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322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25
본인은 안해도 부모님이 하셨을거 아니야 부럽다..나만 계속 뒤쳐지는느낌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첨부 사진며칠 전에 여기서 본 건데 세상에 부자들 개많음... 심지어 이제 좀 있음 300 ㅋㅋ 여기서 더 오를 거고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겟냐고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벼락거지 나야나..ㅠㅠㅠ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억대 아니면 그냥 성과금 받은 수준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인생여전임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햇겟냐고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어차피 시드 큰 사람이 버는 거라 사회 초년생들은 이생여전임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3천 넘게 벌었는데 시드큰사람들한테 못비빔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우주 어쩌고에 꼬라박혀서 심해가는중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나도 하 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0
ㅋㅋㅋ나도 7월초까지만 지켜볼라규 나는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인생여전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시드 천이 안되는 사람들이 대부분이라는데 뭐 얼마나 부자가 됐겠냐고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겠냐?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니야 ㅠㅠ 진짜 거지여깄다...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주식으로 돈은 벌어도 부자는 못됨
되는사람이 0.1%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인터넷에서 얼마 벌었다 어쩐다 하는 거 다 믿을 게 못 되고... 어쩌다 수익 인증 하는 사람도 수천명 중에 하나다... 그런 생각하지 말아...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니라고 했다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zzzㅋㅋㅋㅋㅋㅋㅋ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웃겨 ㅋㅋ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애초에 시드가 없다.. 있어야하지 .....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부모님 세대때 엄청난 하락장 겪으셔서 안하시는 분 많으심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같은 거지 핵주린이도 2000넘게 벌은거보면 적어도 1억 언저리 번사람 많을거같음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시드 크게 들어간 사람이 얼마나 될까.. 인생여전이야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부자는 엄청 부자됨 거지는 거기서 거기임 그래서 평균은 낮음 ㅇㅋ?? 대부분이 거지라 통계상은 크지않다고나옴 양극화만 심해진거임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걍 있는 사람만 더 버는거지 머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티끌로 티끌벌었다....^^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다들 많이 벌었네 나는 인생 여전이다 ㅠ ㅋㅋㅋ 벼락 거지된 느낌 ㅠ 슬퍼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이번에 천만원 이상 못번사람도 있냐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아무한테도 말 안했는데 이번에 2억 벌음... 이런 사람 많지않을까? 당근.. 세계 주식 수익률 압도적1등이라는디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200만원 꼴아박았다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만 뒤쳐지는느낌 2222 ㅜㅠㅠ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우리부모님은 안함 걍 노후준비그런거 하나도없다ㅜ에휴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원래 부자였던 사람이 더 부자되는거지..
시드작으면 인생여전임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대형주 안 산 사람도 많음
일단 나...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울엄마는 시드가커서그런지 잘버는 달은 월에 2-3천씩 벌드라 근데 엄마가 잃을때도 많대 잃으면 말을 안할 뿐이래 물론 잃을때 몇천씩 잃진 않지만…
근데 나는 시드도 없고 그냥 거지에서 거지야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남초에서 봤는데 시드 3천 이상이 8프로도 안된다고 했음. 그래서 그냥 걍 용돈벌이 개크게 한 수준들일 듯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부모님은 미국만 하는데 많이 번거 같음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현금이없는데 어케 주식을 하노 집팔아서 하니? 다 부자됐다는게 말이냐고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그냥 용돈벌이 소소하게 한거지..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시드가 커야지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부자까진 아니어도 몇억 번 사람은 많을 듯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주식 5년차인데 이번장은 ㄹㅇ 돈 억대로 번사람 개많을듯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엄청 벌긴 함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나 시드 2배로 불렀는데 원래 시드가 적었어서 그냥 인생 여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나 시드 있었는데 안넣고 저점매수 저점매도라 이익적음 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6
ㄴㄴ.. 안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이런것도 꾸준글이냐 그래봤자 얼마안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소수라고 하더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9
글고 애초에 돈 많은 사람들이 더 벌었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지금은 모두가 부자되는 장이 아니라 부자가 더 부자되는 장,
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강쥐 파양해야함...하
15:52 l 조회 1
공무원 합격했는데 기분 안 좋음..
15:51 l 조회 8
용인익들아 너네 동네도 러브버그 출몰함?
15:51 l 조회 6
돈 떨어져서 주택청약…. 해지한다
15:51 l 조회 5
SK스퀘어 200
15:51 l 조회 5
사랑니 당장 안 빼도 되는거지?1
15:51 l 조회 7
크레스트 치아미백 유명한 거 이거맞어??
15:51 l 조회 7
우리동네에 갑자기 러브버그 개많아짐1
15:51 l 조회 9
진지하게 남친이랑 헤어져야할까 이유 좀 봐주라…7
15:50 l 조회 24
러브버그..굼떠서 좋음...벌레 잡기 난이도 0에 수렴함6
15:50 l 조회 21
심하게 말해서 나이들면 돈덩어리가되는거같음
15:50 l 조회 15
번지점프 한번할때마다 100만원준다하면 뛸거야?4
15:49 l 조회 21
애매한 소개팅 애프터 할말?2
15:49 l 조회 9
전동킥보드 타다가 3번 넘어져서
15:49 l 조회 9
퇴사한 백수 1억 2천 있는데 천만원 여행에 태우는거 어때6
15:49 l 조회 18
고양이는 블랙탄 없어?
15:49 l 조회 4
하닉 지금 1주만 사보는거 어떻게 생각하니
15:49 l 조회 11
비대면 계좌개설 차단 해제하는거 지역농협 가도 해줘??
15:49 l 조회 1
근데 롤은 왜 욕 안할 상황에도 욕하는거임?
15:49 l 조회 7
나이 많을수록 괜찮은 사람은 솔로가 없다면 솔로는 성격 이상자네? 2
15:48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