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580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0212
개간지고 부자느낌 이래 ㅋㅌㅋㅋㅋㅋ 개욱김
12

대표 사진
익인143
나이가 많을 뿐인데 부자가 되었다...
감사합니다ㅠ
2009년 초록여권은 사진 직접붙여서 오돌토돌하다 애기들앙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4
초록여권 만료까지 5갤 남앗다 흑 ㅠ 초록이 나도 십간지라 느꼈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5
나는 작년에 만료 됐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6
여권 색으로 급나누는것도 ㅋㅋㅋㅋㅋㅋㅋ웃기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7
나도 그래서 초록이로 아득바득 막차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9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록이 더 이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0
나 신여권 바뀐지 얼마 안됐을 때 초록색이 더 싸길래 초록색으로 바꿨는데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3
나도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1
곧 만료임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2
헐 초록여권 쓰는데 파란색이 더 이뻐보이는디...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3
아니 그냥 늙크크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4
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ㅜ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3
zzz zzㅠ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2
쌰 갈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6
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8
야ㅜㅜㅜㅠㅠㅠㅠㅠㅠ아프다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9
팩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9
이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꾸기 개ㅐㅐ귀찮은 늙크크일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4
만료됐슨.. 연장해야된다 이번에 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5
왜 지폐 구권도 찐이라고 해주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1
이건 좀 탐나긴하네ㅇㅇ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6
근데 지폐 구권 예쁘긴 해 ㅋㅋㅋㅋㅋ 길이도 다르고 문양 같은 것도 뭔가 정성(?)이 들어간 느낌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6
나이든 사람은 다 초록인데 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7
근데 나두 초록색에 정들어서 보내주기시름.. ㅋㅋㅋ 28년 만료 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8
누구보다 빨리 신여권 받고싶어서 시청갓더니 기간 그대로 신여권으로 재발급 해준대서 남색여권으오 받앗는뎈ㅋㅋㅋㅋㅋ
이럼 내가 뭐가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8
나 초록여권 많은데.. 파랑이가 훨 예쁘고 내부도 훨 이쁘고 눈에 더 잘 보여서 좋음 ㅋㅋㅋㅋ
글고 해외 나가면 초록들고잇는거 이슬람애들 아니면 우리라서... 파랑이 더 좋음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9
초록여권 3개짼데 이제 만료돼서 못쓴다.....ㅠㅠㅠㅠ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0
난 파랑이 더 이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9
22난 초록 촌스럽다고 생각해서
선택권있을 때 만들었는데 파랭이로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1
나도 초록색 막차탐ㅋㅋ개인적으로 가운데 정렬이라 안정감있어서 좋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2
초록이 더 이쁘긴해 바꾸기 싫다 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4
너무 어릴때 해외여행 다니기 시작해서 만료되고 파란색 받은건데 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5
초록이 꽉꽉 차서 현 파랭이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6
헐 우린 친구들이랑 초록여권은 늘딱이라 하고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7
나도 초록인데 만료다ㅠ근데 당분간은 유류세가 쎄서 어디 가고싶은 생각도 별로 안들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8
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9
귀여운뎈ㅋㅋㅋㅋㅋㅋ 아 웃곀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0
ㅋㅋㅋㅋㄱㅋㄱㅋ 귀엽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3
난 파랑이 더 부자같아보이던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5
31년까지 쓸수 있는데 나름 만족중 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6
구여권 소지잔데 인천공항 자동심사 등록 앱 스캔 안돼서 진짜 개고생함 출입국 당일날도 시스템 여권 면 인식할 때도 구여권은 잘 안됨 헛돔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ㅜㅜ 첨엔 나도 주민번호 다 나와있는 거 때문에 구여권을 더 선호했는데(신분증대신할 수 있어서) 한국 공항에서 편리한 건 신여권임 후...^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마자 그렇다고 하긴하더러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8
엥 진짜? 난 한번도 그런적 없는뎅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6
ㅇㅇ 신여권은 스캔면 자체가 칩이라 딱딱한 종이임 하드보드 마냥 구여권은 종이잖아 내가 워낙 오래된 여권 + 잦은 사용 탓에 여권이 헌 탓도 있겠지만 출입국심사 스캔은 압도적으로 신여권이 수월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7
초록색이 부자느낌인 이유 10년짜리 여권 일찍 만들어서 매번 여행 가는 느낌이라 그런 것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구->신 바뀔 당시면 그럴 수 있는데 이젠 비행기 자주 타는 사람도 바꿨을 시기라 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8
