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448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1

+추가

10만원대 가방 삼 > 사용감 물어보니 이렇게 답변옴 


그 외 하자없냐니깐 없다고함 > 근디 받아보니깐 실물은 중고라 사용감 문제거 아니라 지워지지않는 화장품 묻은ㄴ게 엄청나게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환불 요구 > (참고로 나 중고거래 환불해본적없음 지인들도 인정한 더러움이였다 ..

이렇게 답장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락 하도 안 보길래 (운송장 빨리 입력하지 않으면 자동구매확정되서 제촉함 > 구매자가 일택으로 입력한줄 모르고 반택요구함 (편의점명만 알려주면됨 / 왜냐 ? 나도 반택으로 받아서) 근데 일택 주소지로 입력했길래 착불로 보낸다니깐 뭔 착불로 보내냐면서 반택으로 보내달래 > 규정상 계좌 필터링으로 못 보내고 번거로워져서 일택으로 보낸다니깐 또 연락 하루종일 안봄 ㅌㅋㅋㅋㅋ



걍 반택으로 보냐고 입금해달라고 했더니 저리옴 ; 아니 솔직히 반택비 그냥 넘어갈수 있어 근데 처음 환불 요구했을때부터 반택비 요구 반응이 저래서 걍 열받어 ㅋㅋㅋㅋㅋ ㅠ

대표 사진
익인1
왜사냐 저런 인간들은
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내가 이상한 사람된거 같아 그 전에도 연락 하도 안봐서 거의 6일 걸쳐서 샀거든 ㅋㅋㅋㅋ 걍 사지 말았어야 했는데 눈이 멀었지 ㅋ…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넌 이상하지 않아. 저 놈이 이상한 거임
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맨 위에 추가했어 미칠거 같애 ㅋ지금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하자있는 걸 고지 없이 판 거라 배송비 부담도 저 놈이 해야하는 거 아님?
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아 그니깐 .. 이게 이렇게 까지 말이 길어지는건가 싶네 내가 자꾸 말장난하지말고 논점은 걍 하자문제니 판매자가 부담하는게 맞다니깐 저러면서 말이 길어지네 ㅋㅋㅋㅋㅋ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민사소송 당하고 싶나? 지가 사기쳐놓고 굉장히 당당하네.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근데 번장이면 번개페이로 구매한 거 아냐?

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번개페이랑 안전결제항 같나? 안전결제로 하긴했어 그래서 반품 진행중이고 근데 이 사람이 일택으로 등록해서 일택 착불로 한다고 한거임

내가ㅠ먼저 보내고 택배비 요구하면 계좌보내야하는데

번장은 계좌 필터링되서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아니 절대 배송비 보내지마. 저 놈이 사기쳐서 판 거니 지가 부담해야지. 거부하면 번장 고객센터에 문의하고. 환불 다 받고서는 저 놈 신고 먹여.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새상품이든 아니든
고지없는 하자가 있는데 뭔 소리야

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맨 위에 추가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벽이릉 대화하는거같아 힘들다…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짜 저런 애들 있을까봐 구매전에 실물사진 꼭 받아야함 ㄹㅇ 양심없네
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맨 위에 추가했는데 내가 글을 읽고 있는게 맞지,,? 그래사 나보고 어쩌라는거…? 논점 엄청 흐리는데 나도 논점 흐리면 나는 반택으로 받았는데 지는 구매자가 부담하는걸로 알고있으면서 일택입력한거 아니냐곸ㅋㅋㅋ

택배비만 보내주라는게 어렵나구………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고소해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니 이상한게 새상품 샀습니다!! 해놓고 나중에 새상품 산적없다 번장으로 새상품 산거다 이게 결국 새상품이라는 거 아님?ㅋㅋㅋ 변명도 이상함 ..
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거 보고 말 문 막혔잖니 그래서 사진 다 찍어서 보내니깡 사과하고 환불 진행하는건데 환불과정에도 이난리시네…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뭐냐 내가이해한게 맞나싶어서 글 세네번 봤네 뭐 저런 사람이 다있냐ㅋㅋㅋㅋㅋ 저런데 감정 쏟지마 답변도 챗지피티한테 하게해 괜히 너 마음만 손해다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번장에 신고해
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걍 신고하게 지금도 읽고 답이 없으시다 ~ 속터져 ㅋㅋㅋㅋㅋ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와 별 이상한 사람이 다있네
7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실수령 180이면 저축 얼마나해?
16:52 l 조회 1
재무회계 직무 현직자 있음???
16:52 l 조회 1
서울 사는거 장점 맞냐 하 ㅋㅋㅋ
16:52 l 조회 1
예쁜 나이 33살 난 아직도 믿어
16:52 l 조회 4
잘사는 동네가 더 텃새심한듯
16:52 l 조회 2
나 나이들었나봐 수줍어하는 남자가 내 이상형임
16:52 l 조회 2
경력 많은 나이 많은 교수는 수술 직접 안하기도 한다는데 진짜야?1
16:51 l 조회 15
이번주 상사들 싹 다 해외출근이라 행복회사생활중3
16:51 l 조회 11
슬랑이 어떤게 인기많아??1
16:51 l 조회 12
토익 고득점자! 5번 문제 하나만 풀어줘!
16:51 l 조회 8
아이디어스 에어팟케이스 3주만에 보내줬네
16:50 l 조회 4
오늘 오후내내 폰만 하는중..1
16:50 l 조회 11
와 나 오늘 바빠서 폰 배터리 90퍼임 ㅋㅋㅋㅋ1
16:50 l 조회 15
비절개 쌍수 두달차 붓기ㅠㅠ 3
16:50 l 조회 7
나 이긴자로인것같애3
16:50 l 조회 16
여자 26-27 결혼 빠른편은 아니지?14
16:49 l 조회 51
난 혼자잘처먹음
16:49 l 조회 10
진심으로 살찌니까 걷기가 힘든데;;; 산책도 못나가겟음 살려줘 ㄹㅇ익들아ㅠㅠ 우캄 3
16:49 l 조회 19
아 왜케 쳐지냐..
16:49 l 조회 10
유튜브 보는데 158에 64 보고 고도비만 이러네..1
16:49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