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34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04
엄마는 말짱해.. 엄청 큰 트럭이랑 부딪혔는데 차가 아작이 났거든 근데 조수석쪽으로 부딪혀서 엄마는 말짱한거같은데 진짜 운이 좋았다…
대표 사진
익인1
아이고 진짜 다행이다... 병원은 가보신거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병원에서도 문제없다했어 진짜 천운이야ㅜ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진짜 정말정말 다행이다 ㅠㅠㅠ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정말정말 다행ㅇ이다!!! 차는 다시 사면 그만이지 어머님 안다치셔서 정말 다행이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정말 다행이다ㅜㅜㅜㅜㅜㅜㅜ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 다행
차 외제차셔?? 볼보 이런건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허거덩스 그래도 입원은하셔야지 입원안하심?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 진짜 천운이시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ㅠㅠㅠ와 넘 다행이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다행이다 ㅜㅜ 그래도 후유증 심할수도 있으니 병원 꾸준히 다니시라고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ㅠㅠ와진짜 어머니도 쓰니도 너무 놀랐겠다ㅠㅠㅜㅠㅠ 후유증 없으셨으면 좋겠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휴 정말정말 다행이고 차가 어머님을 지켜줬나보다 너무 다행이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래도 조수석이 바로옆인데 ... 부딪힐때 진동이며 뭐며 폐차할정도면 괜찮다고 안심할게아니라 좀지켜봐야돼ㅠ 일단 괜찮으셔서 진짜다행이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와 진짜 진짜 다행이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당장은 괜찮아도 나중에 후유증와 병원 꼭 가야대ㅠ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와 진짜 다행이다ㅠㅠ 나중에라도 혹시 어디 아프거나 하시면 바로 병원 가시라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중에 와,, 교통사고는 진짜,, 나중에 꼭 병원 가야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진짜 다행이다ㅠㅜㅜ
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공무원 합격했는데 기분 안 좋음..
15:51 l 조회 8
용인익들아 너네 동네도 러브버그 출몰함?
15:51 l 조회 6
돈 떨어져서 주택청약…. 해지한다
15:51 l 조회 5
SK스퀘어 200
15:51 l 조회 5
사랑니 당장 안 빼도 되는거지?1
15:51 l 조회 7
크레스트 치아미백 유명한 거 이거맞어??
15:51 l 조회 7
우리동네에 갑자기 러브버그 개많아짐1
15:51 l 조회 9
진지하게 남친이랑 헤어져야할까 이유 좀 봐주라…7
15:50 l 조회 24
러브버그..굼떠서 좋음...벌레 잡기 난이도 0에 수렴함6
15:50 l 조회 21
심하게 말해서 나이들면 돈덩어리가되는거같음
15:50 l 조회 15
번지점프 한번할때마다 100만원준다하면 뛸거야?4
15:49 l 조회 21
애매한 소개팅 애프터 할말?2
15:49 l 조회 9
전동킥보드 타다가 3번 넘어져서
15:49 l 조회 9
퇴사한 백수 1억 2천 있는데 천만원 여행에 태우는거 어때6
15:49 l 조회 18
고양이는 블랙탄 없어?
15:49 l 조회 4
하닉 지금 1주만 사보는거 어떻게 생각하니
15:49 l 조회 11
비대면 계좌개설 차단 해제하는거 지역농협 가도 해줘??
15:49 l 조회 1
근데 롤은 왜 욕 안할 상황에도 욕하는거임?
15:49 l 조회 7
나이 많을수록 괜찮은 사람은 솔로가 없다면 솔로는 성격 이상자네? 2
15:48 l 조회 15
학교쌤들이 맨날 나 꼽주고 외모평가 해서 우울하고 내가 뭘 잘 못 했나 싶음 4
15:48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52