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6226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9
그걸 다 누리고 있는 나는 진보 성향이라도 마냥 진보들을 두둔하기 어렵단말이야 정치 정체성 혼란 옴......
진보에 가깝긴한데 그들이 외치는 모두에게 나누자 기본소득은 이해하고싶지않아
나는 기득권층이 아닌데도
대표 사진
익인1
자원도 없는 나라에서 돈뿌리는 건 망하자는 거지 필요한 사람한테 지원하는 복지 싫어하는 사람은 많지 않아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리 부모님은 사업하시고 재산이랑 소득도 많으셔서 세금 왕창 내는데 진보임 부모님이 만약 보수였으면 나도 누리는게 있으니까 보수쪽이었을것 같긴해 난 정치는 잘 모르고 좋다 나쁘다 이렇게 이분법적으로 딱 생각하진 않지만...
1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차라리 진보였으면 현타는 안왔을거같음
17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2찍들 윤석열 외환죄 30년이다
20:45 l 조회 1
일본문화가 갈라파고스 같은면이 있는거같음?
20:45 l 조회 1
공단기 3차컷 0.85 배수..
20:45 l 조회 1
남친이 갑자기 밤에
20:45 l 조회 1
다들 전기모기채 장만해라 하나씩
20:44 l 조회 4
나는 말랑이 너무 싫음
20:44 l 조회 6
리박이들 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44 l 조회 4
다이어트 중에 일주일에 한 번씩 먹고 싶은 거 먹는 거 어때..1
20:44 l 조회 3
얘들아 러브버그 집에 딸려오는거조심해라
20:44 l 조회 5
마운자로 다들 몇 맞고있음?????
20:44 l 조회 3
뽀찌는 어쩔때 주는거야?
20:44 l 조회 6
30살 만약 주식으로 돈 다 잃어도 ㄱㅊ을지 고민2
20:43 l 조회 19
북한 그거 기사 이거같은데 맞음?
20:43 l 조회 17
계란 냄새? 비린내? 같은거 계란이 안 좋아서 느끼는건가?
20:43 l 조회 5
마운자로 5mg에서 7.5 갈까 10 갈까
20:43 l 조회 6
요리도 재능있어야 돼?1
20:43 l 조회 7
일본 가본 익들만... 진짜 일녀들이 글래머인경우가 더 많은것 같아?
20:43 l 조회 8
생산직 다니는 남자 만날수 있어? ㅋㅋㅋㅋㅋㅋㅋ 3
20:43 l 조회 17
공시 재시익.. 스터디플래너 다시 살게
20:43 l 조회 9
나 너무 나이먹은거 같음
20:42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