 마시고 생존한 제빵사
12
2
골드바 사서 자녀에게 몰래 증여한다면?
14
3
여러 이유로 햄버거 먹는 사람 많음
5
4
우주에서 시체를 처리하는 방법...jpg
8
5
젠지 알바들 실화
30
6
결정사 대표가 진행하는 압박면접..JPG
20
7
실제 씨름부 회식 장면
2
8
한국 교육계 역대급 사건.jpg
5
9
대만 편의점 알바생이랑 마주보고 대치중.jpg
10
한국인이 좋아할만한 응애
3
11
서울 살아봤는데 지방보다 좋은 점 못 느꼈습니다
4
12
전기기술자 남편과 간호사 아내의 별명짓기
13
동생이 태어났을 때 엄마가.jpg
14
먹을것 사와서 혼자서만 먹는 딸
15
힘들 때마다 아들 사진 보고 힘내는 엄마
16
미국에서 유일하게 남은 유대류
3
17
요즘 한국에 온 외국인들이 화내는 거
1
18
키 194cm 남자가 말해주는 키 크는 방법
1
19
소름돋는 AI
7
20
여자 아이들에게 핑크색 입히는 이유.jpg
5
1
유재석은 사실 연예인으로의 능력치는 없는듯
27
2
이거 혹시 남돌 과사니?
4
3
라이즈 착장 이거
1
4
와...집이 울산이라 부산콘 당연 당일날 집 갈수 있을줄ㅋㅋㅋㅋㅋ
4
5
이게 극단적인 다이어트임…?
25
6
썸넬 도랐구요
1
7
라이즈 티저 약간 근본 라이즈 느낌이네
8
8
원빈 썸네일봐
7
9
라이즈 이번에 댄스동아리 느낌 먼지알지
10
인가 엠씨는 저번부터 왜 바꼈다 바뀐다 이러는거야
2
11
얟ㄹ아 혹시 아일릿에서 이분 누구야
7
12
축구 7번이 잘하는선수야?
2
13
방탄 유럽투어 곧 시작인데 스탠딩콘이어서
3
14
지금 은석이 신발 개크잖앝ㅌㅋㅌㅋㅌ
2
15
핌릿캣 안무영상 떴는데 르세라핌 의상 댕좋다
1
16
히티드 라이벌리 진짜 비주얼이 아쉽다..
17
아이돌로 인기가 많으려면 귀여움이 느껴지는 상이어야 하는듯
16
18
근데 생각해보니 돌판 윤아는 다 대형이네ㅋㅋㅋ
19
라이즈 놀토 나온거 봤는데 원빈 토끼는 토끼상인데
6
20
취향인 아이돌 있으면 덕질은 아니어도 계속 찾아보게 되네
1
1
멋진신세계
세계 문도 태희 미쳤낰ㅋㅋㅋㅋㅋ 과몰입 빠져나옴ㅋㅋㅋㅋㅋㅋ
5
2
멋진신세계
와 나 지금 상견니보다 어려움
8
3
멋진신세계
오늘 거 못봤는데 얘네 잤어...?
18
4
멋진신세계
내 최애 엔딩 장면
5
멋진신세계
오늘 세계서리 ㄹㅇ 이짤임
2
6
멋진신세계
🥊한줄 정리🥊
8
7
아 이준영 이주명 케미랑 연기합 둘다 좋은데 아빠랑 딸인거 ㄹㅇ 아쉽
2
8
멋진신세계
다들 단심서리 어떻게 생각해
8
9
멋진신세계
영체+환생이야?
1
10
군체 이제서야 보고 왔는데 구교환...
2
11
멋진신세계
로맨스 이어지면 노잼인데
3
12
멋진신세계
문도가 세계 언행지적한거 웃기네ㅋㅋㅋ
13
멋진신세계
나는 걍 로코에서 보고싶었던 장면을
2
14
멋진신세계
나는 진짜 환생 다 모르겠고 그냥 간단하게 이렇게 이해함
5
15
멋진신세계
????????
2
16
멋진신세계
찐서리 맞는데 조선여자도 맞음
17
멋진신세계
나는 뭐가됐든 결말만 잘 내주면 된다...
2
18
멋진신세계
저 벽조목 관자도 현대에서 나왔으면 좋겠다
19
멋진신세계
아니 이게 진짜 같은 셔츠라고?
7
20
근데 상견니는 뭐랄까 로맨스이긴 한데 내용자체가 진짜 어려워서
1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