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252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9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내년에 연봉 반 가까이 삭감 해도 할말없을듯ㅋ 우리구단 솔직히 셀캡 넘치게 연봉 퍼주는편인데 받는돈에 비해 너무하는거 아님?  부상관리도 실력인건데
대표 사진
라온1
그래서 내년 연봉 까이는 거잔음
12일 전
대표 사진
라온1
내년에 안 까이면 퍼주는 거지만 지찬이만 봐도 부상이라 덜 나가면 바로 깎아버리는디
12일 전
대표 사진
글쓴라온
구단에서 제대로 연봉책정 셀캡관리 잘하길 바람 .. 지찬이도 24년에 비해 작년 성적 안나오고 빠지는 날도 많은거에 비해 삭감폭 너무 적다고 말나왔었어
12일 전
대표 사진
라온1
셀캡관리는 걱정 안해두 돼 단장오고나서부터 구원 생각하면서 플랜짜서 셀캡자리 비웠다고 하니까 연봉 관련만 걱정하면 될 듯 !
12일 전
대표 사진
글쓴라온
꼭 구원이 아니더라도 셀캡 여유는 어느정도 확보해야지!!
12일 전
대표 사진
라온1
구원정도만 확보하면됨 그이상 확보하려다가 퐈 선수 못 사
12일 전
대표 사진
라온2
내년에 까이겠지
12일 전
대표 사진
라온3
우리팀이 많이 퍼주긴함 내년에 둘 다 많이 깎이겠지
12일 전
대표 사진
글쓴라온
너무 퍼주는거 같애 심지어 실력이나 부상으로 인해 문제 있어도 삭감폭 너무 적어서 매년 말나오더라
12일 전
대표 사진
라온3
관그 해줘
12일 전
대표 사진
라온4
알아서 하겠지 내돈도 아닌데..
12일 전
대표 사진
글쓴라온
이런 댓글은 좀…
12일 전
대표 사진
라온4
관그랑 회전이나 해조..
12일 전
대표 사진
라온5
구단에서 알아서 하겠지 ...
12일 전
대표 사진
라온6
내년 연봉은 아직 나오지도 않았는데 사서 걱정
12일 전
대표 사진
글쓴라온
연봉 측면만 보나? 윈나우 시점에 안그래도 뎁스 종이장인 내야자원 둘이서 저러고 있는데
12일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2일 전
대표 사진
글쓴라온
감코 구단이 다 알아서 하는거면 우리끼리 여기서 매일 여러가지 문제 토로하고 비판할 필요도 없겠네?ㅋㅋㅋ 이런식으로 입막음하지마 ㅋ
12일 전
대표 사진
라온8
흠… 이재현 부상시즌 빼고 거의 매년 풀타임 뛰지 않았나? 김영웅도 이제 풀타임 3년차고 올해 기대치에 못미치는건 맞지만 어차피 우리선수고 10년은 봐야함.. 응원 좀 해줘~ 돈을 우리가 주는것도 아니고 구단이 주는거잖아
12일 전
대표 사진
글쓴라온
윈나우 시즌에 몸관리 못해서 저러고 있으니 좋게 안보이지 ㅋ 그리고 한달 정도 빠진것도 아니고 거의 시즌 절반을 못뛰니까
12일 전
대표 사진
라온8
얘네가 부상인것도 맘에안들고 얘네 연봉도 맘에안들고 왜 하필 윈나우에 이러는지 맘에 안드는거 같은데 야구 하다보면 이럴때도 있고 저럴때도 있는거지 얘네가 열심히 안하는것도 아니고 어린나이에 주전먹어가면서 잘해줘왔으면 한시즌정도 힘든건 좀 봐주면서 응원하잔는거야..
