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378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4
난 30인데도 피부 안하고 네일 안하고 보톡스 필러 이런거 싹 다 안함 어릴때 한 쌍수가 전부...
명품도 없고 기본적인 화장에 슬랙스에 티입고 이런식인데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그래 ㅋㅋㅋㅋㅋ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인티에 있는애들 거의 다 그럴거 같은데
내 주위는 다 함 - 30대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돈없어서 못쓰는데 ㅋㅋ
나는 뷰티 디바이스 굴리는게 다임ㅋㅋ
내 주변은 다들 하더라 이것저것
피부과 정기적으로 꼭 가는듯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두 딱히 외모에 쓰는돈은 없는듯 화장도 안함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네일, 피부는 많이 하더라 난 네일은 답답해서 안하고 피부과는 100끊어서 다님ㅎ,,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30살에 피부과 처음 가봤음.. 30되니까 이것저것 신경쓰이더랑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01인데 작년부터 피부과다니면서 보톡스랑 리프팅 자잘한 관리받기시작함 안하는거랑 다르긴해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얼굴에 뭐하는 피부과는 딱 한번 갔었고
그뒤로는 그냥 집에서만 관리 이것저것 많이 사서 바르는중
영양제도 대신 그만큼 쓰고...
30대되니까 확실히 다르더랑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피부과 염증주사 맞은거 빼고 30넘어서 시술하러 처음감, 명품 가방1 지갑1 있음. 대학생때 쌍수, 교정함 내주변은 굳이 말을 안 하지 물어보면 시술하러 피부과 꽤 다님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안해 치아교정한게 끝임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셀프로 많이함
디바이스로 리프팅하고 염색, 앞머리펌,네일 셀프로함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피부과 다들 뭐해 추천해줘라 ㅜㅜ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ㄴㄷ 외모에 관심 없어서... 대신 내 취미 생활에 돈 팍팍 써서 문제
10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싸우다 하루 넘게 잠수타는 사람들 싫음
15:19 l 조회 1
내가 보기에 못나온 사진인데 친구가 잘나왔다고 하면 어떰?
15:19 l 조회 2
당근 5천원짜리를 네고해달라는건 노양심아닌가
15:18 l 조회 3
돌출입아닌데 교정한익들있니
15:18 l 조회 2
다들 나이들면서 연하가 끌리는 이유가 있엉?1
15:18 l 조회 9
아 놀이공원 스트레스 받는데 자꾸 가자함
15:18 l 조회 3
오랜만에 본가왔는데 애기 고양이 봤어
15:18 l 조회 8
32강 경우의 수, 지금 탈락 위기임?
15:17 l 조회 7
살찌니까 자존감
15:17 l 조회 8
용산공원에 사람많아??
15:17 l 조회 5
정치로 진짜 친한친구도 많이 멀어지는 구나2
15:17 l 조회 7
야르한아침이다야르렁일어나라1
15:17 l 조회 10
이 날씨에 시켜먹을
15:17 l 조회 8
근데 잘생남들 성격 안좋다는거 ㄹㅇ팩트임12
15:16 l 조회 42
케이찹사라다 뭐가 맛있어
15:16 l 조회 7
sns 안하는 20대 신기해?10
15:16 l 조회 19
새팀장 미
15:16 l 조회 5
머리큰 사람이 근접샷이랑 원거리샷이랑 외모차이 많이 나는듯
15:16 l 조회 9
자폐잇는 애기 집 부모님들은 애 어디서 키울까
15:16 l 조회 22
와 존잘남 첨 봤음1
15:16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