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가까운 편의점이 있는데 거기 근무하는 여자 알바가 자꾸 잔돈이 없다고 교통카드 충전을 거부함 근데 다른 알바일때는 그런 거부를 안하는데 꼭 그 여자 알바만 잔돈이 없다고 맨날 거부를 함ㅋㅋ 뭐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