12일 전
대표 사진
라온9
누가보면 매번 이랬는 줄 알겠다 울팀에 3년 연속 규타 채운 거 자욱이 이후로 재현이가 유일한 건 알고 하는 소리일까... 구단도 오래오래 쓰고 싶어서 관리해주고 있는건데 진짜 팬이면 응원 좀 해주자
12일 전
대표 사진
라온11
그런 거 모를 듯ㅋㅋㅋ규타가 뭔지도 모르는 거 아닐까
12일 전
대표 사진
라온10
정병 어그로들이 웅뺌 까면서 하던 말 본문에 다 짬뽕 됐넹 ㅋ
12일 전
대표 사진
글쓴라온
다른 선수들은 다 이정도 말 듣는거 같은데 웅뺌 얘기하면 정병인건가? ㅋㅋㅋㅋ
12일 전
대표 사진
라온10
이재현 병역 비리 부상 은폐 얘기 하던 애도 다른 선수들은 다 이런 말 듣는데~ 이러더라 ㅋㅠ 그럼 그런 말하는 곳 가서 놀아 💙
12일 전
대표 사진
글쓴라온
이재현 아겜가고 싶어서 무리하다 부상 길어진건 틀린얘기는 아니지 않나?부상 은폐까지는 아니라도
12일 전
대표 사진
라온1
회전 안하고 구구절절 쓰는 거 보면 다를 바 없음
12일 전
대표 사진
라온12
몇일전에 새벽에 재현이 부상은폐 쓰던사람이랑 별반 다를바없어보임.. 앞시즌에 비해 등록일수는 적을수 잇어도 시즌끝나고 보이는 성적은 더 좋을수도 잇는데ㅋㅋㅋ 아직 시즌 절반도 안댓는데 이런말 쓰는건... 으음 싶은데?
12일 전
대표 사진
라온13
쓰니 글목록에 마플글밖에 없을 듯
12일 전
대표 사진
글쓴라온
아닌데? ㅋㅋ 논리적으로 반박 못하는 애들이 꼭 이런댓글 쓰더라
12일 전
대표 사진
라온13
으 갤충같다
12일 전
대표 사진
라온14
어디서 기어들어온 벌레인지는 모르겠고 여기에 이런다고 니맛대로 독방 안굴러 가니까 원래 있던 곳으로 돌아가기나 해라 좀
12일 전
대표 사진
글쓴라온
진심 내가 한말중에 틀린게 단한개도 없으니까 반박은 못하고 이런 감정적인 댓글만 달겠지ㅋ 누가벌레인지 모르겠네?
12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삼스타 스토리 누구야?
14:36 l 조회 25
아니 어제 형우 역전 적시타 라도가 조언해준거여? 2
12:57 l 조회 142
근데 나 2
11:09 l 조회 260 l 추천 2
재훈이 수훈선수 인터뷰 사진에 2
10:13 l 조회 232 l 추천 2
이런거 너무 짜릿 1
10:00 l 조회 202 l 추천 1
화요일 수요일선발 엔씨전2
9:55 l 조회 137
자욱이가 보넥도 시구왔을때 (잠실)2
06.27 23:42 l 조회 390
승요등장✌️4
06.27 23:34 l 조회 106 l 추천 2
호성이 근황🥹 16
06.27 23:14 l 조회 2086 l 추천 3
내일 꼭 이겨서
06.27 23:00 l 조회 113 l 추천 1
오늘 이겨서 다행이지만 미노 류찌 전뱅 .... 4
06.27 22:48 l 조회 345 l 추천 1
재윤 옆에 기다리는 우승 왤캐 웃김
06.27 22:47 l 조회 75 l 추천 1
퇴근길 없냐 퇴근길
06.27 22:46 l 조회 30
재훈이도 신인왕 요건 되네????
06.27 22:35 l 조회 95 l 추천 1
재훈이 미래가 기대됨
06.27 22:29 l 조회 68 l 추천 1
재윤샘 타이트 한 상황에서
06.27 22:28 l 조회 73 l 추천 1
우리 사자키링은 12
06.27 22:21 l 조회 252
우왕 팀스토어 영수증에1
06.27 22:19 l 조회 212
마지막 아카 잡으니깐 태인이 엄청 좋아했네 2
06.27 22:03 l 조회 171 l 추천 3
혹시 유니폼 세탁 매번 하면 안 좋나?15
06.27 22:00 l 조회 225


12345678910다음
삼성
일상
이슈
연예
1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