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내년에 연봉 반 가까이 삭감 해도 할말없을듯ㅋ 우리구단 솔직히 셀캡 넘치게 연봉 퍼주는편인데 받는돈에 비해 너무하는거 아님? 부상관리도 실력인건데
내년에 연봉 반 가까이 삭감 해도 할말없을듯ㅋ 우리구단 솔직히 셀캡 넘치게 연봉 퍼주는편인데 받는돈에 비해 너무하는거 아님? 부상관리도 실력인건데
|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내년에 연봉 반 가까이 삭감 해도 할말없을듯ㅋ 우리구단 솔직히 셀캡 넘치게 연봉 퍼주는편인데 받는돈에 비해 너무하는거 아님? 부상관리도 실력인건데 |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