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302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84
한달 반 됐는데 일이 없어서 혹시 업무할 거 있는지 메신저 해도 사수분들 답장 없으시고 자기들끼리 계속 바쁘다곤 하시던데 
뒤돌아보면 메신저는 잘 하시더라고ㅠㅠ... 
나 미움 받고 있는건가
대표 사진
익인1
너가 너무 귀여운 탓인가보다 해버러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수습 잘릴까봐 걱정돼서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바쁘시고 신입한테 줄만한 일이 없어서 그런 걸 수도?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걍 일 별로 안 하고 돈 벌기 개꿀이라고 생각해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로 줄 게 없어서 그런거임... 넘길만한거 있으면 니가 싫다해도 넘기고싶을걸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짜 줄게 없어서 그래. 그들은 바쁜데 수습까지 챙길 여유도 없구..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폐급이라서 쟤 줄바에 내가 한다 이런 건지 진짜 바쁘신건지 구분이 안돼서 그래 엉엉... ㅠㅠㅠㅠ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미움받는건 아닐거 같은데 좀 더 어울리긴 해야할거 같아보여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냥 지금을 즐겨 나중에 바빠지면 그리울것이여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음.. 흠.. 걍 무시해 ㄱㄱ 원래 신입은 욕 먹는 포지션인듯 그러든지 말든지 미칑 나만 개꿀 이러케 생각해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진짜 바쁘면 시키면서 알려줄 시간도 없어서.. 조금만 기다려봐 ㅎㅎ 알려줄때 메모 잘하고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첨엔 좀 놀아도 되긴해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달 반이면 처음으로 쳐주나 ㅎㅎ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너ㅓㅓㅓㅓㅓㅓㅓㅓㅓ무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알려주기에는 지금 월요일 아침이어서 너무 바쁠 시간임… 조금만 기다리쟝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메신저 답 없는 건 좀 찜찜하긴 한데... 없으면 없다고 답을 하던가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일 안주는 건 그럴 수 있다고 생각해!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적인 얘기할 때는 한번씩 답 주시긴 하셔
두분 중에 한분만 주말 잘 보내셨어요? 하면 네~ 완전 잘쉬었어요 이정도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일 안주는건 진짜 알려줄 시간도 없어서 본인이 빠르게 처리해버릴 가능성 개높음..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럼 안 되지만 개바쁘면 신입 챙기고, 일 주고, 피드백 줄 정신 없긴 해... ㅜ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 이번에 이직하면서 겪는데 빡침… ㅋㅎ
그럴거면 팀에 신입이나 신규를 뽑지말든가 ㅠ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빡치진 않고 좀 걱정돼 내가 버려진건지... 수습 통과할수있을까 나 고문관인가 이런 기분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에 아니야 너무 바빠서 교육까지 하면 할 시간이 없어서 그런 걸거야 조금만 기다려보자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엥 ㄴㄴ 나도 그랫는데 지금 적응 잘만함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ㄴㄴ업무분장 할시간 없어서그럼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 신입 때 그랬는데 진심 바쁜데 내가 계속 말 건 거였어,,,, 기다리면 일 주실거야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직 신입이라 일 안주는 건 그럴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 답장 안하는 건 좀...
5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공무원 합격했는데 기분 안 좋음..
15:51 l 조회 8
용인익들아 너네 동네도 러브버그 출몰함?
15:51 l 조회 6
돈 떨어져서 주택청약…. 해지한다
15:51 l 조회 5
SK스퀘어 200
15:51 l 조회 5
사랑니 당장 안 빼도 되는거지?1
15:51 l 조회 7
크레스트 치아미백 유명한 거 이거맞어??
15:51 l 조회 7
우리동네에 갑자기 러브버그 개많아짐1
15:51 l 조회 9
진지하게 남친이랑 헤어져야할까 이유 좀 봐주라…7
15:50 l 조회 24
러브버그..굼떠서 좋음...벌레 잡기 난이도 0에 수렴함6
15:50 l 조회 21
심하게 말해서 나이들면 돈덩어리가되는거같음
15:50 l 조회 15
번지점프 한번할때마다 100만원준다하면 뛸거야?4
15:49 l 조회 21
애매한 소개팅 애프터 할말?2
15:49 l 조회 9
전동킥보드 타다가 3번 넘어져서
15:49 l 조회 9
퇴사한 백수 1억 2천 있는데 천만원 여행에 태우는거 어때6
15:49 l 조회 18
고양이는 블랙탄 없어?
15:49 l 조회 4
하닉 지금 1주만 사보는거 어떻게 생각하니
15:49 l 조회 11
비대면 계좌개설 차단 해제하는거 지역농협 가도 해줘??
15:49 l 조회 1
근데 롤은 왜 욕 안할 상황에도 욕하는거임?
15:49 l 조회 7
나이 많을수록 괜찮은 사람은 솔로가 없다면 솔로는 성격 이상자네? 2
15:48 l 조회 15
학교쌤들이 맨날 나 꼽주고 외모평가 해서 우울하고 내가 뭘 잘 못 했나 싶음 4
15:48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