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친구가 취업하면 부럽긴해도 진짜 진심으로 축하해주고, 고민 얘기하면 내얘기처럼 듣고 그랬는데
처음으로 나쁜마음으로 친구 고민을 들었어... 친구 연애고민 듣는데 상대방이랑 헤어졌으면 좋겠더라고. 웃긴게 상대방이 마음에 안 들어서라기보단, 내 연애가 안정적이지 못해서?? 나 진짜 현타왔음. 그래도 뇌에 힘주고 친구한테 잘 만나보라고 조언했는데 그냥 내가 너무 쓰레기같아
|
난 친구가 취업하면 부럽긴해도 진짜 진심으로 축하해주고, 고민 얘기하면 내얘기처럼 듣고 그랬는데 처음으로 나쁜마음으로 친구 고민을 들었어... 친구 연애고민 듣는데 상대방이랑 헤어졌으면 좋겠더라고. 웃긴게 상대방이 마음에 안 들어서라기보단, 내 연애가 안정적이지 못해서?? 나 진짜 현타왔음. 그래도 뇌에 힘주고 친구한테 잘 만나보라고 조언했는데 그냥 내가 너무 쓰레기같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