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576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06
몸만큼 하얗지 않은거지..얼굴도 하얀 편이긴 한데 몸보다 덜 하얘 선크림 1년 365일 바르는데도ㅋㅋ
글루타치온 주사 이런거 맞으면 몸만큼 하얘질수 있을까..어디서 들었는데 사람이 하얘질수 있는 최대치가 본인 속살?이라 해서
내 속살만큼 하얘지고 싶다..

[잡담] 나 왜 몸은 하얀데 얼굴은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나는 반대임 나도 왜이런지 모르겠어 얼굴만 하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목은 개하얀데 얼굴은 칙칙하고 꺼매 글루타치온 맞아봤는데 안되던데 ㅠㅠㅠ 목은 밀가루고 얼굴은 올리브임 개빡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씨 흰양말 신은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햇빛을 많이봐서?? 화이트태닝 해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목이랑 얼굴은 딱 21호고 몸은 17호 정도인듯 사실 나는 얼굴 목에 선크림을 안발랐다...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어느정도일까 싶었는데 발등ㅋㅋㅋㅋㅋㅋ 진짜 뽀얗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얼굴만까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얼굴 까만데 홍조까지 있어서 검붉은색임 ㅠㅠ 근데 몸은 또 하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듀그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 진짜 하얗다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집에 된장찌개 밖에 없네 뭐랑 먹지
13:59 l 조회 1
월요일 국장 나락가니
13:59 l 조회 1
자기 세계 있어보인다는거 욕임?
13:58 l 조회 1
지금 일본 못가??
13:58 l 조회 1
수영했다
13:58 l 조회 1
게임 오래 했다고 팔 아픔
13:58 l 조회 1
나 퍼스널 진단 한번도 안해봤는데
13:58 l 조회 1
여기 애들 진짜 개비꼰다
13:58 l 조회 1
오늘 부산 사직에 뭐해?
13:58 l 조회 1
기분 탓인지 노안 같아 보일 때 있는데
13:57 l 조회 6
나 갑자기 알레르기 생긴거 안믿겨가지고
13:57 l 조회 1
대중교통 타고 가면서 쉼없이 떠드는 아줌마들 ?
13:57 l 조회 5
아... 모니터 샀는데 완전히 깨져서 배송옴...
13:57 l 조회 12
얘들아 이란이 이겼다... 망했다1
13:57 l 조회 33
진짜 진심 나 안말랐는데 왜 다 말랐다하는걸까? 2
13:57 l 조회 10
회사동료 결혼식 다같이 가면 부모님 인사드려??
13:57 l 조회 5
다이소 개인 장바구니 쓰면 안되는 이유가 뭐야
13:56 l 조회 16
돌아가는 봉으로 하는 폴댄스는 쉬워??
13:56 l 조회 6
여혐생기는법:
13:56 l 조회 19
심심한데 뭐해야할지 모르겠어
13:55 l 조회 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