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6931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키움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8
면접가는거 너무무서워...ㅠㅠ 공백기길어서 더 걱정되고 회사마다 다 다르게 준비해야되는거지...? ㅠㅠ 하...
대표 사진
익인1
직무다르지않은이상 기본질문들은 웬만하면 비슷하니까!! 하다보면 늘거야!!
1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ㅠㅠ고마워 좀 위안된다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공백기 얼마나 됐서? 난 3년 좀 넘었는데 2년까지는 ㄹㅇ 걱정 안 해도 될 것 같음
1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전문대나와서 4년인디 어쩌지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럼 26살 정도 되는 거 아닌감 딱 적정 나이라고 생각함 공백기에 뭐 했는지만 잘 말하면 될 듯... 나도 최근에 면접 봤는데 공백기 질문 안 해서 의외였음
1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그렇구나... 진짜 괜히 덜덜떨지말고 뭐라도 해야겠다,..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랑 상황 똑같다.. 나도 전문대 나오고 4년 이상 공백기야.. 면접 갈 때마다 처음부터 공백기 질문 들어오는데 잘만 말하면 괜찮더라..
10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공시 붙을 것 같은데 부모님 반응이...
18:43 l 조회 1
주식으로 돈벌었는데도 묘하게 현타오네…
18:43 l 조회 4
결혼하고 싶은사람이랑 결혼하는 사람이 얼마나될까
18:43 l 조회 3
극T 동생 밖에서 F같단 소리 듣는 거 얼탱
18:43 l 조회 4
요즘 길고양이 치료하는거 영상 찍어서 수익은 수익대로 하고
18:42 l 조회 4
헐..교사 교장안달고 평교사로 퇴직해도 퇴직할때쯤 월급이 3급 수준이구나..
18:42 l 조회 3
강서구 러브버그 첫만남
18:42 l 조회 3
남자 왼손 약지 검정반지 패션일까
18:42 l 조회 5
회사에서 점심 많이 먹어?1
18:42 l 조회 5
원래 다 이래?
18:42 l 조회 6
아웃백 가격 아는사람,,,1
18:42 l 조회 5
아니 니들 이번 북중미 월드컵에 북중미가 뭔지 알지?1
18:42 l 조회 10
코 이렇게 생긴건 성형말곤 답 없음?1
18:42 l 조회 17
위고비 이거 한달치가 이 가격인거야??
18:42 l 조회 12
익들아 골라주…!!! 초시생 내년에 공시 한번 더 간다 111 말222
18:42 l 조회 4
오늘 그 남자의 꼬치 봄 ㅋㅋㅋㅋㅋㅋ
18:42 l 조회 13
새깅할건데 청바지 허리 수선해서 늘리면 안예쁘려나
18:42 l 조회 2
나이차나는 연애하는 친구 어케 생각해?1
18:41 l 조회 7
이런 상황이면 연애안하는게 나아..?ㅠㅠ
18:41 l 조회 6
근데하닉비싸도 수익만 보게되면 이득아냐?1
18:41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