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014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841
이별 말머리 모아보기
이 사람이 무응답이든 어떤 답이든 이제 드디어 내려놓을 용기가 생겼어 
대표 사진
둥이1
굿
14일 전
대표 사진
둥이2
대박 8개월 동안 못 잊은 거야?
14일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응 사진도 편지도 핸드폰 갤러리도 전부 그대로야 일부러 꺼내서 보진 않았지만
14일 전
대표 사진
둥이2
잘했어 못 잊겠다면 도전하는 것도 용기니깡! 연락 오면 후기도 알려주랑!!
14일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치 ㅎㅎ 고마워 알겠어
14일 전
대표 사진
둥이3
8개월 동안 어케 참앗어ㅜㅜ 나도 다 그대로야
14일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계속 돌이켜봐도 걔도 나도 너무 생각이 어렸어 자기 감정 내세우기에 바쁘고 자기 기준 강요하기에 바쁘고 어떻게든 납득시켜야하고 이해시키기 바빴어 근데 이만큼이나 지나서야 깨닳았어 차피 서로 안바뀌면 단기간 내에 붙어봤자 그대로라는걸 난 바뀌었고 재회가 된다 하더라도 절대 전처럼 행동하지 않을 자신도 생겼고 연락이 없다 해도 더 좋은 사람 만날수있을거라는 확신도 있어서 연락해봤어
14일 전
대표 사진
둥이3
진짜 노력많이했고 진중했구나ㅜ 그렇게 바뀌기 쉽지않는건데ㅠㅠㅜ 연락은 뭐라고보냈어..?ㅜ
14일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곧 생일인데 곧 생일이어서 연락해본다고 잘 지내냐고 식상하게 했어 그냥 헤어질때 당시 구구절절한 반성을 이미 말했어서 더 이상 그렇게 끌고싶지도않고 한톨남은 미련마저 털려고 그냥 가볍게 보냈어
14일 전
대표 사진
둥이4
8개월 동안 참은것도 대단해..
14일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한두달 내로 붙어봤자 또 똑같을 거라는걸 느껴서 정말 많이 조언도 듣고 유튜브도 엄청 보고 취준생이었는데 취업도 하고 정말 열심히했어 더 나아지려고
14일 전
대표 사진
둥이4
멋지다 진짜 진심으로 열심히 살려고도 해보고 노력도 하고
14일 전
대표 사진
둥이5
진짜 멋있어… 상대가 쓰니를 못 잊엇다는건 어떻게 알고 있엇어??
14일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건 아예 몰라… 그냥 나 자체가 어떤 상황이든 준비가 된것같아서 연락해본거야 ㅎㅎ 미련이 있으면 연락이 오든 할거고 없으면 좋게 거절하든 읽씹이든 안읽씹이든 할거니까…!
14일 전
대표 사진
둥이6
얼마나 만났어? 헤어지고 이후 한번도 연락 안 했어?
14일 전
대표 사진
둥이7
쓰나 나도 반년만에 연락했는데… 답 왔어?
14일 전
대표 사진
둥이8
둥이는 둥이가 찼오..?
14일 전
대표 사진
둥이8
쓰나 답 왔닝..?
14일 전
대표 사진
둥이9
어떻게 됐어??
14일 전
대표 사진
둥이5
답장 왓어??
13일 전
대표 사진
둥이10
답장 왔어? 나도 같은 상황이고 8개월 정도 공백인데 연락하고 싶어서 ..
6일 전
대표 사진
둥이11
어캐더ㅐㅆ어??
5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잔짜 현실적으로 다들 데이트 비 얼마씩 내 진짜 현실적으로118 06.26 16:5522817 0
나 데이트비용 찐으로 10:0 인데 질문받음117 06.26 22:2417002 0
본인표출연애중 나 일본여행쓰닌데 화해했다 결론가져옴65 06.26 20:2725520 0
남자 29면 결혼 생각함?30 0:454550 0
연하가 최고인거같음 29 06.26 18:314875 0
인팁 남자 어렵다… 연애도 어렵고…
16:51 l 조회 6
보통 카톡 대화를 이렇게 끝내? 친구 많이 없어서 모름; 2
16:47 l 조회 22
소개팅남 혼술이 취미래서 쫑냈는데1
16:41 l 조회 28
나 요새들어 전애인한테 연락너무하고싶음3
16:37 l 조회 39
전애인한테 너무 빡치는데 화한번 못내고 헤어진게 아직도 한이야ㅠ
16:35 l 조회 18
ㅈㅂ 사람 살린다 생각하고 도와줘… 5
16:32 l 조회 58
솔직히 만나면 안될 남자 1등이 술좋아하는 사람임7
16:29 l 조회 60
애인의 전애인이 염탐해5
16:23 l 조회 52
남자들 대부분 이상형이 첫사랑이 기준이 되나봥1
16:22 l 조회 42
회피형 멘헤라남 + 감정기복 멘헤라녀 둘이서 연애하면 어케 됨??2
16:18 l 조회 37
회피형익 와바3
16:17 l 조회 24
이별 얼마 안 사귀고 헤어졌는데 다시 재회해본 익들 있어?
16:13 l 조회 26
전애인 갑자기 인스타 비공탐3
16:12 l 조회 30
내일 애프터라 만나기로했는데 까일거같음 ㅠ
16:11 l 조회 16
너무 설레고 내가 내가 아닌 것처럼 행동하게 만드는 사람 만나봤어??3
16:11 l 조회 28
상대 붙잡을때 생각해본다고 하면7
16:11 l 조회 25
진짜 대부분 다 잘맞는데 일부분 안맞는 부분에서 어떻게 해결 해? 4
16:09 l 조회 21
애인이랑 나이차이 많이 나는 익들아2
16:08 l 조회 34
30대 중반 넘어가면 연락에 별로 신경 안 쓰나?
16:08 l 조회 13
본인표출만난다vs헤어진다 정해줘 4
16:02 l 조회 42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6: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