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6258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3
물론 인하공전이나 한서대 이런 곳 제외하고ㅇㅇ 
대표 사진
익인1
인하공전 한서대 수과대 말곤 걍 4년제 타전공 배워서 나중에 항공사 취업하는 게 낮지.. 항공과 요즘 입결보니 무슨 어학특기자 전형으로 들어갔는데 토스 IM IH 이렇더만 그게 무슨 어학특기자 ㅜㅜ.. 걍 경쟁률만 높고 학교 자체는 더이상 메리트가 없어진거같음 거기 나온다고 항공사 취업이 보장된 것도 아니고 4년제 비전공자 애들이랑 비교했을 때 어마어마한 스펙을 쌓고 나오는 것도 아니고 승무원 입시학원만 떼돈벌지~~
1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내 친구 승무원 하겠다고 항공과 갔는데 친구 포함+동기들 다 취업 못하고 있더라 친구 그냥 4년제 어문 갈걸 후회함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수과대도 ㅂㄹ임 나나왓는데 옛날같진않음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인정 알바하면서 항공과 애들 봤는데 비전공자 우리학교 애들이 더 승무원같이 생겨서 놀랐음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솔직히 항공과가 왜 인기있는지도 모르겠어… 일반학과도 잘만가는디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 친구들 중경외신데 lcc 합격해서 다니는 중임 점점 쓸모가 없어 항공과는
17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왜케 난 인생이 맘대로 안되면 그만살고싶지
18:41 l 조회 2
isfp인데 infp랑 안 맞는것같아
18:41 l 조회 2
원래 회사는 혼나는 곳임?
18:41 l 조회 2
혹시 홍대에 선물하기좋은 디저트가게있어?
18:41 l 조회 2
나스 ㅅㅅ어필 있는데 pk07
18:41 l 조회 2
러브버그 현황 각자 말해보자1
18:40 l 조회 7
하 러닝 가기싫어도 가면 하게되려나 1
18:40 l 조회 5
정신 머리 제대로 안 박혀있을 때 카톡하지 않기로 해
18:40 l 조회 8
고모 자꾸 우리엄마한테 전화해서 수다떨려고 해1
18:40 l 조회 13
아 맘스터치 핫치즈밤 땡긴다5
18:39 l 조회 7
나 애플워치 만보기가 아이폰에 연동이 안되는데 방법좀 알려줄사람ㅠㅠㅠㅠㅠㅠㅠㅠㅠ
18:39 l 조회 4
전산세무2급 있는데 전산회계 1급도 따야돼?
18:39 l 조회 7
밖에2
18:39 l 조회 6
이 친구 어떤 것 같아1
18:38 l 조회 18
와인좋아하는 잇들아…! 로제와인 어떻게 보관해?? 2
18:38 l 조회 5
미친 러브버그 출몰 시작1
18:38 l 조회 12
181이랑 183이랑 차이 나나 2
18:38 l 조회 18
친구 유무가 중요한 건 아닌거 같다2
18:38 l 조회 17
인과관계가 신기함1
18:38 l 조회 15
너네 애인이 너네지역으로 오기싫은티 내면 어떡해?6
18:38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