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도 물론 중요한데 사장이 불친절하고 인성 안 좋으면 기분 나빠지니까 서비스가 더 중요하다 생각했거든
근데 어제 서울갔다가 별점이 무려 1.8에 사장 인성 더럽고 특이하다 이런 댓글 진짜 많은 곳이 있었는데 대신 다들 맛 하나는 인정했거든? 미쉐린인가 막 그거 표시도 있고 그래서 앞에서 한 20분 고민하다가 얼마나 싸가지인지 겪어보자 하면서 걍 들어가봤는데 내가 최근 먹은 음식중에 제일 맛있어서...... 너무 행복했음 ㅠ
|
맛도 물론 중요한데 사장이 불친절하고 인성 안 좋으면 기분 나빠지니까 서비스가 더 중요하다 생각했거든 근데 어제 서울갔다가 별점이 무려 1.8에 사장 인성 더럽고 특이하다 이런 댓글 진짜 많은 곳이 있었는데 대신 다들 맛 하나는 인정했거든? 미쉐린인가 막 그거 표시도 있고 그래서 앞에서 한 20분 고민하다가 얼마나 싸가지인지 겪어보자 하면서 걍 들어가봤는데 내가 최근 먹은 음식중에 제일 맛있어서...... 너무 행복했음 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