못하니까 바꾸라고 하는거 이해는 하는데 너무 맘아프고 못해도 걍 남아있길 바랐거든ㅋㅋㅋㅋㅋ
작년 유입이니까 우리팀 선수나 용병이나 걍 같은 기간동안 본 똑같은 선수였단 말이야ㅋㅋㅋ
근데 이제 본지 1년 됐다고 바로 싸이코패스 모드 발동함;;
가라...
|
못하니까 바꾸라고 하는거 이해는 하는데 너무 맘아프고 못해도 걍 남아있길 바랐거든ㅋㅋㅋㅋㅋ 작년 유입이니까 우리팀 선수나 용병이나 걍 같은 기간동안 본 똑같은 선수였단 말이야ㅋㅋㅋ 근데 이제 본지 1년 됐다고 바로 싸이코패스 모드 발동함;; 가라... |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