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6262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만화/애니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55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진짜 글 쓸 것도 없다 .  

아침 샌드위치.파스타.계란 같이 배채워지는건강한 음식 맘껏 .점심은 구내식당 or일반식 (유난 떨지마l 저녁엔 단백질 소량이랑 음료먹어 배채우기

2주만 해봐 2주만 .  꾹 참고해보면 2 ~3키로씩 빠지기 시작함 그럼 그 재미에 자동으로 단거 고칼로리 안땡기더라. 

지금은 백수라 ㅜ 아침 늦점 먹구 저녁은 주스로 굶는중. 

정체기는 평소대로 고칼로리 약간먹어주면됨 그럼 바롞뚫림 치팅데이가 이런것이여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가 고정함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배 안고파??
1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 아침 맘껏먹고 점심도 먹고 저녁에 단백질도 채워주는데?
1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은 고프지~ 근데 고칼로리 먹고 배뚠뚠거리는거보다 속이 편해~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 마지막줄 공감 다이어트 3주차인데 치팅하고
잠깐 무게 올랐다가 다시 식단하니까 뚫더라
신기했음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술 땡기는 건 어케 참어? 나 진짜 알콜의존증 수준이라 망함
1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술은 먹었는데?! 하이볼 위스키 소주 먹고
맥주 와인 막걸리늨 최대한 참았어 . 더수높은거 걍 때려넣엌ㅋㅋㅋㅋㅋㅋ 나도 주량2병인데 걍 화요 같은거 때려넣음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주 가끔 마셔야되겠지...! 나도 해낸다잇....!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술은 끊어야혀...... 나도 맨날 혼술 2년하다가 이제 한두달에 한번머금 ㅎ 알콜중독 탈출할수잇다 화이팅!!!
1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맨날은 좀 오바긴하네 .. 나도 혼술하긴하는데 일주일1번정도 하는듯? 한달 3번?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완전 중독이엿어서..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ㅠ ㅠ 꼭 살때문만이 아니어도 건강 생각해서 줄여야 하는거 너무 잘 아는데 쉽지 않네 쨌든 노력해볼게 고마웡 ㅎㅇㅌㅎㅇㅌ
1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건강생각해서 술 담배 당류는 줄이장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저녁에 음료는 어떤거 마셔??
1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제로콜라 . 콤부차 제로아이스티 아아 연하겦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오 알려줘서 고마워!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주스는 무슨 주스?
1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제로아이스티(많이먹지마) 무당주스 콤부차 제로사이다콜라 등등 종류안가리거 먹응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정체기에 고칼로리 먹어주면 빠지는 이유가 머야 ??
1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몸이 아. 저장안해도되는구나,안심하는원리래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술 마실때 안주는 뭐 먹어써?
1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먹태 오이 연어 회 카프리제 친구들이 국물안주시키면 알맹이몇개
1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님 차라리 고기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정보 고마웡! 지우지 말아주랑 ㅠㅠ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키몇에 몇키로였는데?
1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58에 60키로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점심 양은 반으로 줄였어? 아니면 그냥 평소 먹던양대로 ?!
그리고 운동도 같이했는지 물어봐도될깡??

1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그냥 평소 먹던것대로! 의식하지말고 편하게 먹어 배부르면 숟가락내려놓고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마라 x 떡볶이 x????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ㅇㅇㅇㅇ
나도 이렇게 하는 중인데 2.3키로 빠짐

1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먹는데? 대신 주말 점심쯤 먹어버렁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비슷하게 장기전으로 뺌 ㅋㅋㅋ 난 주말이 젤 쉬웠음 한 11시까지 늦잠자고 한 시나 두 시쯤 늦점 먹으면 배 안고파서 저녁은 쉐이크만 해도 충분하게 됨 그래서 살 빼는데는 백수가 젤 좋을 듯
1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 나 지금백수림 퇴사 2틀차 룰루~ 2개월뒤 다시 출근인데 떨림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소식인 + 마른비만인은 저거 ㄴㄴ... 살 더찜.... 더 안 먹어서 몸이 비상사태로
1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제정신이야???저게 어딜봐서 안먹는거애 아침점심 야무지게 챙겨먹는식단인데 ㅋㅋㅋ비상사태 ㅇ ㅈ ㄹ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니 소식인 마른비만들은 더 안 먹기 때문에 이미 비상사태라 저리 먹음 살찐다거 양이 많아서
1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양을 늘려 건강하게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왜케 예민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맞는 사람도 있고 아닌 사람도 있는거지
1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4에게
소식마름비만은 나가서 뛰어라 그거말곤 답없다 양을 늘리던가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는 뭐가 문제일까 일반식 한끼인데도 많이 먹는게 문제인가 .. ㅠㅠㅠㅠ
1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간헐적단식 몸에 안좋음 내가 일부러 3끼 챙겨먹는이유가.... 그거임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간식 참앗어?? ㅜ
1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간식은 내가 원래 잘 안먹엌ㅋㅋㅋㅋㅋ ㅜㅜ난마실걸 좋아해서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저녁에 단백질 쉐이크로 대체 가능할까? 그리고 점심은 구내식당에서 음식 종류 구애 받지 않고 먹어도 돼?
1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그렇게 많이먹었어 웅 점심엔 메뉴 제안안했어 대신 푸짐하게는안돼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이주에 14키로가 어케가능함…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2주만에 뺐다는 게 아닌디
1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맥락을 이정도로 파악못할수도있구나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쒯 죄송 ㅋㅋㅋㅋㅋㅋ
17일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가 고정함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2틀전까지 직장인이였단다^^ 이직해서 퇴사한거야^^
17일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런저런 핑계 대면서 비꼴거면 너 혼자 하지마 ^^ 뚱뚱하게살럼
난 유지 잘하고있으니까

