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 못하는 사람들이 다 거기서 장사하나 싶을 정도로다 맛 퀄리티가 떨어짐 그렇다고 가격이 저렴하지도 않음아주 가끔가다 그래도 먹을만하다 싶은 곳을 찾긴 하지만항상 의문임 다양한 곳에서 주문해봤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