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 반 됐는데 일이 없어서 혹시 업무할 거 있는지 메신저 해도 사수분들 답장 없으시고 자기들끼리 계속 바쁘다곤 하시던데 뒤돌아보면 메신저는 잘 하시더라고ㅠㅠ... 나 미움 받고 있는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