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최근에 사귀기시작했고 애인은 학생회하거든ㅠ 일도 많고 같이 있는 날도 나보다 훨씬 많고 여자비율이 훨씬 많아ㅜ 근데 다들 너무 예뻐ㅠ
학생회중 한 여자애가 내 친구여서 주선해줘서 만나기 시작한거거든.....얘 말로는 다들 응원하고 내가 너무 아깝다고 난리라는데 그래서 질투는 안나는데 좀 볼때마다 자존감 깎이는거같아ㅠ
난 그냥 수수하게 예쁘장한 느낌이고 그 사친들은 키도 크고 화려하게 예쁘거든 그냥......오늘도 애인이 인증샷 보내줬는데 막 붙는옷 입고있고ㅠ 난 초딩같은데 너무 나랑 비교하게돼.......

인스티즈앱
삼성하닉 전라도행에 역대급 𝙕𝙄𝙍𝘼𝙇 발광..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