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달 정체기 극복하고 1주 유지하자마자 생리 다가와서 걍 개먹었거든?ㅠㅋㅋㅋㅋㅋㅋ 바로 1키로 올랐는데 붓기인줄 알았던 게 생리 끝나고도 안 빠지더라ㅠ 또 정체기 걸릴까봐 1주일 개빡시게 굴렀더니 이제야 내려왔다... 생리라고 보상심리 생겨서 퍼먹으면 안 되것어 진짜ㅠㅋㅋㅋㅋㅋ
|
두 달 정체기 극복하고 1주 유지하자마자 생리 다가와서 걍 개먹었거든?ㅠㅋㅋㅋㅋㅋㅋ 바로 1키로 올랐는데 붓기인줄 알았던 게 생리 끝나고도 안 빠지더라ㅠ 또 정체기 걸릴까봐 1주일 개빡시게 굴렀더니 이제야 내려왔다... 생리라고 보상심리 생겨서 퍼먹으면 안 되것어 진짜ㅠ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