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668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15
손님만 많구만 뭘..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그렇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치 니도 가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창문으로 봤을거란 생각은 왜 못하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광화문 점심시간인데 겁나 많음 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MD 상품 폐기는 생각 안하시나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리나라에서 스벅 불매가 될리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피해 만만치 않은데 🤯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직원이 잘못한거지 불매 할 수 있지만 가는 사람까지 욕하는건 아니라고 봐
그러면 다른 사례로 백다방 불매안하고 간 사람도 지금 계속 욕해야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ㄹㅇ임 사람 많음 곧 스벅 불매한다 하는 사람들 예민 취급하는 사람들도 등장할 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스벅 불매는 자유지만 가는 사람 보고 오우 나랑 안 맞다~ 생각하고 속으로 실망하는 것도 내 자유지 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아침에 테이크아웃해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더더욱 안가야겟당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불매하는 사람 정상
불매 안하는 사람 정상
불매 왜 안하냐 논란이라더니 다 이용하네 냄비근성이네 비정상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우리나란 스벅 불매 절대 안됨 커피 기프티콘을 스벅 기본으로 취급하는 나라인데 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첨부 사진(내용 없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스벅 항상 사람 많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직 몰라서 그런 거 아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미 스타벅스 본사 반응 나왔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근데 이제 앞으로 스벅 깊티 선물 아무도 안할 것 같은데 사람들이 갈까…? 솔직히 난 깊티 아니면 스벅 갈일이 전혀 없어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베이글거기도 과로사 현수막걸려있는데도 웨이팅 엄청난거보면 갈사람은 간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가지고있는 깊티 쓰러 갔을수도 있고 몰랐을수도 있지 뭐… 불매가 바로 딱 보이는건 아니라고 생각함.서서히 진행되는거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ㅁ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스벅가야징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5.18관심없는 애들은 신경안쓸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난 안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첨부 사진스타벅스 나스닥 주가 하락 ㅜ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알고도가면 뭐 벌레랑 똑같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ㅋㅋ 글쓰니 진짜 찐같당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키득거리는건ㅋㅋㅋ
니가 일베 벌레라서 그러는거지?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일베들은 왜케 티는 내는거지?
벌레라고 증명하고 싶은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이미등록한깊티 털고안갈려는사람도있겠지 나도 이번주에털고 안갈라고ㅎ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갈 사람은 가고 안갈 사람은 안가고 그런거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스벅 난리난 거 모르는 사람들 많을 걸 특히 직장인들은 커뮤 안 하면 모르지 그리고 유니클로 때도 그렇고 불매든 뭐든 할 사람만 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난 애초에 안가지만.. 한달 아니 2주만 지나봐라 잠잠해질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도 이제 안가야지 생각하지만 깊티는 쓰러 갈건데.... 준사람이 이미 돈낸건데 안쓰고 버리는게 오히려 스벅 도와주는거 아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깊티 받은거 때문에 가야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아니 뭔..... 갈 사람은 가겠지 당연히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토이스토리 5 나만 재미없엇나
23:59 l 조회 6
나 남사친 좋아라는거 같음
23:59 l 조회 5
취준 익들아 구직 사이트 머 써? 1
23:59 l 조회 6
히힛 유튜브에 누가 치킨먹으면서 땀흘리는 영상 올렸는데
23:59 l 조회 4
이게 치마야 바지야 스러운 바지를 뭐라 쳐야 나오지?2
23:58 l 조회 8
한사람이랑 어떻게 20년 30년 사는걸까..
23:58 l 조회 10
남자들은 한번 아니면 절대 아니지?
23:58 l 조회 9
카카오맵 후기도 강제로 삭제되네
23:58 l 조회 5
이거 내가 기분나빠할 말인거 맞지?
23:58 l 조회 4
동생이 나 왜 반바지 안 입냐고 계속 묻는데1
23:58 l 조회 6
너네만의 피부팁 있음?
23:58 l 조회 8
나 알바하다 황당한 질문 들음
23:58 l 조회 4
픽서 유명한 거 이거 맞어??
23:57 l 조회 13
가끔 숨쉬기가 힘든데 이게 과호흡이야??2
23:57 l 조회 4
환연 현지 손민수로 이 옷들 어떰?5
23:57 l 조회 22
올해 취뽀했는데 일요일이
23:57 l 조회 8
이직하는 곳에서 이직일 안 알려줘도 돼? 3
23:57 l 조회 4
9평정도 사는데 침대 프레임 두니까 체감 4평됨 ㅜㅋㅋㅋㅋㅋㅋㄴ1
23:57 l 조회 4
그알 교권침해내용 다루는가보네1
23:57 l 조회 7
히히 오줌 발싸4
23:57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