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2022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6
친한 옆팀 친구가 있는데
그 팀 사람이 좋아지면
자리 마련해달라고해?
아니면 혼자 조용히 좋아해?
대표 사진
둥이1
사바사 그 친구가 그분이랑 많이 친하면 괜찮은데 그게 아니면 쓰니가 친구랑 아무리 친해도 좀 민폐임
그분이 처음부터 거절하거나 사귀다가 잘 안 됐을 때 친구가 중간에서 난처해질 수 있는 경우의 수가 생각보다 많아

8일 전
대표 사진
둥이2
그쪽에서 먼저 이성소개해달란 얘기 나오면 언급정돈 해주겠지만 그런거 아니면 민폐
8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두번째 데이트 때
14:00 l 조회 1
다들 재회카톡보낼때 어떤식으로 보냈어?
13:58 l 조회 8
Entp남자가 호감있는건지 아닌지 봐줘
13:55 l 조회 9
내가 싫어하는 직장동료 만나는거 이해해야돼? 5
13:42 l 조회 30
이별 와 애인밖에 친구가 없었는데 헤어지니까 미치겠음1
13:38 l 조회 42
실제로 바람피거나 유사바람 피는 사람이 그렇게 많음...?11
13:37 l 조회 56
일하고 있을때 이러는거 상관없어??2
13:36 l 조회 36
내가 너무 유교 꼰대임? 10
13:35 l 조회 47
원래 연락 느린사람이 연락 빨리한다고 호감인건 아니지? 7
13:33 l 조회 27
외모가 평균 이하인 이성만 꼬이는 거면 나도 못생긴거야? 10
13:31 l 조회 67
어장당한 느낌인데..
13:30 l 조회 20
재결합후 같은갈등 바로 헤어짐이 맞지?5
13:28 l 조회 30
결혼 얘기 중에 내가 퇴사했거든? 근데 애인도 애인 부모님도 4
13:26 l 조회 42
확실히 이전보다 괜찮은데 생각은 나 원래 그래?
13:23 l 조회 11
재회 실패했어 8
13:23 l 조회 66
애인이 나랑 단둘이 있을때랑 친구랑 셋이 있을때랑 달라4
13:20 l 조회 29
헤어진지 일주일인데 계속 활동중이네…
13:20 l 조회 11
Isfj(tj)가 직장 메신저에서 톡하면서 대화 이어가려고 하는건 그래도 인간적인 호감이 있다는걸까?4
13:19 l 조회 13
연애중 사귄지 100일째 해외여행 얘기해봤는데12
13:13 l 조회 97
좋긴한데 확신이 없다는게 멀까 13
13:08 l 조회 50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