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647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21
아니 가자마자 숨이 턱 막히고 답답하고 온갖 냄새가 섞인 불쾌한 냄새가 나는 거야 ㅜ 그래서 찐친도 아니고 일반 친구..?니까 대놓고 말 안 하고 돌려서 집이 되게 덥네~습하다 환기 시키자 이랬는데 이 집에 이사오고 한번도 환기를 시킨 적이 없대.. 얘 여기 2월에 이사온걸로 아는데 그럼 그동안.. 와하하 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와...
22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런 말 미안한데 내 집 오자마자 오늘 입었던 옷 다 빨았음,, 뭔가 걔 냄새 조금이라도 남아있을까봐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진짜 미안한데 가정교육을 안 받고 자랐나.... 말이 돼?
22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말 안 되지 나도 그런 말은 처음 들어서 어떻게 반응해야 될지 몰랐음..
22일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2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나는 오늘 걍 놀러온건데 쟤는 저 집에서 사는 거 아녀.. 뭐 답답함에 익숙해진 건가..???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자취방인 거지?
22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원룸 자취취방 ㅜ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ㄹㅇ별 사람 많음...기숙사 살때 배달음식 안치우는 사람도 여럿봄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엥 창문을 연 적이 없대? 와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냄새도 냄새지만..환기시켜야 되는데..폐에 엄청 안좋을텐데 병걸려...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ㅋㅋ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니 그럼 그 친구 평소에 밖에서는 냄새가 안 나..? 그정도면 온몸이랑 옷에 냄새 다 스몄을 것 같은데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거 바로바로 안치우고 청소 안해서 그럼. 내 남친도 환기 잘 안하는데 바로바로 치워서 안그래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더워서 창문 열거나 하지 않나….? 환기를 어케 안할수가 있지?..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자취방 진짜 심각한애들 많음...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우욱…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어우..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창문을 왜 안연대?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어? 그럼 창문을 단 1초도 안 열었다고?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와 환기 안시키면 냄샤 오질텐데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평소에 그 친구 옷에서 냄새안나?? 자취방이면 그종도로 환기 안시키면 냄새 다 밸듯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니그러면 밖에서 집들어가먼 공기썩은느낌(?)들지않음? 난 잠깐 닫아놔도 그래서 요즘같은땐 거의 열어둠...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말이 되나.. 어떻게 환기를 안 하지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정도면 본인도 밖에 나갔다 들어올 때 냄새 느낄텐데..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하루라도 환기 안시키면 집 들어갈때 냄새나는데 그걸 어케 모르지... 대단하네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집주인 불쌍해
22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아빠는 딸 훈육하면 안되는듯 ㄹㅇ 251 06.09 16:3558217 5
일상나이 서른인데 아직도 망상?환상속에서 사는거같음 277 06.09 20:0229569 6
일상164cm 53kg 마운자로 맞아도 될까 76 06.09 18:091141 0
KIA/OnAir ❤️🌙260609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인증‼️ 챔필덱스 ૮ ˶′ ﻌ ‵˶ ა 승리를 위해 호수비 홈.. 5870 06.09 17:3233206 0
한화/OnAir 🧡🍀🦅 260609 달글 🦅🍀🧡 4295 06.09 18:0628518 0
침구 오랜만에 봣는데 자기 살 쪘다는거야
5:37 l 조회 2
웹툰pd하다가 퇴사했다 다신 웹툰업계 발도 안들이련다
5:35 l 조회 7
학교에서 그냥 있기 vs 집가서 씻고오기2
5:35 l 조회 5
전화로 급여 물어보는건 폐급이겠지..?
5:34 l 조회 4
한강 갔다가 저녁 먹고 집 갈건데 .. 한강 가기 전에 할 게 뭐가 있을까 ?
5:29 l 조회 5
이번에 서비스직 매니저 처음 되는데 꿀팁 좀 주라1
5:28 l 조회 21
아 모기 진짜1
5:28 l 조회 4
서비스직에서만 오래 일했는데2
5:26 l 조회 19
나이 60대이상부터는 원래 이상한사람들이 많아?1
5:25 l 조회 8
익들아 꿰맨 상처 실밥 뺐는데도 벌어져있음 다시 꿰매야해? 2
5:25 l 조회 31
아니 근데 네이버 톡톡 알림이 왤케 안 옴?
5:25 l 조회 17
원래 밥 안 먹으면 잠이 안 와..?
5:22 l 조회 10
결국 또 밤샜다2
5:21 l 조회 35
내 친모아 섬 들어올 익
5:20 l 조회 18
이 샌들 어때?? 4
5:17 l 조회 74
물도상한대3
5:15 l 조회 135
그와중에 창문 사이로 나방 들어왔네
5:14 l 조회 14
요거 젤네일 들뜬거 맞지 ?ㅜ 4
5:12 l 조회 69
익들아 나는 양성애자인거야 아님 헤테로...? 8
5:10 l 조회 57
ㅋㅋ우울증 미쳤나1
5:10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5: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