그저 늙크크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9
구여권 기념으로 갖고있긴 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2
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1
여권 페이지 잔뜩 차있는사람이 찐이던데 젤부러움... 요즘은 도장찍어주는데도 별루없어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3
나보다 초록이 많이 남은사람? 나 21년에 재발급했더니 31년까지 써야됨ㅜ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4
ㅋㅋㅋㅋㅋㅋ아 근데 진짜 부자면 진작 신권으로 바꿨을 텐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5
늙크크 개웃기네 아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6
ㅠㅠ 여권 만료 3년남음 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7
초록색이더이쁨 (갱신한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8
나 이미 신여권 나와있을때였는데 코로나 + 외국 거주라서 초록 여권 2030년 넘어서까지 들고다녀야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9
난 신여권 받고싶은데 .. 아직도 한참남음..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0
난 둘 다 색깔 촌스러운거 같아.. 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1
작년에 갱신해서 파랑이됐는데 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2
초록여권 만료됐음 ㅠ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기다 . . . .난 ,,그냥 나이 많은 사람인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5
이젠 여권정병까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7
30년 만료인 내 초록 여권.. 뭔가 희귀템 느낌으로 갖고 있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8
난 미국 유학 중에 있을 때 연장해서 무조건 10년짜리 연장이었는데 파란 여권 쓰려면 29년까지 기다려야 돼ㅋㅋㅋㅋㅋㅠ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0
색은 파란색이 더 이쁘고 디자인은 초록색이 더 이쁨 ㅡㅜ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3
만료되면 여행 안다닐건가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4
난 초록색이 더 맘에드는데 처음만들때가 이미 파란샏으로 바뀐뒤라 아쉬웠음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5
나 초록색여권만 집에 3권있는데 ㅎㅎㅎㅎㅎ 내 첫여권발급일자 2001년 심지어 전자여권도 아니고 그냥 종이여권임 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7
색깔을 떠나서 신여권 얼굴면은 약간 플라스틱느낌으로 코팅되어 있어서 좋긴하더라
구여권 초록이는 그냥 종이재질이라 오염이랑 찢어짐에 엄청 취약함.. 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9
엥? 그냥 늙은이인증 아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9
물론 나포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1
아니 그냥 초록여권 마지막 발급땐 할인해서 초록색 했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2
근데 다들 왤케 화가남 ?? 친구끼리 저런얘기 장난으로 할수 있는거 아님..? 그리고 나두 초록이 좋아서 초록으로 발급받음 ㅎㅎ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3
글킨해 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5
아니 걍 초록색 좋아하나보다 싶은데 댓글들 뭐야 더워서그런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6
만료 1년 남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7
나도 초록이 더 예뻐 ㅎㅎ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8
나 초록 있는데 분실처리하고 파란색나올때 파란색으로 했슴 그때는 파랑이 더 이뻐보였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1
2029년까지 남았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2
만료되다니.. 평민으로 강등당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3
난 구여권 디자인이 더 맘에들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4
여권보단 그 안에 들은 걸 봐야 찐 ㅋㅋㅋㅋㅋ 요즘이야 도장 갯수 줄었지만 2000년대-2010년대쯤 여권들 까서 보면 재밌징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5
아!!!!!! 여권 갱신해야 되는데 잊고 있었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6
아놔 나도 그래서 초록색으로 재발급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7
난 초록이인데 파랑이로 바뀌는 그날까지 기다리는중...2029년
1개월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 모든직장인들 다 이러고 살아??? ㅜㅜ나 정말 행복하지 않아 살빠짐 힘들어서 😂 😢 😭 💦174 8:3025691 1
일상본인표출사주쟁이 궁물190 06.23 23:5411796 1
일상찐 가난한집안 공통점 찾음93 10:205663 0
야구/알림/결과 2026.06.23 현재 팀 순위68 06.23 22:029935 1
롯데 단체가족사진 ㅠㅠㅠ56 06.23 21:203318 0
13년 전에 기초생활수급자였다가 지금은 돈 많이 버는데 돈이 다가 아니긴 함
13:04 l 조회 1
공공의적있으니까 씹을맛나고 좋아??
13:04 l 조회 1
에어비엔비 내 명의로 등록했는데 엄마가 관리하고 엄마가 수익받으면 불법이야?
13:04 l 조회 2
이따 카페가서 책 읽을겅데 이거 읽고 있으면 이상하게 보이려나?
13:04 l 조회 4
지금 날씨 추운거면 열나는거지?
13:04 l 조회 2
결혼하고 바람피는 사람 있는게 충격 1
13:03 l 조회 6
중요한건 여자도 똑같아 찐사랑하면 돈 겁나써
13:03 l 조회 6
진짜 개모순적인거 아는데5
13:03 l 조회 28
스벅에 진짜 사람없음3
13:02 l 조회 16
돈안쓰려고 일부러 연상 여자 만나는 애들도 수두룩해1
13:02 l 조회 17
하 스퀘어 200 넘었을때 팔껄2
13:02 l 조회 7
배민인가 쿠팡이츠에 지코바 반반 팔던데
13:02 l 조회 6
세모모양 피자만두 알아??1
13:02 l 조회 5
졸귀 아이패드 케이스 샀다🥴2
13:02 l 조회 11
애인이 생기면 친구를 덜 만나는것은 당연한거 아닌가?5
13:02 l 조회 17
나 이마 넓어보이는 이유가 뭘까?40 5
13:02 l 조회 15
스팸 안구워먹는사람 없어?5
13:01 l 조회 9
성심당 망고시루
13:01 l 조회 6
남자입장에서 돈 안쓰면 덜 좋아하는거 맞음5
13:01 l 조회 29
태풍옴 ?? 며칠전부터 날씨왜이래1
13:01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