17일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니 말투를 봐라 누가봐도 시비걸려고 부릉부릉하믄거다

17일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1년은넘었어~

1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그리고 글 좀 제대로 읽어라

아침 늦점 먹는다했지 언제 늦점 저녁먹는다했어
난 잘 유지중이니까 해보기라도해라 할 필요없으면 그냥 넘어가면되지 굳이 시비를 인생이 힘드니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2틀이라니…실화냐ㅋㅋㅋㅋ..
1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바로찌는건 의지문제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운동은 안 하고 식단만 해도 될까?
1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운동했으 아파트 계단오르기 2~10번정도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마자 정체기에 오히려 치팅한다음에 다시 식단해야 정체기 뚫림
1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ㅈㅇㅈ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그럼 이제 158/44 야?? 얼마나 걸렸엉
1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기간안재서 몰라 재지마 그런거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흠.. 연애도 하고 있어?
1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년 사귀다 차임 ..야 발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하.. 점심만 일반식이라 데이트하기 빡세보여서 물어봤어
나이 더 먹으면 다이어트 더 힘들테니 지금이라도 해봐야지.......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혹시 다이어트글 몇번 쓴 적 있어?
1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엥 아니? 나 첨인데?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머리카락 많이 안빠질까…??
1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엥 ? 아니 ..왜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다행이다 함 해보께 고마오!!!
1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개 절식아니면 안빠졐ㅋㅋㅋ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맞아 나도 저렇게 하고 저녁 간단히 or 쉐이크 + 운동 주 3회 이상 하니까 술 마셔도 살 잘 빠짐
10키로 넘게도 빼봤지만 다이어트가 젤 쉬웠어 살 빼야된다는 강박만 버리면 될듯

1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게 절식이라는애들은 좀 절식할 필요가있다고봄
17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제미나이도 말투 사용자 따라감?
18:57 l 조회 1
엄마한테 손해 배상하라는거 불효녀인가?
18:56 l 조회 1
가스비 다들 작년보다 많이 나와?...
18:56 l 조회 1
현금40퍼센트 하닉삿는데 다 넣을걸 그랬나
18:56 l 조회 1
나 트젠인데 그냥 대학교 학생회 과감하게 도전해보려고
18:56 l 조회 1
60만원정도 한번에 긁을 일 있는데
18:56 l 조회 1
서탈했던곳 또 서류 넣는거 어떻게생각해
18:55 l 조회 7
내일은 참치볶음밥을 먹어야겠다
18:55 l 조회 1
하 얘들아 회사 초봉이 3900이었는데 수습 끝나고 1
18:55 l 조회 16
첫 명품백 골라주라ㅜㅜ
18:55 l 조회 8
신기한게 80년대생들 보면 얼굴선 굵더러
18:54 l 조회 9
야르 쓰는 사람 나만 좀 깨?3
18:54 l 조회 16
약 없이 잠 잘 못자는 익들 있어?
18:54 l 조회 8
간호사로 일하면서 긍정적인 삶의 태도에 대해 생각해보게 됨
18:54 l 조회 13
요양병원 간호사인데
18:53 l 조회 15
전기모기채 샀다2
18:53 l 조회 5
이모할머니 무기징역으로 복역중인데 호기심으로 면회가는거 좀 그럼?2
18:52 l 조회 40
서울 이따 비올거같아?
18:52 l 조회 9
뿌링클 무슨 맛이야??5
18:52 l 조회 13
하닉 300은 갈까5
18:52 l 조회 5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