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53882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3
믿으면 안 되는듯 ㅜ 하나 들어갔다가 개같이 물림
다 찾아보고 괜찮아보여서 들어갔더니 미친악재가 있는 종목이었음 ㅈ
대표 사진
글쓴개미
유명한 방송에 패널로 나오는사람인데 ㅠㅠ
26일 전
대표 사진
개미1
뭐여써?
26일 전
대표 사진
개미2
보통 오르고 나서 하락하던디..
26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닉 조정 오기만을 기다리고있는데
21:44 l 조회 2
주린이 2달차 이정도면 ㄱㅊ..? 폰수익이긴하지만
21:41 l 조회 15
5월초에 ISA 만들었는데 수익 200만원이야…1
21:38 l 조회 22
하닉 286층인데 300 찍고 일단 빼둘까..
21:36 l 조회 14
방금 isa 계좌 만든 주린이임니다..2
21:34 l 조회 16
마이크론 실발 어떨까2
21:26 l 조회 41
오늘 이노텍 손절했는데 내일 쏠 거 같다1
21:24 l 조회 17
1500만원으로 뭐살까3
21:08 l 조회 56
나 하닉삼성 맨날 드갈까말까했는데 사실 시드 없었음
21:03 l 조회 29
왜 사람들이 주식 때문에 망하는지 알겠다 2
20:55 l 조회 196
하닉 지금 부모님 돈 넣는거 에바지?13
20:53 l 조회 203
내일 에이스 반도체 탑투 살 익 있어?3
20:49 l 조회 120
벌었다111 그대로222 잃었다3331
20:47 l 조회 51
지금 시드가 3천이라면 어디에 넣을거야8
20:37 l 조회 854
코스닥은 어카라고 1
20:32 l 조회 67
6개월 뒤에 팔건데 마이크론 어때??
20:23 l 조회 28
근데 이것도 조정이지? 3
20:22 l 조회 207
닉스퀘어 내 무습다…2
20:03 l 조회 243
포모와서배아파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1
20:03 l 조회 149
낼 시초에 300찍고 흔들겠네2
19:57 l 조회 302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2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