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도 친구들도 남자친구도 아무 신경 안쓰는데 내 키
158인데 가족들중에 나만 작음 ㅜㅜ 다 평균키 이상이고
인플이나 유튜버 보면 키큰사람들만 눈에 띄고 뭔가 머싯는 어른 같고
요즘 뭘 입어도 키컸으면 어쩌구로 자동 생각전환됨 하...
뭔가 너무 볼품없어보이고 키큰사람들이 너무부러움 ㅠㅠ
|
가족도 친구들도 남자친구도 아무 신경 안쓰는데 내 키 158인데 가족들중에 나만 작음 ㅜㅜ 다 평균키 이상이고 인플이나 유튜버 보면 키큰사람들만 눈에 띄고 뭔가 머싯는 어른 같고 요즘 뭘 입어도 키컸으면 어쩌구로 자동 생각전환됨 하... 뭔가 너무 볼품없어보이고 키큰사람들이 너무부러움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