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은 죽어도 먼저 인사 안하고매번 먼저 인사하면 고개 까딱하고 지나가면서바쁘거나 타이밍 안맞아서 지한테 인사 못하면 죽을듯이 노려보고 싸가지없다고 랄지함니가 먼저 인사하면 죽으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