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3711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삼성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02

그냥.. 요즘 우울함에 빠져 살고있음.

학점은 .... 조져진지 오래고..  성적맞춰서왔는데

작업치료 전공하는데 이게 뭔지도 모르겠도 

자퇴하고 다른거 하는게 나을까..? 교수들이랑 동기들은 다.. 이거 따고 디른데가도 늦지않는다고 하는데 내가 현타와

지금 2학년 2학기때 실습가야함 3학년 졸업인데

2학기 출석 거의안해서 f 많고 이번학기도 시험 조져서 f많을거같아서 어쩌면 1년 더 다녀냐될수도있늠... 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전공 살릴 생각없으면 편입이나 수시 반수…전문대 보건은 ㄹㅇ..
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ㅎ... 그치.. ㅠㅠㅠ 전공 살릴 생각은 ㄹㅇ 사라진지 오래긴해..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럼 전문대 학벌이 발목 잡을 수 있어 빨리 자퇴하고 수시 쓰거나 편입 추천해..
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익인아 ㅠㅠㅠ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적성이 너무 안 맞아? 2학년이면 좀 아까운데ㅠㅠ편입도 어렵나..?내가 편입은 안 해봐서 잘 모르긴 해..
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적성도 적성인데 졸업도 1년 늦어질거같고.. 편입은.. 전문대라.. 전문대졸해수 3학년때 가능해.. ㅠㅠㅠ 다들 내가 공부하기싫어서 그런거 아니녜.. 1학년때부터 아니다 싶었을때 튀었어야했는디.ㅎ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보건계열과는 일이랑 공부하는거랑 많이 다른데 어떤게 적성에 안맞는거야 ? 공부를 하기싫은거 아닐까ㅠㅠ
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이거 졸업하면 취업처가 발달센터 요양원 이런데인데... 병원이나 거길 이 직군으로 취업하기가 싫어.. 공부 하기싫은것도 한몫하고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음.. 작업치료면허증이 그렇게 버틸정도로 ㅜ메리트가없는거같은데 다른거 하고싶은건있어?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일단 글고 국시를 붙어야되는데 맘떠서 공부를안하면 국시를 못붙을꺼같은데
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원래.. 그냥 지방 4년제 법학이랑 동방예대 미디어 붙었었는데 둘다 하고싶은거.. 다들.. 밥벌어먹고 못산다고 여기 왔는디.. 그치..국시는 붙을수있을련지..ㅎ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작치도 .. 그렇게 월급이 쎄진않은걸로 아는데ㅠㅠ 그냥 하고싶은거 하는게 어때?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전공 살릴생각없고 전문대면 걍 미련없이 자퇴해도 되지않아..?1년 빡세게 공부해서 대학 다시들어가 차라리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22 나 전문대3년제 나왔는데 의미없고.. 별로야
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가. 내 주변에서는 내가 전공 살릴 생각 없다고해도.. 다시 공부못할거라고 생각하는지 일단 졸업하고 생각하래..ㅎ.. 그래서 진짜 갈팡질팡하는 중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어우 빨리 자퇴해 시간 아까움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적공도 잘 맞아야 공부할 맛이 나더라
차라리 대학 다시 들어가
학은제로 남은 학점 이수 가능하지 않나...? 그래서 편입할 듯

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 고마워 익인아...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 근데 아깝다 2학년이고 작치 면허ㅜ
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ㅎ. 그래서 그런지 다들 그러더라고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병원도 갈수 있고 장애인 거주시설 쪽도 좋아 2학년이면 너무 아까워.. 장애인 거주시설쪽으로 가면 일 개꿀이긴해 병원보다 훨씬 더..
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 헐.. ㅠㅠ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는 졸업만 하고 시험은 안봐서 자격증 없는데 지금 후회중이야.. 그때 따놓을걸..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진짜 하기 싫으면 그만둬
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고마워..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근데 솔직히 지금 이상태면 맘잡고 공부 못할거가튼데.. 익인이 스스로도 확신이 없는 상태에서 해볼까? 하는 마음으로 애매하게 자퇴하고 새로 준비하면 힘들거같애ㅜ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2 그래서 일단 다들 졸업부터 하라고 하는 것 같음 고졸보다는 초대졸이 낫긴 하니까
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음.. 다들 딱 저 마인드인거같아..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자퇴하면 뭐 할진 생각해봤어?
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퇴하면 다시 수능 공부하지않을까..?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직 21살인건가?? 휴학해봐 내 친구 작치나왔는데 아동아니면 노인쪽이라고 하더라고? 얘는 적성 잘 맞아서 다니지만 아니면 힘들긴 하겠더라.. 이 쪽으로 일할거 아니면 라이센스 따도 굳이..?아냐?
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이쪽으로 일할거아니면 굳이긴해..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자퇴는 솔직히 회피고 일단 졸업하고 나서 편입을 해서 다른 전공을 가든 선택해
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고마워 ㅠㅠ 익인아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정신쪽으로도 생각 없어??
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생각은 있는데 학점이 낮아서.. ㅎ
8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자한테 인기 없는 여자애들이랑 친하게 지내기 싫어짐...
9:00 l 조회 1
돈 없는 부모님한테 화냈는데... 내가 너무 급발진한건가
9:00 l 조회 1
필테 갈 때 이런 래시가드 입어도 돼?
9:00 l 조회 1
어제 인형뽑기방에서 카드분실한 거 같아서 다시 가니까 없네
8:59 l 조회 1
사촌이 논란있던 연예인인데 결혼할 사람한테 말해야될까5
8:59 l 조회 21
몽클 패딩 사면 오래 입을까?
8:59 l 조회 6
병원가는길인데 날씨 넘 좋당2
8:58 l 조회 9
탁센 핑크색 보다 초록색이 더 쏀거야??3
8:56 l 조회 16
7월 1일까지 전재산 만원인데 어케살지11
8:55 l 조회 42
해외여행 가는데 꾸밈비가 진짜 더 든다5
8:55 l 조회 52
폭로 해놓고 정의구현이라고 정신 승리하네 6
8:55 l 조회 28
더 컨벤션 영등포 가본익3
8:55 l 조회 19
42살 여자가 결혼 안했으면 비정상같음?12
8:54 l 조회 54
옷 사고 싶은데 ㄹㅇ 맘에 드는게 없음 ㅠ
8:54 l 조회 12
우체국 택배 직원 신고해도 뭐 패널티 먹는게 있어?1
8:53 l 조회 12
유치원교사인데 학부모시선에서 교사가 반바지 입으면 좀 그래?4
8:53 l 조회 19
애인이 장염 걸렸는데 조절 잘못했다 지려서 회사 관두겠다하면 어떡할거임 7
8:53 l 조회 64
주식 오늘 드갈까 말까 참고해
8:52 l 조회 321
나이차이가 좀 있는 남매나 자매면6
8:52 l 조회 24
아이라인 펜슬 vs 붓펜5
8:51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