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30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90
진심 다 20대 후반에 몇억있고 이런거 아님..?
나만 거지일까봐 무서워
대표 사진
익인1
웅 아니야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시드가 잇어야 부자가 되든말든 하지 ㅋ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몇천 넣어서 억된 사람 많을거같음..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030이 몇천있는 사람이 얼마나 된다고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사회초년생들이 그런 돈이 어딧니 ㅋ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엥 그럴려면 애초에 시드가 많아야지..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2030 수익률도 전세대 꼴찌인데 뭔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인생여전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빚 탕감 정책이 핫한데 ㅋ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222222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4천넣었는데 2억됨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몇 억 벌려면 시드도 커야하는데 일단 몇억 벌었다해두 그걸로 부자라고 하기엔...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통계보면 생각보다 이득본사람 낮음 그냥 번사람만 글써서 그런거임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뭘 다벌어,,,,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애초에 돈이 많았던 애들이나 부자되겄지..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일단 난 반도체없음 청년이라 벼락거지상태임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몇억도 최소 수천만 최대 억이 있어야 만들 수 있어서 아님..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20대의 평균 주식 보유(투자)금액은 약 140~150만 원, 30대는 약 220~250만 원 수준입니다. 해당 통계는 일반 개인 투자자를 기준으로 산출된 평균값입니다.

신한은행 통계 기준으로 찐 소액임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뭐 그러면 다 워렌버핏이니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여기서 꺼드럭 대는 애들 다 몇백도 못 번 애들이 수두룩함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부자가 되기 쉬운걸까 생각해봐
돈이 돈을 버는거고
불장이고
인터넷은 믿을수없음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일단 시드가 천 겨우 넘고 그러다보니 몰빵고 못하고
현실은 1주도 안가지고 잇음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애초에 ㅜ그런애들은 또래들보다 애초에 여유 있는애들이야
안목 좋아서 백만웡이하일때 계속 들고있어서 대박난 겅우 아니면.. 이것도 솔직히 여유가 있어야 대박나는거야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시드가 작아서..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리고 생각보다 급등하는 주식에 몇천 박을 수 있는 깡좋은애들 드물어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지금 삼전 하닉 억대 가지고 있는 사람 전체비율 5퍼 미만인데 하닉 기준 그사람들 평균 평단 140 이상 이랬음 = 이미 시드가 억이다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원래 돈 많은 애들이 더 많아졌겠지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부동산 가진 익들은 아닐걸ㅋㅋ 시드 부족
나야나~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2030에 애초에 그렇게 벼락주자 돨만큼의 투자할 돈이 있는 사람이 얼마나 있겠냐고..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가라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시드 없음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번 애들만 말해서 그런거야ㅎㅎ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맞음 막상 안하는 애들도 꽤 되고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시드 적어서 인생여전임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시드많아도 주식에 다 넣긴힘들뿐더러 보통은 돈이없음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버는 사람만 더 벌지 뭐 ㅋㅋㅋㅋ 나도 수익률은 좋은데 시드가 적어서 인생여전이야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돈있는사람이 더 번거지.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일단 부자 될려면 억단위여야 하는데 쉽지 않음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근데 몇천 번 사람은 많긴 할듯 솔직히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ㅈ 본인 연봉이상 번 애들 개많을거 같은데
인생역전은 아니어도 큰돈이잖아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5
22 몇 천 단위는 많긴 할 듯 아직 수익 실현을 안 해서 그렇지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시드가 많아야 부자가 되지..2030이 시드 몇억 넣을 돈이 어딨어
금수저는 더 금수저되었을듯.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나 700벌었는데도 남들 다 많이벌었겠지 생각듬..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시드적어서 인생여전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뭐지 바보야..?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이런 애들은 일부러 이러는거냐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부자려면 시드 개커야하는데 몇주로는 안됨 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생각보다 그렇지 않음 솔직히 4050대가 더 부자되고 상대적으로 2030대는 가난해졌을거 같은데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시드 적은 사람이 대부분이고, 그걸로 부자된 사람이 얼마나 되겠어. 나도 주식했는데, 삼전 하닉 안들어가서 올 마이너스 다 얌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미래에셋증권에서 통계낸 거 보면 20-30대가 수익률도 다른 세대에 비해 낮음
누군가 돈을 벌려면 누군가 돈을 잃어야 하는데
많이 번 사람이 말을 많이 해서 그런 거임
특히 20대는 마니 벌어봤자 몇천일 거 같은뎅
난 20대 후반 여자고 2.7억 순자산으로 갖고 있는데 뱅샐에서 상위 3퍼 이내로 집계됨 주식으로 수억 갖고 있다…? 상위 자산 그룹 사람들이 그거 다 시드로 꼴박해야 하는데 그게 몇 명이나 될깡
물론 이번 불장으로 양극화가 더 심해졌긴 하겠지 근데 애초에 있던 사람들이 더 가지게 된 것 뿐임 ㅋ ㅋ 내 개인적인 견해로는 그렇게 크게 걱정할 문제가 아닌 것 같음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7
하닉 고작5주잇다..이걸로 4배됐는데 인생여전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몇천 있어도 몇천을 투자하지않았음....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많아봤자 몇백 벌엇겟지 그리고 말을 안해서 그렇지 많이 잃기도 해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내주변은 다 1억넘게 벌엇긴해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1
ㄹㅇ 부러워 배아파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사회초년생이 투자할 돈이 어디있어 대출도 안나옴ㅠ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전재산 박고 몇억 번 사람 그렇게 많지 않을걸
그리고 구런 강심장들 초년생 중엔 많이 없너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5
1. 시드가 없음
2. 있어도 그돈 다 몰빵할 강심장 없음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6
하닉삼전에 몰빵해서 몇 억 벌 사람이면 그 돈 없었어도 부자일 가능성이 높다......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시드 코딱지라 오백 벌엇음 인생여전 대부분 이럴걸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8
나도몇천은 벌긴함
5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의정부는 진짜 벌레개노답도시임
15:53 l 조회 1
아... 동생 또 정떨어짐
15:53 l 조회 4
주식 다 넣었다가 물탈때 못타면 걍 기다림밖에 없어?
15:53 l 조회 2
167/60 통통이야?
15:53 l 조회 3
강쥐 파양해야함...하 + 가족 구햤어!
15:52 l 조회 12
공무원 합격했는데 기분 안 좋음..
15:51 l 조회 23
용인익들아 너네 동네도 러브버그 출몰함?
15:51 l 조회 7
돈 떨어져서 주택청약…. 해지한다
15:51 l 조회 7
SK스퀘어 200
15:51 l 조회 8
사랑니 당장 안 빼도 되는거지?2
15:51 l 조회 8
크레스트 치아미백 유명한 거 이거맞어??
15:51 l 조회 7
우리동네에 갑자기 러브버그 개많아짐1
15:51 l 조회 12
진지하게 남친이랑 헤어져야할까 이유 좀 봐주라…10
15:50 l 조회 31
러브버그..굼떠서 좋음...벌레 잡기 난이도 0에 수렴함8
15:50 l 조회 34
심하게 말해서 나이들면 돈덩어리가되는거같음1
15:50 l 조회 19
번지점프 한번할때마다 100만원준다하면 뛸거야?4
15:49 l 조회 31
애매한 소개팅 애프터 할말?3
15:49 l 조회 12
전동킥보드 타다가 3번 넘어져서
15:49 l 조회 10
퇴사한 백수 1억 2천 있는데 천만원 여행에 태우는거 어때6
15:49 l 조회 22
고양이는 블랙탄 없어?
15:49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