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699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4
학원비 이미 냈고 시험비는 계속 나가고 지금 거의 90만원 쓴거 같아 요즘은 내가 정말 빚이 많은 사람이 된거 같아서 잠도 안와 돈만 계속 날리고 추가 교육도 돈인데 ㅠ 6개월 안에 따야하는데 어떡하냐
대표 사진
익인1
유튜브에 코스있으면 그거 보고 외우고 감이 안잡히는거면 교육 2시간인가? 그거 받아봐 나는 주차 안외우고 시험쳐서 떨어지고 교육 듣고 바로 붙었어
4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좌회전 우회전 감 때문에 .. 추가교육 필요할듯 .. 진짜 스트레스 받아 해도 안되는게 있는걸까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주차는 공식 외우면 바로 붙음 교육 더 들어봐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학원옮겨서땃어 돈아깝지만 ㅜㅜㅋㅋ
4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 다니는 학원 별로였어?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전엔 학원안에시험장없는데 다녓는데 시험장잇는데로 옮겻음 ㅜㅜㅋㅋ
4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시험장 있는 학원에서 3번.... 흑 ㅠㅠ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나는 떨어질때마다 추가교육2시간씩햇어...ㅋㅋㅋㅋㅋㅋ그냥계속교육듣고쳐봐
4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ㅎㅎ ㅠㅠㅠㅠㅠ 내 돈 ㅠㅠㅠㅠ 그래야겎다.......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추가교육 ㄱㄱ 유투브 영상 많이봐
4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추가교육이 답인가 ㅠㅠㅠㅠㅠㅠ 유튜브 영상도 봤는데 실전에서 어럅더라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6번만에 붙음..
4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인이 추가 교육 했어? ㅠ 왜 떨어졌어? ㅠㅠ 난 다 좌회전 우회전 때문이야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추가교육 4시간햇어
난 1종 가속구간땜에... 결국 2종으로 바꿔서 붙음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기본 학원비의 2배는 든듯 ㅋㅋㅋ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선을 넘는거야?
4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연석 올라타서 실격이야 전부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이거,,, 면허딴지 오래돼서 잘 기억은 안나는데 기능 볼 때 회전구역에서 쌤이 이쯤(면허장 나무나 기둥 기준)와서 몇바퀴 돌려라 이러지 않아??? 그걸로 회전했던 것 같은데

난 그래서 주행할 때 몇바퀴 돌려요? 이러다가 개쿠사리먹었지만ㅋㅋㅋㅋㅋ

4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진짜 축알못인거 맞는데 왜 다들 안움직여..??
10:49 l 조회 1
축구보니까 피지컬이 걍 압도적이네 남아공이
10:49 l 조회 1
점심에 바쁘셔서 식사 못하시는 과장님 계시는데 뭐 사다드릴까!!
10:49 l 조회 1
황희찬이랑 이강인 개불쌍해 죽겠네
10:49 l 조회 3
걍 한국 국대는 축구 뿐만 아니어도 멘탈 준나 약함
10:49 l 조회 2
피부과 ㄱ ㅐ가튼곳이 왜이리 많지
10:49 l 조회 4
한국축구 답답하다
10:48 l 조회 4
은행에서 모바일 신분증 가능해??1
10:48 l 조회 8
선수들 너무 잘 쉬고들 왔냐ㅋㅋㅋ
10:48 l 조회 12
햄버거 만드는 알바 어려울까???3
10:48 l 조회 8
야구 잘알들아!! 질문 잏어!!!3
10:48 l 조회 17
걍 후반에 손흥민 이재성 조규성 다넣어라1
10:47 l 조회 26
이영표 말없어진거 너무웃김1
10:47 l 조회 18
쿠팡이츠 기사는 바로 잡히는데
10:47 l 조회 9
근장 역대급 많이 받았다1
10:47 l 조회 17
뭐햇다고 벌써 전반 40 임ㅌㅋㅋㅋㅋ
10:47 l 조회 6
설영우는 왜잇는거냐
10:47 l 조회 11
후반에 흥민 재성 넣을까??
10:47 l 조회 7
이 실력으로 일본만날 생각한거임?1
10:47 l 조회 21
취준 정병올때 어떻게 했어?2
10:47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