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건너 아시는분 얘기인데
고졸로 살다가 이대로는 안될거같아서 갑자기 직장 그만두고
일년반만에 노베이스에서 거의 만점수준성적 받고 한의대 들어갓다함,,
30대중반에,, 진짜 대단하ㄱ시다 ㅋㅋㅋㅋㅋㅋ
13년만에 공부하신거래,, 진짜 개대단함
본인피셜은 진짜 자기 공부못하고 몽총하고 무식하게 공부했다함,,
|
건너건너 아시는분 얘기인데 고졸로 살다가 이대로는 안될거같아서 갑자기 직장 그만두고 일년반만에 노베이스에서 거의 만점수준성적 받고 한의대 들어갓다함,, 30대중반에,, 진짜 대단하ㄱ시다 ㅋㅋㅋㅋㅋㅋ 13년만에 공부하신거래,, 진짜 개대단함 본인피셜은 진짜 자기 공부못하고 몽총하고 무식하게 공부했다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