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703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5
걍 취업시장 안 좋으니까 붙어 있어야하나 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전공이 뭐고 스펙이 어떤지 알려줘야징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자격증 3개 어학 토스 하나 서포터즈 몇 개 이정도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문과야? 붙어있엉 하더라도 환승이직하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문과야 ㅠㅠ 문과면 붙어있어야겠지..? 지금 취업시장 에바야..? 최근에는 공고를 안 봐가지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응 신입 3300이면 괜찮은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너의 직무에 따라 다르겠지... 그래도 할 수 있음 환승이직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붙어있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더 많이 주는 곳 붙으면 거기 가면 되는거고 뽑히는 곳은 다 고만고만하면 그게 내 몸값이구나 하고 다니던곳 다니면 되는거 아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뛰쳐나와서 바로 붙을수도 있고 날백수 될수도있고.. 운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적긴한데 스펙에 따라 다르지 않을까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스펙은 그냥 자격증 3개 어학 서포터즈 여러개 일경험 인턴 이정도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씁 사바사긴해서 정확한건 아닌데
인서울 하위 기준도 다를 수 있는데 내 친구(인서울 하위) 초봉은 3300이긴 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직을해야지 퇴사부터 갈기려하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환승이직해야지 대책없이 그만두면 3300만원이 아니고 0원임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고민(성고민X) 회사에서 일정 정할때 계속 머뭇거리는 사람 나만 짜증나나
19:57 l 조회 2
와환율 5년동안 40퍼증가
19:56 l 조회 4
똥 두시간 참으면 똥쌀때💩
19:56 l 조회 4
여름에는 베라 콘으로는 못사먹겠더라 ㅋㅋ
19:56 l 조회 3
급여는 안올려주면서 일은 계속 추가해서 내가 한소리했더니 MZ라고 욕먹음
19:56 l 조회 3
저당밀크티 맛없어
19:56 l 조회 3
다들 말 끝날 때쯤 조금 겹쳐서도 말해 아님 다 끝나고 대답해? 1
19:56 l 조회 4
아니 일월화 장례 치르고 왔는데 몸살 난 것처럼 등짝이 개아프다
19:56 l 조회 3
나이드는게 무서운건
19:56 l 조회 8
70-80년대 공무원은 상위 직업이었나?
19:56 l 조회 5
축구 소신발언
19:56 l 조회 4
블라우스 잘하는 브랜드 추천해주라
19:56 l 조회 4
배민에서 음료 배달 시킨 거 라이더님이 상자 위에 놔서 떨어졌는데
19:56 l 조회 11
지금 국장에선 혁명 비슷한게 일어나고 있음1
19:55 l 조회 8
그 출판사 민경님 어떻게 빵 뜬거야??2
19:55 l 조회 11
직장에서 바람피는 사람 많은 이유 뭐라고 생각해?
19:55 l 조회 12
암만 가족회사지만 대표조카 심하다 진짜 ㅋㅋㅋ
19:55 l 조회 6
식단 관리해주고 뭐먹었어요? 이런거 해주는 피티
19:55 l 조회 7
정년연장 65세 되면 언젠가는 국민연금 수령나이가 70세로
19:55 l 조회 4
사무직 신입일때 보통 전화는 언제부터 받아?2
19:55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